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띠별 오늘의 운세

6월 11일 띠별 오늘의 운세

오랜 시간 익숙했던 물건을 버리고 새로 장만하려 한다면, 오늘 실현해라. 48년생 좋은 결과가 예측되니, 생각으로 심신을 다치게 하지 마라. 60년생 고민하다가 좋은 결과를 놓칠 있습니다. 왔을 때 잡아라. 72년생 다른 사람의 말을 존중하라. 84년생 일이 뜻대로 진행된다면 강하게 밀어붙여라. 96년생 사사로운 일에 마음 쓰지 마라. 어떤 일이든 주위 환경이 도와주는 날입니다.


imgCaption0
호랑이띠 범띠


호랑이띠 범띠

명예운과 재물운이 문에 비추고 서 있습니다. 50년생 쓸데없는 외출을 삼가라.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는 좋은 소식이 올 것입니다. 62년생 간단한 운동을 해보자. 74년생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짜증 내지 마라. 곧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86년생 뜻밖의 행운이 올 있습니다. 98년생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면 좋은 기회이니 침착하게 하라. 어려울수록 돌아가는 지혜와 아는 사람의 도움을 얻어내라. 51년생 자식도 존중하자. 63년생 가벼운 산책으로 정신을 맑게 하라. 75년생 욕심으로 유혹에 빠지지 않고 초심을 지켜라. 87년생 배움에 열중할 시기다.

발전의 기미가 보입니다.

굶주린 자에게 풍년이 깃드니 식록이 풍만할 것입니다. 땅을 파면 금을 얻을 것이고, 글을 쓰면 이름을 날릴 운입니다. 옥석을 가릴 줄 아는 혜안을 얻기 좋은 날입니다. 중년부부라면 권태기에서 해방 될 있습니다. 특히, 여성보다는 남성의 너그러운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희망하는 명성을 얻을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명성에 현혹되지는 마라.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빚으로 산다는 것은 술 취하는 것과 같이 효과는 즉시 나타나지만 다음 날에는 숙취가 찾아옵니다.

비록 내 갈 길이 멀다. 하더라도, 늘 주위를 둘러보는 습관을 가져라. 유익할 것입니다. 종자돈을 모으는 데 가장 큰 아군은 당신 자신이고 가장 큰 적은 빚과 신용 카드입니다.

호랑이띠 범띠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사람을 사랑하되 그 잘못은 미워해야 합니다. 예전부터 이사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매업에 종사하는 인원은 빠르게 결단하고 추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0년생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신뢰하지 못하는 관계에선 아무것도 하지 말라. 62년생 자신의 이익이라 생각되는 것이 있으나 이는 당신의 것이 아니니 과감히 포기하라. 74년생 나를 도울 사람을 만났으나 큰 도움을 얻지 못했다.

하여 실망하지 마라. 86년생 새로운 일을 고민하고 있으면 오늘은 무요건 밖으로 나가라. 반드시 건질 것이 있습니다. 98년생 : 이성 친구의 마음에 그늘이 질 있습니다.

당신답지 않은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좋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얻을 기회가 생길 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는 것입니다. 작은 노력으로 큰 결실을 성취하는 날이니, 감히 엄두를 내지 못한 일도 시작할 수 있는 호기의 날입니다. 51년생 고집을 부릴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재물관리에 다시 한번 점검을 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뜻밖의 손님이 그동안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줄 것입니다.

75년생 슬픔과 기쁨이 일제히 일어난다. 비록 혼란스럽지만 감당할 인원은 바로 당신입니다. 87년생 조급함을 떨치면 성공적인 하루가 될 것입니다. 가급적 이결과는 가까이하지 마라. 99년생 : 편안하고 조용한 하루의 시작이지만, 갑작스럽게 바쁠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적으로만 지켜준다면 충분할 것입니다. 오히려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 뿐입니다. 화합을 하고자 하는 상황을 만들기 위해선 보다. 친근감 있게 접근하는 방법을 찾되 힘든 것을 생각하는 것보다. 간단한 것에서부터 시작하면 이롭습니다. 56년생 나이가 들수록 외모에 신경을 써야 좋아라 합니다. 자기 자신의 외모에 주목을 가져라. 68년생 자금이 많이 부족합니다. 비자금이라도 있으면 반드시 써라. 아끼면 자금난에 시달린다.

80년생 바람 부는 방향만 걱정하는 인원은 씨도 못 뿌리고 거두어드릴 곡식도 없습니다.. 92년생 과도하게 지출과 사치는 결국은 당신의 발목을 잡는 행위입니다. 자금 관리에 신경 쓰자. 04년생 : 이성 문제로 고민이 생긴다. 부모님께 묻는다면 충분한 조언을 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획성 있는 지출로 장래에 대비하라. 건강을 챙겨라. 47년생 이간 관계에 소홀하지 마라. 59년생 재산 증식의 기회가 왔으나, 투기는 금물입니다. 기다리면 귀인이 옵니다. 71년생 다음날 장님이 된다면 하는 기분으로 눈을 써봐라. 83년생 멀리 떨어진 사람이 갑자기 보고 싶다면 연락해서 만나봐라. 95년생 새로운 시작은 깔끔하고 순조로운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