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및 발급방법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및 발급방법

요새 인기 있는 신용카드는 현대카드라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현대카드를 대표하는 M BOOST 엠 부스트 카드가 인기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사용처에서 M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시 5의 M 포인트 적립으로 적립율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애플페이 기능을 설정해 간편하고 편리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 캐시백 이벤트나 연멤버십 비용 캐시백 이벤트 등 신규발급 이벤트가 자주 있습니다. 높은 연멤버십 비용 국내 전용 3만원, 해외겸용 3만원으로 다른 신용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높은 편로 판단됩니다 이용실적 충족 요건 혜택을 받기 위해 당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부혜택 제한 주유 혜택의 경우 GS 칼텍스만 적용되고, LPG 는 제외됩니다.


imgCaption0
현대카드M BOOST 결론

현대카드M BOOST 결론

현대카드M BOOST는 현대카드 회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카드입니다. 연회비지원, 신규회원 Welcome 이벤트, 포인트캐시백, 결제 혜택 등 여러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회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M BOOST를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혜택을 즐겨보세요

아래 링크는 현대카드M BOOST 혜택 철저히 알아 볼수있는곳입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발급방법

네이버 현대카드 발급방법으로는 개인 신용도 확인이 끝난 고객에 한해 스스로가 직접 고객센터의 상담사 연결을 통해 가능하며, 이 가능합니다.

PC의 경우 위의 그림에 나와있는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빠르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현대카드 고객센터인 카드신청 번호인 1577-0100을 통해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네이버 현대카드의 대표적인 혜택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이용권 이용금액 월 4,9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결제금액 20만 원 한도에 한해 최대 10,000원 연 120,000원 네이버 쇼핑을 제외한 나머지 곳에서 상시 1 적립가능 애플페이 가능 이 외에도 3층시스템이 탑재된 카드 기본혜택, 구독혜택, 개인맞춤형 할인 및 쿠폰, 이벤트 혜택로 연관된 무료 혜택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의 현대카드 및 다른 기업 신용카드들과 동일한 혜택인 공과금 할인, 낮은 금리 대출, 현대카드 포인트를 이용한 저렴한 생필품 구매가 현대몰에서 가능합니다.

연간 보너스

마지막으로 연간 보너스 혜택이 있는데요.전년도 연간 이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면 7만 M포인트를 적립과 연멤버십 비용 7만원 감면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년 1,000만원 이상 현대카드 더핑크를 사용한다면 사실상 연회비는 8만원15만원7만원으로 생각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연멤버십 비용 8만원에 이 정도 적립률과 혜택이라면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카드라고 생각됩니다.

현대카드 더핑크 프리미엄 회원 서비스

현대카드 더핑크는 현대카드의 신용카드 중에서도 프리미엄 카드에 해당되는데요.현댜카드 더핑크를 이용하신다면 현대카드 프리미엄 회원으로써 여러가지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습니다. 발급수수료 10만원을 내면 메탈 플레이트 발급이 가능하고, 월 1회, 연 2회 한도로 인천국제공항 라운지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정된 특급 호텔과 인천국제공항에서 공항, 호텔별 월 5회 한도로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더핑크 회원 전용 상담센터인 더핑크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어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

네이버 현대카드를 사용해서 네이버 쇼핑몰에서 결제를 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 적립이 가능합니다. 월 최대 20만 원 한도의 결제금액에 한해 적립이 가능하며, 최대 포인트는 10,000포인트로 연간 최대 120,000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이는 현금 120,000원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쇼핑몰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무요건 네이버페이 포인트 1가 적립이 됩니다.

따라서 전월실적 요구치인 30만 원 달성을 위해, 네이버쇼핑 20만 원 사용 후 최대 10,000원 적립, 네이버쇼핑 외 10만 원 사용 후 1,000원 적립을 하시게 되면 최대 11,000원의 네이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M BOOST 카드 발급 혹은 신규발급 캐시백, 연멤버십 비용 캐시백과 관련한 이벤트 문의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구체적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 이상으로 현대카드 중에서 인기있는 M BOOST 엠 부스트 의 혜택과 장단점에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대카드M BOOST 결론

현대카드M BOOST는 현대카드 회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카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발급방법

네이버 현대카드 발급방법으로는 개인 신용도 확인이 끝난 고객에 한해 스스로가 직접 고객센터의 상담사 연결을 통해 가능하며, 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네이버 현대카드의 대표적인 혜택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