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iland 코끼리와 소통 가능한 방콕칸차나부리 3박 5일 여행상품

Thailand 코끼리와 소통 가능한 방콕칸차나부리 3박 5일 여행상품

동남아 패키지 전문 여행사 돌핀투어입니다.

아이콘 시암에서 환전하실 분들은 5층에 환전소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여기에 또 엄청 유명하다고 한 탑싸마이가 6층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들려봤습니다 탑싸마이 가게가 왜 유명하냐면, 팟타이를 주로 하는 가게라 팟타이가 맛있긴 합니다만 여기 오렌지 주스가 엄청 유명합니다. 가격도 오렌지 주스에 일반 오렌지 주스에 비하면 700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얼마나 맛있길래 다들 그렇게 감탄일까 싶었거든요. 큰 걸로 2병 사보자 해서 마셔봤는데 오렌지의 과육들이 팡팡 발생하면서 물탄 오렌지의 맛이 아닌 갓 착즙한 당도 높은 오렌지 맛로 보입니다 솔직히 팟타이는 우와 엄청 기똥찬 맛입니다.

이런 느낌은 크게 받지 못했고요, 오렌지 주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사원을 구글지도에 검색하니 왓 아룬 사원 근처에 방콕 왕궁도 가까운 곳에서 있어 같이 다. 볼 수가 있겠더라고요. 그랩을 도착을 3시쯤 넘어 도착했습니다. 왕궁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복장규정인데요.

사원 입장 시 심한 노출은 금지된다고 해요. 샌들, 반팔 정도는 외국인에게 봐주는 듯하고 나머지 반바지, 짧은 치마는 안됩니다이곳에서 툭툭이 사기를 당한 전말이 시작되지요.택시에 내려서 어디 쪽으로 가야 하나 방향을 살피던 중, 어떤 한 남자분께서 어디서 왔니? 사원을 가는 거니? 물으시는 거입니다. 그리고선 반바지로 입장이 안됩니다.

여기 근처 코끼리 바지나 사서 입장을 해야 합니다. 일러주시더라고요. 이때까지만 해도 부드러운 행인 1인 줄 알았습니다.

이스트파나 호텔
이스트파나 호텔

이스트파나 호텔

정원에 레스토랑과 실외 수영장을 갖추었고,시라차에 위치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일본식 노래방을 자랑합니다. 아늑한 객실은 모두 에어컨과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위성 TV, 휴식 공간 및끼니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기 주전자와 냉장고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호텔 이용고객은 구내에서부드러운 Thailand 마사지, 당구,갓 내린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탁 및 다림질은 추가 요금으로요청해볼 수 있습니다.

메가방나 쇼핑몰

구글지도에서도 당당히 한글로 쳐도 나오는 태국의 대형 쇼핑몰. 태국에서 선물 사기 좋은 곳입니다. 엄청나게 큰 마트가 있어서 , , 등 식품을 대량으로 구입할 있습니다. Thailand 선물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 , 코가 뻥 뚤리는 도 있습니다. 마트가 너무 넓다. 사려는 것을 핸드폰으로 보여주고 직원에게 안내받으면 빠르게 살 있습니다. 나는 기업 직원들에게 선물할 건망고랑 Thailand 김과자 샀는데 건과일은 브랜드별 가격 차이가 많이 났다.

나는 설탕 안 들은 말린 망고로 제일 비싼 것을 구입했다. 사고 보니 하나에 4500원 꼴입니다.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엄청 큰 쇼핑몰인 아이콘 시암에 도착했어요. 계속 열기 가득한 야외에 있다가 에어컨이 빵빵한 쇼핑몰 안으로 들어가니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입구로 맨 처음 들어가면 1층은 수상 마켓을 모티브로 해서 정말 예쁘게 가게들이 쭉 있어요.마켓 안에 작은 야시장 같은 느낌이랄까요? 야시장 느낌이지만 위생은 훨씬 더 깔끔한.

오전 맥스 밸류에서 찾지 못했던 망고들을 여기서는 쉽게 찾을 수가 있었어요. 망고 스티키 라이스 파는 곳이 있었는데, 이날은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말고 망고만!!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망고스티키라이스 파는 곳에 혹시 라이스 제외하고 망고만 가능하냐 하니까 흔쾌히 됩니다.

하셔서 망고 3개 주문했습니다. 여기서는 망고를 다.

왓 마하탓

오늘의 마지막 사원투어 장소인 왓 마하탓에 왔어요. 관광도 좋지만 더위에 지쳐가고 있습니다. 왓 마하탓에는 출입구 근처에 화장실이 있는데요. 현금 5바트를 내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역시나 입구에 과거 모습을 모형으로 전시해 놨습니다. 입장료는 50바트 역시나 사원 유적지에 입장할 때의 주의사항인데, 왓 프라람과 동일합니다. 날씨가 더워서 개가 땅을 파고 더위를 식히고 있네요. 대부분 주인 없는 들개라고 하는데, Thailand 곳곳에 보이는 이와 비슷한 개들은 어둠이 되면 사람을 위협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내부가 왓 프라람보다. 더 정갈하네요. 아래 사진이 이 사원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도굴꾼들이 불상 머리를 다. 훔쳐갔지만 나무 뿌리 속에 있어서 못찾아서 인지, 안빠져서 인지 이 불상 머리는 훔쳐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뿌리 속에 갖힌 불상 머리가 묘한 분위기를 풍깁니다. ▼ 불상과 사진을 찍을 때는 사람이 불상보다.

자주 묻는 질문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사원을 구글지도에 검색하니 왓 아룬 사원 근처에 방콕 왕궁도 가까운 곳에서 있어 같이 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스트파나 호텔

정원에 레스토랑과 실외 수영장을 갖추었고,시라차에 위치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일본식 노래방을 자랑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방나 쇼핑몰

구글지도에서도 당당히 한글로 쳐도 나오는 태국의 대형 쇼핑몰.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