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휴무일, cgv, 식당가 상세후기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휴무일, cgv, 식당가 상세후기

by. 제미 4월 10일 월, 4월 24일 월 휴무 코스트코 대구점 4월 로드쇼 행사 32849 오스트레일리안메이드 상품전 32949 세노비스 건강기능식품 4649 참치회 코스트코 대구 혁신도시점 4월 로드쇼 행사 32849 삼진어묵 32849 요이츠 여성 플리츠 의류 32849 뉴트리코어 건강식품 32849 바닐라코 스킨케어 로션 위 상품들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배송비 포함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3층 여성캐주얼 핸드백
대구 현대백화점 3층 여성캐주얼 핸드백

대구 현대백화점 3층 여성캐주얼 핸드백

대구 현대백화점 3층입니다. 여성캐주얼 핸드백으로 베네통, 시스템 DKNY등전 사실 잘모릅니다이 위치해있습니다. 여성 핸드백을 사기위한 곳인가보구나 하고 지나갑니다. 뭔지 모르지만 많은 여성 매장들이 있습니다. 이것도 뭔지 모르지만 많습니다.. 유명한가? 아무튼 3층입니다. 내가 잘몰라서 정리를 못드리겠네요. 3층은 여성캐주얼 핸드백입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4층 여성패션 수입의류 구두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4층은 여성패션과 수입의류 구두입니다.

락포트 금강 탠디 닥스 소다. 등 남성구두와 여성구두 매장이 있습니다. 4층역시 구두와 고급 옷들을? 사기 위한 곳입니다. 4층에는 남성구두와 여성구두 등을 팔고 있는 곳입니다.

그 외에 상품들
그 외에 상품들

그 외에 상품들

6년 홍삼 골드 선물 세트, 한뿌리 흑삼진블랙 스틱 선물세트 및 유산균과 프로틴 상품 등의 많은 건강 보조 식품들의 할인도 계속해서 하고 있답니다. 특히 명절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을 더욱 알차게 한 것 같습니다. .

가구류 등에 대해서도 할인 금액이 상당이 좋아요. 소파의 경우 350,000원 ~ 500,000원까지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침대와 매트리스의 경우도 110,000원 ~ 220,000의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CGV와 교보문고

대구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지하2층에 CGV, 교보문고, 유플렉스가 위치해있습니다. 지하2층 유플렉스존과 교보문고 교보문고로 한번들어가보겠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은 교보문고가 꽤나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하2층에 보시면 눈에 띄기때문에 쉽게 찾아보실수있어요. 교보문고 안에 이와 유사한 소품들도 팔고있습니다. 오르골이 사고 싶어 사진을 찍어뒀어요. 가격이 생가보다.

비싸서 다음을 기약함. 살수있을까? 아무튼 지하2층은 교보문고와 CGV가 위치해있습니다. CGV나 교보문고를 이용하실 분들은 지하2층으로 주차하시고 바로 가시면 되겠네요. 다음은 지하1층입니다.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6층 아동 스포츠

대구 현대백화점 6층은 아동, 유아,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매장입니다. 6층은 MLB키즈, 닥스 키즈, 뉴발키즈, 베네통, 오가닉맘, 헤지스 키드 등이 있어요. 골프매장과 스포츠매장 데상트, 르꼬끄, 레노마, 디스커버리 등도 있기때문에 주말에 가장 붐비는곳중 하나입니다. 아웃도어 매장으로는 K2, 네파, 아이더 등이 위치해있습니다.

대구 현대백화점 5층 남성패션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5층입니다. 5층은 남성패션과 구두가 있습니다. 셔츠 타이 종류로는 닥스, 듀퐁, 레노마, 예작등이 있으며, 남성캐주얼은 닥스, 폴로, 빈폴, 헤지스, 타미힐피거, 라코스테 등등이 있습니다. 남성 수입으로는 꼼데가르송, 닐바렛, 슬로웨어, 폴스미스, 휴고보스 등이 있어요. 정장과 구두 잡화등 남성 의류를 디피해둔 곳입니다.

대구 현백화점대구점 7층 리빙과 8층 식당가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7층과 8층입니다. 7층은 리빙으로 LG, 쿠쿠, SAMSUNG, 밀레 위니아 캐논 등 가전제품이 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7층에서 혼수가전을 구경했던기억이 있네요. 8층 밀탑빙수와 식당가. 음 밀탑빙수가 맛있긴 한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다. 밀탑빙수 가격이 1만1천원이였나? 1만원이였나 그랬습니다. 음 생각보다. 양이 작아 만원이나 한다고? 했던 기억이 젤라또 아이스크림가게와 풍국면 등이 위치해있습니다.

문화센터도 8층에 위치해있고요.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8층은 문화센터와 식당가가 위치해있습니다. 식당가는 2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식당가는 풍국면, 밀탑, 숭의가든 게이트나인, 개정등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9층 문화홀의 이벤트홀 8월 중순에 끝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요금안내입니다. 주차요금에 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대구 현대백화점 3층 여성캐주얼

대구 현대백화점 3층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그 외에 상품들

6년 홍삼 골드 선물 세트, 한뿌리 흑삼진블랙 스틱 선물세트 및 유산균과 프로틴 상품 등의 많은 건강 보조 식품들의 할인도 계속해서 하고 있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대구 현대백화점대구점 CGV와

대구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지하2층에 CGV, 교보문고, 유플렉스가 위치해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