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죽녹원 봉황루 전망대 카페 죽녹원에서 멋진뷰를 자랑 편

담양 죽녹원 봉황루 전망대 카페 죽녹원에서 멋진뷰를 자랑 편

딜라이트 담양10 00 19 001800 입장마감주차공간있음 갑자기 떠난 담양여행 딜라이트 미디어아트 전시관을 가기위해 오전에 신나게 출발 태풍이 지나가고난뒤 날씨가 진짜 너무 좋았다. 평소에도 은근 전시관을 좋아해서 사실은 사진을 찍기위한 남편이 찾아낸 곳입니다. 전시장입구부터 하트와 조형나비가 물위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가자마자 너무 좋았던것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를 편하게할 수 있었습니다. 성인 1인 17,000원 가격이 조금 있는편입니다.


imgCaption0
담양슬로시티

담양슬로시티

담양슬로시티는 담양 창평면의 삼지내마을을 칭하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슬로시티에 지정된 곳 중 하나입니다. 슬로시티란 슬로 시티의 줄임말로, 천천히 살아가는 도시라는 뜻입니다. 담양슬로시티는 고즈넉한 느낌의 한옥들과 돌담, 그리고 배경그림이 되어주는 운치 있는 자연 풍경까지 마을 구석구석 돌담길을 따라 걷는 것만으로도 슬로시티라는 이름답게 아주 여유로워지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담양호는 담양 시내에 있는 인공호수로, 담양강과 옥동천이 만나 형성된 곳입니다. 담양호에서는 보트를 타거나 낚시를 하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담양호 주변에는 담양호공원과 담양호생태공원이 있으며, 공원 안에는 여러 조형물과 정원이 있습니다. 담양호에서는 호수와 산의 절경을 볼 수 있으며, 특히 밤에는 신비로운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위치 전남 담양군 금성면 대성리 산 33운영 시간 상시 개혁개방 정책 이용 요금 무료 문의 0613803150주차장 정보 주차장 이용 가능

관방제림은 담양 시내에 있는 산림욕장으로, 죽녹원 맞은편에 위치한 곳입니다.

관방제림은 약 500년 전부터 조상들이 관리해 온 소나무 숲으로, 소나무와 산사나무, 산수유 등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관방제림에서는 산책로를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징검다리를 건너거나,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메타프로방스

메타프로방스는 담양의 메타세쿼이아 길 근처에 있는 프랑스 스타일의 테마파크로, 여러 색상과 모양의 건물들과 정원들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메타프로방스에서는 프랑스 문화와 예술을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으며, 여러 체험과 전시가 있습니다. 메타프로방스에서는 라벤더 정원, 허브 정원, 장미 정원 등 다채로운 꽃들을 볼 수 있으며, 프랑스 습관 마을과 성당, 도서관, 극장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랑스 요리와 와인, 치즈 등을 맛볼 수 있는 식당과 카페도 있습니다.

메타프로방스는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으로,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죽녹원 국수거리

죽녹원 국수거리는 담양의 일반적인 먹거리로, 죽녹원 입구에 위치한 국수집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죽녹원 국수는 담양에서 재배된 대나무를 재료로 만든 국수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죽녹원 국수는 무침국수와 육수국수로 나뉘는데, 무침국수는 양념장과 고춧가루를 넣어 비벼먹고, 육수국수는 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육수에 국수를 넣어 끓여 먹습니다. 죽녹원 국수거리에는 원조라 칭하는 집들이 많으니 희망하는 맛에 따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입 장 료

개인 2,000원청소년 1,000원어린이 700원 이용요금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홈페이지 참조 혹은 전화 문의 요망 3. 담양 추억의골목

전남 담양 가볼만한곳 권장 여행지 정리 담양 추억의 골목은 해방 전후부터 1980년대의 생활상을 전시해 놓은 곳으로, 어린 시절의 향수를 느껴볼 수 있는 근현대 전시관 겸 영화 촬영소다. 학교 앞 병아리 장수와 꿀맛 같던 불량식품, 텔레비전 앞에 옹기종기 모여 보았던 만화영화, 음악 플레이어와 함께한 그 시절의 추억이 빼곡히 들어서 있습니다.

영화 촬영소, 고바우 만화방, 약장수 가설극장, 방앗간, 문방구, 장터, 다방, 농기구, 오락기 등 그 시대를 살아온 사람에게는 추억을, 지금 세대를 사는 사람에게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담양 추억의 골목은 이색 추억여행 관광지입니다.

메뉴구성표 및 우리의 메뉴와이파이

종합적인 메뉴의 구성은 종류가 많은 편에 속하며 가격 또한 규모가 큰 것도 아니고 그렇다. 보니 나름 준수한 가격의 포지션을 갖추고 있는 것 같다. 우리는 아이들도 있기에 댓잎 아이스크림과, 공주님이 나를 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주었다. 사진의 아이스크림 메뉴를 보고는 신나서 어쩔 줄 몰라하는 우리 보물이. 그렇게도 좋니? 하며 물어보니 너무 좋다며 이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는 죽녹원을 모두 돌아다닐 수 있을 것 같다며 호언장담하였습니다. 주문을 받는 종업원들의 친절도가 나름 거슬릴 정도로 너무 형식적인 모습을 띄고 있었습니다. . 드디어 나온 우리의 메뉴입니다. 정말 더위를 시원하게 몇 분 간은 날려줄 상쾌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나는 커피에 관하여 그렇게 잘 아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산미는 별로 없는 간단한 아이스아메리카노라고 평가할 수 있겠다.

자주 묻는 질문

담양슬로시티

담양슬로시티는 담양 창평면의 삼지내마을을 칭하는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슬로시티에 지정된 곳 중 하나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메타프로방스

메타프로방스는 담양의 메타세쿼이아 길 근처에 있는 프랑스 스타일의 테마파크로, 여러 색상과 모양의 건물들과 정원들이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죽녹원 국수거리

죽녹원 국수거리는 담양의 일반적인 먹거리로, 죽녹원 입구에 위치한 국수집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