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원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일러 에러코드 e1 e2 e4 e5 삼원온스파)

삼원온수매트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보일러 에러코드 e1 e2 e4 e5 삼원온스파)

포레몽 온수매트가 다른 매트와 비교했을 때 다른 점은 커버만 따로 빨 수 있게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커버와 함께 매트자체를 일제히 물세탁할 수 있다는 점과, 건조기를 돌릴 수 있는 매트는 거의 전무한데도 포레몽매트는 건조기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봐야 겠습니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2022년 생활가전 온수매트 부문에서 우수브랜드명 대상을 수상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9가지 특허기술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자연순환식 온수 보일러 견고한 올오버퀄팅 배김예방 7중매트 12가지 자동제어 안전장치 등이 적용되어 있고, 필요하지 않은 유통과정 없는 공장직배송으로 거품을 뺀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올오버퀼팅방식으로 매트가 온수관을 꽉 붙잡으며 붙잡고 있기에 내구성이 강화되어 세탁기계 빨래는 물론 건조기에 사용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그만큼 깔끔하게 관리하기가 편할 것 같습니다.


불량 및 질문사항 QA
불량 및 질문사항 QA


불량 및 질문사항 QA

포레몽 홈페이지 QA란에 올라왔던 내용 중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이 있어서 추려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문의 히터가 지속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답변 40도미만 저온에서는 히터센서가 지속적으로 작동되지 않고, 13분에 한번씩 1분간 운영되는 방식입니다. 히터센서가 작동되지 않아 보이는 것은, 먼저 올라간 온도가 천천히 식기 때문에 초반에만 따뜻하다가 식는 것이 정상 현상입니다. 만약 지속적인 열감을 원하실 경우, 최소한 40도 이상으로 설정해주시면 13분내에 식는 현상이 조금은 완화되므로 원하시는 온도를 유지하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포레몽 온수매트 위에서 온열마사지기나 등등 온열상품을 사용할 수 있나요.? 답변 포레몽 온수매트 위에서 온열물건 사용은 기본적으로 가능하지만, 오랜 시간 고온에 노출될 경우 내장재 변형 우려가 있으니, 30도 이내의 미온의 상품을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