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염색을 한다면 왜 밝게 염색을 못할까
그래서 오늘은 민니 님에 이어서 슈화 님 게시물 가져왔어요 봄 웜 베스트 컬러인 채도 낮은 따듯한 브라운 컬러 같은 봄 웜도 컬러 밝기마다.
내게 가장 잘 조화로운 염색 추천
최근 퍼스널 컬러를 이용하여 독자님들에게 잘 조화로운 컬러를 선정을 할 수가 있으며 염색컬러를 추천을 해달라고 말씀드리는 고객님들과 안내를 할 때 평소의 옷 입으시는 스타일, 평소에 하는 메이크업으로 안내를 한 후 컬러를 추천을 드립니다 옷의 스타일이 화려하시거나 파스텔컬러의 의상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차분하고 튀지 않은 붉은기가 없는 컬러 애쉬 브라운, 카키브라운 등을 추천을 드리며 옷의 스타일이 무채색 계열의 의상이 많으시다면 모발 컬러 자체가 오히려 붉은기가 있는 컬러 레드브라운, 오렌지 브라운으로 피부색 혹은 스타일에 생기를 넣어드리는 방법을 추천을 드립니다.
초코브라운
레드브라운에서 조금 더 톤다운 되고, 기본 브라운의 비율이 좀 더 높은 초코브라운 색상입니다. 피부톤이 어두우신 분들은 무작정 밝은 색 보다는 중 저명도의 초코브라운 계열이 피부톤을 더 환히 밝혀드리며, 깔끔한 느낌을 극대화해드리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6레벨대의 톤다운 된 컬러이다보니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모발색에 자연히 연결되는 느낌이기에 염색 주기를 맞추기 귀찮은 분들이나, 염색을 자주 못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 하시는 걸 가장 추천드립니다.
전문 컬러리스트와 상담
퍼스널 컬러 여행을 시작하려면 흰두상 변형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컬러리스트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이 많은 컬러리스트가 고객님의 하나의 헤어톤, 피부 톤, 개인 스타일을 평가하여 부드러운 아름다움과 조화를 성공하는 완벽한 색조를 추천해 드립니다. 전문가의 전문 지식은 놀랍고 부드러운 퍼스널 컬러를 실현하는 데 상당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톤다운을 하면 왜 염색을 하지 못할까?
톤 다운 염색이란? 모발의 컬러는 시간이 지나면 퇴색이 되어 좀 더 밝아지며 지저분한 느낌이 많이 나는 걸 없애기 위해 깔끔함을 원하시는 분들께서 보통 어둡게 많이 염색을 합니다. 하지만 이미 화사하게 리프팅된 모발, 새로 자란 모발 똑같은 경우 어두운 컬러의 염색이 흡수가 잘되기 때문에 색의 흡착이 너무 잘되어 톤 다운을 하신 뒤에는 밝은 색으로 염색을 진행을 하게 될 때 탈색 시술이 발생되실 수 있으므로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톤다운 이력이 2년 3년이 지났더라도 염색약의 색소는 그때도 잔류를 하기 때문에 염색 시술을 받기 전에 꼭 테스트 근로를 진행을 하시는 걸 권장해드립니다.
톤다운 염색 혹은 블랙 염색을 하면 다. 자를 때까지 밝게는 못하나요?
아닙니다. 그렇지는 않습니다. 탈색이란 시술을 이용을 하여 그 전의 모발 톤다운을 한 부분의 색소를 제거를 하는 작업이 있지만 염색을 하신 지가 얼마 안 되었거나 1년 이상이 안됬다면 모발의 얼룩이 발생이 될 수 있어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탈색의 시술을 이용을 하여 어둡게 한 부분의 색소를 제거하여 화사하게 리프팅을 하고 그전에 자랐던 부분은 염색약을 이용을 하여 명도를 맞춰 최대한 얼룩이 안 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으나 브라운 염색이 아닌 파스텔 계열의 염색을 생각을 하신다면 모발의 손상도와 얼룩은 감안을 하고 진행을 하셔야 한다는 점 참고 하셔야 합니다.
톤 다운은 하고 싶은데 추 후에 화사하게 하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의 밝은 색의 컬러를 원하지만 나중에는 밝게를 원하신다면 구독자님들 이 글을 꼭 보셔야 합니다 명도는 밝을수록 톤 체인지가 가능은 하지만 명도가 늦으면 톤 체인지가 안된다는 점은 이제 을 읽고 이해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의 톤 다운을 원한다면 색소가 강한 컬러를 이용을 하여 어두워 보이게 톤 다운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 색의 삼원색 중 빨, 노, 파에서 파란색의 색소가 가장 어둡고 탁하기 때문에 구독자 여러분들의 소망 명도에 블루의 색소를 섞으면 톤 다운을 한 거 같은 어두운 느낌의 컬러감을 만들 수 있지만 한 가지의 단점은 명도가 있기에 파란색 색소가 모발에 다.
빠진다면 모발은 점점 더 밝아진다는 점 인식하고 계셔야 합니다.
블랙 빼기를 한 뒤에는 모발이 많이 상하기 때문에
모발에 휴식기를 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위에 고객님 똑같은 경우 얼룩을 감안을 하신 뒤에 2주 후 염색을 하러 방문을 추천을 드려서 2주 후에 방문을 주셨기에 좀 더 안정적으로 컬러 체인지를 해드렸습니다. 톤 다운 혹은 블랙을 하기 전에는 꼭 여러 번 생각을 하신 뒤에 시술을 받으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내게 가장 잘 조화로운 염색
최근 퍼스널 컬러를 이용하여 독자님들에게 잘 조화로운 컬러를 선정을 할 수가 있으며 염색컬러를 추천을 해달라고 말씀드리는 고객님들과 안내를 할 때 평소의 옷 입으시는 스타일, 평소에 하는 메이크업으로 안내를 한 후 컬러를 추천을 드립니다 옷의 스타일이 화려하시거나 파스텔컬러의 의상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차분하고 튀지 않은 붉은기가 없는 컬러 애쉬 브라운, 카키브라운 등을 추천을 드리며 옷의 스타일이 무채색 계열의 의상이 많으시다면 모발 컬러 자체가 오히려 붉은기가 있는 컬러 레드브라운, 오렌지 브라운으로 피부색 혹은 스타일에 생기를 넣어드리는 방법을 추천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코브라운
레드브라운에서 조금 더 톤다운 되고, 기본 브라운의 비율이 좀 더 높은 초코브라운 색상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컬러리스트와 상담
퍼스널 컬러 여행을 시작하려면 흰두상 변형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컬러리스트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