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vs 오사카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 (feat 명소, 교통, 음식, 모텔 비교)

도쿄 vs 오사카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 (feat 명소, 교통, 음식, 모텔 비교)

Tokyo번화한 거리, 세계적인 쇼핑, 최첨단 기술로 유명합니다명소 메이지 신사, 센소지 사원, 도쿄 스카이트리, 츠키지 어시장입니다교통수단 도쿄에는 기차와 버스가 있는 광범위한 대중교통수단 시스템이 있습니다. 지하철 편도 승차권은 약 200엔, 지하철과 버스의 일일 승차권은 약 700엔입니다음식 전통적인 초밥과 라면 식당에서부터 최신 유행하는 카페와 바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끼니 옵션이 있습니다. 중간급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데 약 2,000엔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숙박 시설 저렴한 가격대의 호스텔부터 고급 호텔까지 여러가지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박에 약 20,000엔의 중간급 호텔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이탈리아 시칠리아

이탈리아 시칠리아

두차례 추석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는 이탈리아의 시칠리아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탈리아를 여행할 때 수도인 로마로 많이 가곤 하는데요. 독특한 여행지로 이탈리아 시칠리아는 어떠신가요? 시칠리아는 지중해 최대의 섬으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이색 건축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1년 내내 여행하기 좋은 날씨지만 특히나 910월에 여행하기 아주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정보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정보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정보

강원도 속초 인트라움 공시가격 최저 6억 9,800 최고 7억 5,300 세대수는 25세대 3개 동 저최고층 3층 4층 사용승인일은 18년 04월 20일 총 주차대수 76대 용적률 64 건폐율 19 난방 개별난방, 도시가스 면적 194, 196A, 196B, 198C 최근 매물 인트라움 103동 매매 12억 5,000 23.02.28 인트라움은 지상 1층 거주민 주차장과 카페, 및 피자리아 등 식음 사업장이 들어서 있고 해당 시설 이용객을 위한 방문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영랑호 주변 식사할 수 있는 곳
영랑호 주변 식사할 수 있는 곳

영랑호 주변 식사할 수 있는 곳

인트라움 1층은 식사를 할 수 있는 일리고와 호담, 카페 파스쿠찌가 있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엔 스타벅스 한국엔 속초 영랑호 파스쿠찌가 있다 인트라움 기준 오른쪽에 방문객을 위한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유쾌한 봄꽃 구경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하단 댓글란 위에 있는 태그를 클릭하시면 연관된 정보를 더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큐슈와 후쿠오카

큐슈는 일본을 성취하는 4개의 섬 중 가장 남쪽에 있는 곳입니다. 큐슈 북단에 있는 도시 후쿠오카가 지역의 중심이고 이 후쿠오카는 오사카와 더불어 무난한 일본 여행지 투톱에 들어갑니다. 비행거리도 가장 짧아서 80분 만에 도착할뿐더러, 공항과 시자기가 너무 가까워 이동하기 편하죠. 핵심 도시 후쿠오카에서 보낸다면 너무 적은 비용으로 여행이 가능하고요. 이곳에서 이동을 생각한다면 돌아볼 수 있는 곳이 많아요. 나가사키, 구마모토, 기타큐슈 등 인근 도시를 일정에 붙일 수도 있고요. 유후인이나 쿠로가와 등 온천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또 큐슈의 장점이라 하면 아마 일본에서 가장 잘 보고된 온천 유후인이 있다는 것입니다. 어른들과 여행을 갈 때 고려되는 중요한 옵션이 뭘까요? 바로 인지도입니다.

속초 영랑호

영랑호란 명칭은 신라사선 중 한 명인 영랑에 유래했다고 해요. 신라 효소왕남북국시대 통일신라 삼국유사의 기록에 의하면 신라의 화랑, 영랑은 금강산에서 수련을 마치고 명승지 삼일포에서 3일 동안 유람한 후 각기 헤어져 동해안을 따라 서라벌로 돌아가는 길에 이 호수를 발견하게 됩니다. 맑고 조용한 호수에 붉은 노을과 울산바위와 범이 웅크리고 앉아 있는 듯한 범바위가 호수에 잠긴 양 비치는 것에 매료된 영랑은 서라벌로 돌아가는 것을 잊고 머물러 풍류를 즐겼다.

그때부터 이 호수를 영랑호라 부르게 되었고 이후로 영랑호는 화랑들의 수련장으로 이용되었습니다. 속초 영랑호 설명문 참조 영랑호 내에는 신세계 그룹이 경영하는 영랑호 리조트가 위치했으며 9홀 영랑호 CC가 있습니다.

온천과 대중교통

큐슈와 훗카이도는 렌트가 없어도 여러 교통수단 패스를 통해 돌아다닐 수 있지만 오키나와는 작은 섬이라 이동 수단이 많이 없어요. 자유여행을 한다면 렌트가 선택이 아니라 반 필수가 되는 거죠. 도쿄나 오사카는 워낙 도시가 크고 철도가 잘 되어 있어 렌트를 하는 사람이 훨씬 적고요. 또 일본 여행의 한 축을 차지하는 온천은 오키나와 말고는 모두 큰 온천 마을이 대도시 근처에 하나씩은 있어요. 도쿄에는 하코네가 있고요. 오사카 고베에는 아리마 온천,큐슈에는 유후인, 훗카이도의 노보리베츠가 있어요. 또 일본은 워낙 온천이 많아서 큰 온천 마을이 아니라 작은 온천도 너무 많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일본을 갔다. 오고 싶을 때는 오사카, 예산이 넉넉하고 메가시티에서의 쇼핑과 미식이 좋다면 도쿄입니다. 편하고 쉽게 갔다. 오고 싶을 땐 쿠슈와 후쿠오카, 일본풍의 휴양지를 원한다면 오키나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탈리아 시칠리아

두차례 추석에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는 이탈리아의 시칠리아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속초 영랑호 아파트 인트라움

강원도 속초 인트라움 공시가격 최저 6억 9,800 최고 7억 5,300 세대수는 25세대 3개 동 저최고층 3층 4층 사용승인일은 18년 04월 20일 총 주차대수 76대 용적률 64 건폐율 19 난방 개별난방, 도시가스 면적 194, 196A, 196B, 198C 최근 매물 인트라움 103동 매매 12억 5,000 23.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랑호 주변 식사할 수 있는

인트라움 1층은 식사를 할 수 있는 일리고와 호담, 카페 파스쿠찌가 있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