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솔로 발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새 앨범 GOLDEN골든으로 솔로 활동의 정점에 오릅니다. 정국은 이날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GOLDEN 발매를 알렸다. 11월 3일이하 한국시간 4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GOLDEN은 솔로 아티스트 정국의 전성기 순간을 담은 앨범으로, 황금 막내라는 그의 별명을 연상케 하는 제목이 인상적입니다. 정국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과 색깔을 드러낼 예정입니다. GOLDEN에는 앞서 발표한 솔로 싱글 Sevenfeat. Latto, 3Dfeat. Jack Harlow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습니다.
정국은 지난 9월 3D를 발표하면서 소속사 빅히트뮤직을 통해 내 목소리로 할 수 있는 모든 음악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첫 솔로 앨범 수록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세븐에 대한 반응은?
사진설명 intasgramjungkookbighitentertainment 세븐은 정국의 보컬과 라토의 랩,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사상 있는 가사가 어우러져 평단과 팬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 노래는 또한 다양성과 포용성을 기념하는 문화적 중요성과 사회적 영향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Seven에 대한 주목해볼만한 반응 중 일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Rolling Stone Jungkook은 그의 범위와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치솟는 보컬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Latto는 그의 스타일을 보강하는 불 같은 구절을 추가합니다.
빌보드 정국은 아티스트이자 인간으로서의 성장과 감사를 반영한 노래인 세븐으로 역사를 만듭니다. 타임 정국이 세븐으로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초월한 곡으로 스타성을 입증했다.
세븐의 팬 프로젝트는?
사진설명 더쿠 Seven은 또한 다음과 같은 여러 팬 프로젝트 및 이니셔티브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세븐 챌린지는 해시태그 SevenChallenge를 사용하여 팬들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동영상을 매체 플랫폼에 업로드하도록 조력하는 바이럴 댄스 챌린지입니다. 정국과 그의 노래를 기리기 위해 교육, 건강, 환경, 인권과 연관된 여러 원인과 자선 단체를 지원해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글로벌 모금 캠페인인 세븐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는 2023년 8월 12일 현재 7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뉴욕 타임스퀘어에 정국의 이미지와 세븐의 가사가 표시된 팬 펀딩 빌보드 세븐 빌보드. 광고판에는 팬들이 노래를 스트리밍하고 세븐 프로젝트에 기부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QR 코드도 있습니다. 빌보드는 2023년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7주 동안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