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상 감으면 염색이 되는 염색 샴푸 알아보기

두상 감으면 염색이 되는 염색 샴푸 알아보기

모다모다. 샴푸를 사용한지 꽤 되었는데요. 모다모다. 블랙샴푸가 나온뒤 이샴푸는 그야말로 게임체인져가 될 거라는 느낌이 들었었습니다. 갈변효과로 인해 머리를 염색해야만 되는 신착한 발상. 그리고 날을 잡아서 냄새도 고약하고 시간도 걸리는 염색약을 쓰자니. 새치가. 아니 머리가 거의 백발인 사람들에게 염색은 정말 귀찮은 존재인데요. 염색한뒤에 왜 그렇게 빠르게 흰머리는 자라는지 짜증과 생각을 않해본 백발러들은 아마 없을 겁니다.


염색 클렌저 구입
염색 클렌저 구입

염색 클렌저 구입

나이를 먹으면서 새치가 하나씩 보이기 시작했다. 헤어샵 가는 게 너무 귀찮고, 집에서 뿌리 염색을 하는 것도 귀찮던 어느 날. 물들이는 샴푸가 나왔단다. 샴푸로 머리만 감으면 더 이상 지긋지긋한 염색을 할 필요가 없는 정말 획기적인 샴푸. 그 말이 맞다면 노벨상이라도 줘야 한다고 생각하던 때 뉴스에 나온 모다. 모다. 클렌저 대표가 식약처와 벌어진 싸움?에 관하여 인터뷰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발이 염색되는 것이 아니라 사과가 공기 중 갈변하는 현상과 같은 거라고 자신 있게 언급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궁금증이 일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선뜻 구입을 주저했다. 그때는 식약처가 이유가 있어서 허가를 내주지 않았다고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얼리어답터들이 먼저 써보고 그에 대한 부작용이나 후기가 나오면 그때나 사보겠다. 그런 소극적이고 막연한 생각이었다.

커피로 클렌저 하기
커피로 클렌저 하기

커피로 클렌저 하기

원두커피나 에스프레소가 아닌 인스턴트커피 가루로 머리를 감기만 하면 됩니다. 하니 얼마나 얼마나 간단한가. 그래서 일부러 마트에서 유리병으로 된 인스턴트 가루 커피를 한 통 구입하였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에는 인스턴트 유리병 커피를 사지 않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암튼, 방법은 간단합니다. 클렌저 할 때 미리 물에 녹인 커피를 섞어서 머리를 감기만 하면 됩니다. 따뜻한 물에 커피 한 숟가락을 넣고 살살 녹인 다음, 샴푸와 섞어 머리에 골고루 거품을 낸다.

그리고 3분에서 5분 정도 잠시 기다려준 다음에 깔끔하게 헹구면 끝입니다. 하지만 돈도 적게 들고 두피와 모발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이 간단한 방법을 딱 한번 하고 안 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따뜻한 물에 커피를 미리 녹여야 하는 과정이 은근히 귀찮았던 것입니다.

식약처 허가받은 제품
식약처 허가받은 제품

식약처 허가받은 제품

아모레 제품은 염색약처럼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니고 3주의 기간이후에 더디게 변화되는 방식이지만 무엇보다. 강점은 바로 식약처에서 허가한 성분만으로 상품을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특히 얼굴에 바르는 크림 회사들이 자사의 제품에 독성이 없습니다.는 것을 강조할 때 활용하는 테스트가 독일의 더마 테스트인데 기초화장품의 경우는 더마 테스트 퇴고 등급을 받은 제품들이 많지만 국내산 자연염색클렌저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이 최초로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을 받았습니다.

안전하다면 3주 정도는 기다릴 수 있다는 분들이 아마 많을 것 같습니다. 시장에서 여러 제품들이 경쟁하면서 점차 좋은 제품들이 생산된다면 소비자 입장에선 정말 흐뭇한 일일 겁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염색 클렌저 구입

나이를 먹으면서 새치가 하나씩 보이기 시작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로 클렌저 하기

원두커피나 에스프레소가 아닌 인스턴트커피 가루로 머리를 감기만 하면 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약처 허가받은 제품

아모레 제품은 염색약처럼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니고 3주의 기간이후에 더디게 변화되는 방식이지만 무엇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