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남성골프웨어 저의 첫 골프복입니다

JDX남성골프웨어 저의 첫 골프복입니다

명랑한 가을 골프, 빛을 내서라도 친다고 하는데 그에 걸맞게 골프웨어도 갖춰 입으면 너무 좋을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번에는 여성 가을골프웨어 코디를 올려 드렸는데 이번에는 남성분들 골프웨어 코디를 추천하도록 할게요 테일러 메이드는 레노마골프와 함께 8월 31일 첫방송을 했던 편먹고 공치리 시즌 4 진검승부 프로그램을 협찬하는 제품명 이기도 합니다. 또한 테이러메이드 공식 서포터즈인 유현주프로님도 편먹고 공치리 시즌 4에서 요새 MC로 나오게 되었죠 너무 재미있으니 함께 시청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미국에서 8월 29일한국시간에 열린 프로골프PGA투어 플레이오프 최종전에서 우승한 로리 맥킬로이 선수가 사용한 드라이브가 테일러 메이드의 스텔스 드라이브입니다.

이제 팬츠를 볼 차례입니다. 맨 왼쪽이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요. 무늬가 촘촘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무난하지만 무난하지 않은 저의 니즈에 맞춤입니다. 와이프는 저정도도 싫어할지 모르겠지만요저는 어느정도는 튀는걸 좋아합니다. .바지통이 넓지도 좁지도 않은 듯합니다. 오히려 좁은 쪽에 가까습니다. 핏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무요건 이겁니다. 가격은 125000원 입니다. 가운데와 맨 오른쪽은 109000원입니다. 조금 더 찾아보죠.통이 넓은 것에도 도전해보고 싶은 아재입니다.

반조거팬츠입니다. 음.. 조거팬츠는 유행이 지나고 있죠.평소에도 그다지 않좋아했던 조거팬츠라서패스. 그래도 코디 잘하시는 분이 입으면늘 예쁘죠. 가격은 125300원입니다. 오오 괜찮은 물건을 찾았습니다. 남성 트윌 조직 허리밴드팬츠. 아 이름도 기네요.JDX남성골프복은 이름이 좀 다.


캘러웨이Callaway
캘러웨이Callaway


캘러웨이Callaway

베이지 색상는 가을이 생각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라운딩을 갔을때 이런 계열의 색상을 입고 나가면 가을을 충분히 느낄수 있을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어두운계열의 옷은 밝은색의 얼굴을 띈 사람이 입어야 옷맵시가 잘 받을수 있어요

얼굴이 살짝 어두운면을 띄는 사람들은 이런 밝은 색상의 옷을 입으면 더욱 얼굴과 매치가 잘되어서 옷이 빛날 수 있습니다.

JDX남성골프복 결론
JDX남성골프복 결론

JDX남성골프복 결론

1. 내취향입니다. 2. 소재가 부드러운 것으로 되어있어서 저는 좋습니다. 3. 바지가 뚝 떨어지는 게 많네요. 그런데요 진짜 편합니다. 예전에 입던 것이 진짜 편하고 룩도 괜찮았습니다. 4. 기본에 충실한 것 브랜드다. 5. 컨셉대로 일상복과 거의 구분이 안될정도로 골프웨어를 만든 브랜드다. 6.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가성비가 좋네요. 7. 조끼는 꼭 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