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전북은행 신청방법 후기 등에 대하여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생활안정자금 지원을 위한 서민금융상품인데요. 아래 내용에서 철저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정책서민금융햇살론15 불낙 이력 보유자 분들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전북은행 앱인 JB뱅크에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준비사항으로 본인명의 휴대폰, 신분증, 본인명의 계좌인증, 주민등록등초본, 후견등기사항부존재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대출 대상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입니다.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연체이자지연배상금

대출만기일이 경과하거나 이자를 납입하여야 할 때부터 1개월이 경과하거나, 분할상환원리금 납입을 2회 이상 연속하여 지체한 때에는 대출잔액에 대하여 연체이자지연배상금가 부과됩니다.

– 이자 및 원리금 납입 아니면 대출금 상환 지연 시 지연배상금률(약정이자율+3%, 최고 연 20%)이 발생합니다. – 약정이자율이 지연배상금률보다. 높을 경우 약정이자율을 적용합니다.

전북은행 이체한도 해제하기 비대면 변경해제 어플 설치하기
전북은행 이체한도 해제하기 비대면 변경해제 어플 설치하기

전북은행 이체한도 해제하기 비대면 변경해제 어플 설치하기

전북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

전북은행 이체한도 증액변경 신청방법은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지점 방문 아니면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이체한도 변경 신청방법 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지점 방문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이체한도를 변경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표를 참조하여 전북은행 모바일뱅킹 어플 다운로드 및 설치 후 의 이체한도 변경방법 및 변경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전북은행의 현재

예금상품은 예적금 상품과 인터넷 전용 예금상품, 자잘한 수수료 혜택이 있는 급여예금통장 정도로 단출했는데, 전북 외 서울 지역 한정 상품인 JB다이렉트를 선보이면서 다른 상품들도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JB다이렉트는 인터넷에서 가입을 신청하면 굿프렌즈라는 JB다이렉트 전담 직원이 직접 찾아와 실명 확인을 진행하거나 서울특별시 10개 지점에서도 가능했다. 2014년 6월부터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경기도 지역 점포에서도 실명 확인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전국구 상품은 아닙니다. 아쉽게도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실명확인 서비스가 시행됨에 따라 2016년 2월 18일을 마지막으로 신규 가입을 중단했지만 이전 고객은 해지하지 않으면 서비스는 유지됩니다.

전북은행 햇살론15 대출준비서류

대출 준비서류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본인 확인서류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2 재직 및 소득 확인서류 급여소득자 재직 확인서류 재직증명서 등 재직확인서류 소득금액 확인서류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소득금액 증명원 등 소득확인서류 연금소득자 연금 수급 증명서 아니면 연금수령을 확인할 수 있는 지급기관의 증명서 3 대출자격 및 소득증빙 서류 대출 신청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1 신청정보 입력 실명인증 및 대출금액 등 대출신청 정보를 입력합니다.

2 증빙서류제출 인증서를 이용해서 대출에 필요한 증빙서류를 제출합니다. 3 대출한도 조회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한 후 대출한도 조회 결과를 확인합니다.

JB 전북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유의사항

해당 상품은 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 중 본인 신용도에 현저한 개선사항이 있을 때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으며, 은행 검토 결과에 따라 수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약정 체결 후 14일 이내에 제공 받은 원리금을 반환하고 대출계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 관련기록은 5일 이내에 삭제됩니다. 일정 기간 이상 연체가 지속되는 경우 만기 전 모든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 신용도 및 채무 경우에 따라 본 상품 이용사실만으로도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가 하락하면 금융거래에서 불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 시 이용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장 상품은 최근 3개월 내 연체기록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당 상품 또한 부결거절된다면 아래 비상금대출 상품들을 이용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구조화된 내용은 영업점 직원 아니면 고객상담센터158844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연체이자지연배상금

대출만기일이 경과하거나 이자를 납입하여야 할 때부터 1개월이 경과하거나, 분할상환원리금 납입을 2회 이상 연속하여 지체한 때에는 대출잔액에 대하여 연체이자지연배상금가 부과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전북은행 이체한도 해제하기 비대면 변경해제 어플

전북은행 모바일 앱 다운로드전북은행 이체한도 증액변경 신청방법은 가까운 전북은행 영업지점 방문 아니면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이체한도 변경 신청방법 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전북은행의 현재

예금상품은 예적금 상품과 인터넷 전용 예금상품, 자잘한 수수료 혜택이 있는 급여예금통장 정도로 단출했는데, 전북 외 서울 지역 한정 상품인 JB다이렉트를 선보이면서 다른 상품들도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