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인천공항 고속버스로 가는 방법

대구 인천공항 고속버스로 가는 방법

인천공항에서 동대구 가는 버스의 시간표와 노선, 요금 정보 등에 관련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차와 막차 시간 그리고 인천공항 터미널 승차 위치, 운수사 전화번호 등 여러 정보를 통해서 간편한 버스 이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gCaption0
시외버스 예매 유의사항

시외버스 예매 유의사항

예매한 승차원을 발권할 때에는 반드시 예매한 카드를 지참해야 하고 해당 터미널 매표창구에서 카드를 제시하면 승차권을 발권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체크카드나 법인카드는 예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매한 카드를 분실하거나 재발급 받은 경우에는 예매할 때 사용한 신용카드 번호를 통해서 매표창구에서 발권이 가능합니다. 왕복 승차권을 예매하는 경우 신용카드 승인은 2건으로 나뉘고 승차권 발권은 해당 승차권 출발지 터미널에서만 가능합니다.

출발 시간이 지난 후에는 승차권을 발권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출발 당일 버스 출발 시간보다. 일찍 터미널에 도착해서 발권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동대구터미널에서 고속버스를 사용하는 방법

고속버스 리무진을 예약하는 방법은 티머니 GO 혹은 버스 타고 홈페이지 나 어플을 설치한 뒤 예매를 할 수가 있었으나 도착지가 인천공항 1 터미널과 인천공항 2 터미널로 나뉘어있어요. 이같은 경우애 아무 데나 선택을 하면 안 되고 항공기에 따라 터미널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항공권에서 인천공항 터미널을 확인한 후에 도착지를 선택하셔야 해요.

배차간격은 첫차 새벽 12시를 시작으로 마지막버스 오후 4시 30분까지 3040분 간격으로 한 대씩 있고 새벽 4시 버스까지는 심야요금으로 해당되어 일반요금보다.

동대구 시외버스 터미널 소개

동대구시외버스터미널은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 지역과 전국 각지를 연결하는 주요 시외버스 터미널 중 하나입니다. 이 터미널은 특히 대구와 경상북도, 그리고 전국 주요 도시로의 접근성을 제공하며, 대구 주민 및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대중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노선 다양성 동대구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서울, 부산, 울산, 창원, 포항 등 전국 주요 대도시로 운행하는 여러 시외버스 노선이 있습니다.

또한 경상북도 내 소도시로 가는 노선도 운영되어, 지역 내외로의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편의 시설: 터미널 내에는 대기실, 티켓 판매소, 식당, 카페, 편의점 등 이용객을 위한 여러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객들이 대기 시간 동안 간단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외버스 예매 유의사항

예매한 승차원을 발권할 때에는 반드시 예매한 카드를 지참해야 하고 해당 터미널 매표창구에서 카드를 제시하면 승차권을 발권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대구터미널에서 고속버스를 사용하는

고속버스 리무진을 예약하는 방법은 티머니 GO 혹은 버스 타고 홈페이지 나 어플을 설치한 뒤 예매를 할 수가 있었으나 도착지가 인천공항 1 터미널과 인천공항 2 터미널로 나뉘어있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동대구 시외버스 터미널

동대구시외버스터미널은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 지역과 전국 각지를 연결하는 주요 시외버스 터미널 중 하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