해외 이용 수수료 0원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해외여행 강력 추천 카드

해외 이용 수수료 0원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해외여행 강력 권장 카드

해외여행에 앞서 여러 계획을 세우는데요. 계획 못지않게 필요한 게 환전이죠. 각 여행국에 맞는 화폐로 환전을 해야 하는데 환전 수수료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지난번 여행 때에는 환전수수료 100프로 우대받으려고 강남까지 가서 환전을 했는데요. 트래블월렛 서비스를 통하면 어디서든 손쉽게 현지 화폐로 환전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여행자들에게 편리한 환전 방법인 트래블월렛에 관해 소개합니다.


트래블월렛 외화 송금하는 방법
트래블월렛 외화 송금하는 방법

트래블월렛 외화 송금하는 방법

트래블월렛에서는 웨스턴 유니온을 통해 해외계좌 송금이 가능합니다. 이 때 1일 1회만 개인간 공금이 가능하며 미국, 일본, 영국, 태국, 홍콩,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포트루칼, 스페인만 지원합니다. 송금하고 싶으시다면 트래블월렛 앱의 송금 송금 통화 선택 상대방 계좌정보 기입 송금 완료 순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충전한 금액은 송금이 불가능합니다. 송금 신청 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개인간 송금만 가능합니다. ㅍㄹ요한 수취인 정보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가입 72시간 후 내국인만 송금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월렛카드 혜택장점
트래블월렛카드 혜택장점

트래블월렛카드 혜택장점

트래블페이는 일반적인 해외결제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포함해 좋은 카드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정리해 보자면 아래와 같다 해외 결제 수수료 무료 주요 통화 환전 수수료 무료미국 달러, 일본 엔, 유럽 유로 전 세계 ATM 출금 가능 VISA 제휴 ATM이라면 어디든지 가능한데 추가로 특정 은행 ATM은 출금 수수료가 면제되는 혜택이 있음. 하나의 카드로 모든 외화 충전 가능 나라마다. 다른 카드 구비 없이 하나의 카드로 사용이 가능 총 38개 통화의 충전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희망하는 시점, 희망하는 환율에 외화 충전환전이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충전/사용 내역을 확인 가능 – 어플을 사용해 내역을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환전 꿀팁
해외여행 환전 꿀팁

해외여행 환전 꿀팁

환전할 때 환율이 낮을 때 미리 충전을 해두면 돈을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 해외 여행을 가서 현지에서 돈이 필요한 만큼만 충전해서 사용하면 나중에 남은 돈을 다시 원화로 환전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트래블로그, 트래블월렛 카드를 이용하면 여러 외화를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여러 나라를 여행할 때 편리합니다. 경비 전액을 미리 환전해 갈 경우 여행할 때 분실할까 걱정이 되는데요. 트래블 월렛이나 트래블 로그를 이용하면 필요할 때마다.

카드에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분실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트래블 포인트 적립 제외 항목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로 결제한다고 모두 적립이 되는 건 아닙니다. 적립 제외 항목이 있습니다. 아파트관리비, 정부지원금, 대학등록금, 세금, 공공요금광과금, 상품권,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교통카드, 고속버스, 각종 수수료 및 이자는 제외됩니다. 신용카드사들이 대체적으로 제외하는 항목들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큰 무리가 없는 제외 항목들입니다.

트래블월렛 해외 결제 및 사용법

트래블월렛은 VISA 카드이기에 해외 매장이 VISA 결제를 지원한다면 곧바로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ATM에서 VISA 로고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출금이 가능합니다.

해외 ATM의 경우 500불 이하 금액까지는 카드사 수수료가 면제되기 때문에 월 500불 이하까지만 해외에서 출금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해서 ATM 자체 수수료는 부과되기에 ATM 수수료가 없거나 저렴하나의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ATM 출금 한도는 1회 400USD 1일 1,000 USD 1달 2,000 USD입니다.

트래블월렛 모바일과 실물카드의 차이가 궁금해요

모바일 카드는 온라인 지불 전용 카드로 오프라인 결제, ATM이용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실물 카드는 온라인오프라인 결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이런 두 카드는 서로 다른 카드 번호를 갖고 있으며, 트래블월렛 앱을 통해 충전한 외화는 두 카드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트래블월렛 카드 출금할 ATM 위치를 찾고 싶어요 트래블페이 카드는 VISA 출금이 가능한 ATM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지 ATM 위치는 VISA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주소로 들어가서, 검색창에 희망하는 도시 및 지역을 검색하면 지도를 통해 현지 ATM의 위치, 가는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블월렛 카드로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영문으로 희망하는 도시명을 입력하세요 지도를 통해 희망하는 위치의 ATM을 확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트래블월렛 외화 송금하는

트래블월렛에서는 웨스턴 유니온을 통해 해외계좌 송금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트래블월렛카드 혜택장점

트래블페이는 일반적인 해외결제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포함해 좋은 카드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환전 꿀팁

환전할 때 환율이 낮을 때 미리 충전을 해두면 돈을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