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랑상품권 광역 발행일 3월 30일 7%할인 50만원 한도

서울사랑상품권 광역 발행일 3월 30일 7%할인 50만원 한도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다가올 설 명절을 맞아서 여러 가지 민생안정대책이 발표되었습니다. 지난 재난지원금 같이 큰 금액의 지원은 아니지만, 여러 혜택을 확인하셔서 잘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상품권을 선물하기
상품권을 선물하기

상품권을 선물하기

처음엔 이거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선물하기 기능이 바로 보여지는게 아니라서 저렇게 작게 연한컬러로 해놓으면 알겠습니까 또한 선물하기 기능이 있을것 같은 선물함 이라는 탭이 아래 따로 존재하거든요. 하지만 거기서는 주고받은 선물의 내역만 볼 수 있습니다. 철저히 보기를 눌러 들어가면 이제 선물하기 탭이 생깁니다. 선물 받는거는 금방 알겠던데 보내는건 딱히 권장해주는 뉘앙스가 아니네요 쓸데없이 돈 거래의 음모론까지 망상합니다.

말았읍니다. 먼저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권의 금액을 정합니다. 저는 처음에 10만원짜리로 7장총 70만원을 구매했기 때문에 10만원짜리 상품권이 여러장 있는 상태입니다.

참여업체 사용처 가맹점
참여업체 사용처 가맹점

참여업체 사용처 가맹점

참고해서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부분인데 가락시장에서는 농할상품권 사용이 안됩니다. 가맹점이 없습니다. 다만 하기 수산대전 상품권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통시장 제로페이 농할상품권 가맹점은 zmap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없으신 분들은 바로 하기 지맵 링크에서 다운로드받으세요. 전통시장 배달앱으로는 놀러와요 시장 놀장과 시장을 방으로가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시면 전통시장을 구지 방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당연히 신규가입 혜택 있습니다. 전통시장 배달앱 놀장과 시장을 방으로를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께서는 하기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 전통시장 온라인몰 입니다. 30% 지원을 웹에서 그대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이곳에서 먼저 물건을 골라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페이플러스 회원가입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설치 하신 후 이름과 주민번호 그리고 핸드폰 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서울페이는 신한은행과 함께 하기 때문에 신한플레이 인증으로도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난 후 서울페이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계좌를 등록하게 되면 상품권별로 보유한도를 50만원에서 200만원으로 상향할 수 있습니다. 구매계좌를 등록할때에는 신한카드 오픈뱅킹 서비스 가입 및 은행통장 검증, 출금이체 동의가 진행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제로페이와 가장 큰 차이점은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점입니다.

농축산물 구매처 및 결제 방법

가장 높은 30 할인율 적용과 환급까지 받을수 있는 전통시장에서 사용하시려면 제로페이를 통해 상품권을 선 구매해야 합니다. 전통시장에서 구매하시거나 구매금액의 최대 30 2만원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 받고자 하는 분들은 상기 제로페이 앱 등을 준상대적으로 접속 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전통시장 접근이 어려운 분들은 전통시장 배달앱이나 전통시장 온라인몰을 활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전통시장 온라인 및 앱 모두 신규가입 혜택과 배송비 쿠폰등이 제공되므로 우선 가능하시다면 가장 높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전통시장 먼저 검토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쇼핑홈페이지 전통시장 배달앱과 전통시장 온라인몰이 어디인지는 하기 참여업체 참조하시면 됩니다. 전통시장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은 그냥 20%만 할인만 받고 대형마트 포함 오프라인 마트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선물 받기

블로그 포스팅용으로 즉시 반납을 요구했던 선물이니 다시 받아봅니다. 나에게 잘하라는 허세는 이번판에서는 무효입니다. 선물을 보내자마자 너무 빨리 돌아와서 놀랐습니다. 보내시는 분의 메시지에서 갑을이 역전된 분위기가 감지되는건 저의 예민함이겠죠. 선물받기는 문자를 통해 핀번호로 오게 됩니다. 해당 핀번호를 등록기간내에 제로페이 앱에 등록하면 됩니다. 이제보니 제로페이 앱이 아닌 다른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군요. 선물받은 상품권의 핀번호를 제로페이앱이 등록해봅시다.

선물을 받는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찾는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모바일상품권 구매결제 탭 들어가면 바로보이는 하단의 선물함 입니다. 조금 전에 선물 보냈던 내역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선물을 돌려받았으니까 핀번호 등록을 해봅시다. 아이폰 소비자 기준입니다. 조금 전에 문자로 받은 핀번호를 손가락으로 지긋이 눌러 복사해 두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상품권을 선물하기

처음엔 이거 선물하기 기능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여업체 사용처 가맹점

참고해서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부분인데 가락시장에서는 농할상품권 사용이 안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페이플러스 회원가입

서울페이플러스 앱을 설치 하신 후 이름과 주민번호 그리고 핸드폰 인증을 통해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