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대호84 나혼자산다 고향 나이 결혼 다마스 휠캡 초계국수 백숙 수영장

mbc아나운서 김대호 프로필 대호84 나혼자산다 고향 나이 결혼 다마스 휠캡 초계국수 백숙 수영장

아나운서 김대호, 위생 관념 꽝 이정도.브라이언 손절x 기안84도 조언 가끔반전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너무 예쁜 미모에 누구보다. 도도할 것 같지만 알고 보시면 누구보다. 털털한? 가수 이효리처럼. 이같이 반전미를 김대호 아나운서에서 발견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가수 브라이언에 손절을 당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방송가에서 깔끔하기로 강력한 브라이언의 성향과 위치한 그의 인간적인? 겉모습 때문에. 김대호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캡처사진. 1월 25일 김대호와 브라이언은 mbc 구해주시기 바랍니다 홈즈에 출연을 했다.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눈길을 끄는 장면은 단연 브라이언이 김대호의 집안 위생에 경악하는 장면이었다.


imgCaption0
김대호 TMI 및 여담

김대호 TMI 및 여담

김대호 아나운서는 아직까지 미혼이라고 합니다. 홍익대학교 경영학과 재학 시절, 장래에 대한 걱정 끝에 아나운서를 준비하기 시작했고, 입사 후 6년 만에 대학 졸업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지진희 유사한 외모로 애정을 끌기도 했는데, 배우 이서진과 특히 나영석PD 유사한 꼴로 꽤 유명하다고 합니다. 김대호 아나운서의 동생 김성호씨도 잠깐 아나운서를 했었는데, 지금은 일반 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MBC 이브닝 뉴스 진행 도중 방송 실수를 저지른 적이 있는데, 오늘이라는 단어의 오를 빼먹어 늘 있었던 통일부 발언자의 브리핑, 들어보시죠.라고 대화하며 문장 실수를 했다고 합니다.

김대호 스토리

2011년 신입사원을 통해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합니다. 2012년 170일 파업 후 전보당한 선배 아나운서들의 빈자리를 대신해 전천후로 활동합니다. 2017년 초까지는 교양프로그램진행을 주로 맡았고, 2018년부턴 시사프로그램 및 뉴스앵커로 시작하는 중입니다. 통일전망대 보조 MC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년 뉴스안하니에서 보여준 서울근교 인왕산 전원라이프가 입소문을 타 인지도가 급상승했고, 이를 통해 나혼자산다.

등 자사인기 예능에 출연 하는 것 마다. 화제를 모으면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다. 홍익대재학 시절, 장래에 대한 고민으로 아나운서준비를 시작했고 입사 후 6년만에 대학 졸업에 성공했다. MBC아나운서국 유튜브채널 뉴스안하니에서 홍은동 인왕산 기슭 전원 주택을 공개했다. 의외로 상암MBC본사에서 차로 15분거리라 합니다.

독일 출생. 광부 아버지 간호사 어머니

유태오는 집안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홍석천은 우리 태오가 독일에서 태어나지 않았냐라며 운을 뗐다. 이에 유태오는 아버지는 파독 광부, 어머니는 간호사였다. 영화 국제시장 스토리다라고 말했습니다. 유태오는 또 당시 광부와 간호사들이 모여 체육 대회를 했는데, 아버지가 어머니의 뒷모습을 보고 반하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태오는 아버지가 탄광에서 24시간 동안 일해서 돈을 모은 다음 기차표를 사서 어머니를 보러 가셨다라고 말했습니다.

홍석천은 아버지가 탄광에서 일하면서 결국 보석유태오을 캐셨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유태오 니키리 나이차이 11살

27살에 결혼해 벌써 결혼 13년 차인 유태오는 11세 연상 아내 니키 리와 첫눈에 반했던 러브 스토리도 털어놨습니다. 유태오는 뉴욕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중 새벽에 쉬고 있었습니다. 저기 끝에서 너무 귀여운 사람이 보이더라.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의 여성을 발견했다며 저와 눈이 마주쳤는데 저를 빤히 쳐다보더라. 서로 안 보일 때까지 쳐다봤다고 떠올렸습니다. 유태오는 다시 일하러 들어갔는데 1시간 반 뒤에 아내가 식당에 오더라. 나 때문에 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니키가 먼저 연락처를 줬다고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유태오의 애절한 일화에 팬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 가운데 아내 니키리의 SNS 속 유태오와의 일화들도 재조명됐습니다. 니키리는 남편 유태오에 관하여 “요새 ”동백꽃 필 무렵” 용식이를 보시면 태오 처음 만났을 때가 떠오릅니다.

김대호 아나운서 나혼산 집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산 속 단독주택 라이프를 공개한 가운데 집 위치와 집이 애정을 모았습니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퇴직금 정산해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일원의 단독주택에서 직접 꾸민 텃밭, 빨랫줄을 걸 수 있는 넓은 지붕을 부지런히 오가며 텃밭에 물을 주고 지붕 청소 후 만난 무지개에 행복해했고 노동 후 지붕을 선베드 삼아 광합성을 즐겼습니다. 방송에 나온 집 위치는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일원으로 알려졌습니다.

홍제동 일원의 단독주택은 오래된 주택이 대부분이지만, 평균적으로 단독주택 매매가격은 아파트의 절반 이하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강남에 비해 강북 단독주택 가격이 소폭 더 높습니다. 3월 기준 강북 14개구의 단독주택 평균매매가격은 702.4만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김대호 TMI 및 여담

김대호 아나운서는 아직까지 미혼이라고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대호 스토리

2011년 신입사원을 통해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독일 출생. 광부 아버지 간호사

유태오는 집안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