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안동 미락, 대전의 소바 맛집과 도안동 주식회사구공 카페
도안동 맛집, 대전 소바 맛집 미락 하필 딱 출발할 즈음부터 비가 쏟아졌는데요. 그래도 호다닥 늦지 않게 잘 도착했습니당 먼저 도착해서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새삼 또 이 식당이 얼마나 오래된 곳인지 너낌이 팍팍 오더라구요 도안동에 있는 소바 맛집 미락은 무려 1930년에 창립을 해서, 1952년 창립 22주년 은행동에 있었던 미락의 모습이 메뉴판과 벽면에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비슷한 기업 형태
유한책임회사주주의 책임이 출자한 금액으로 한정되며, 유한회사와 주식회사의 중간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중소기업에서 좋아하는 기업 형태입니다. 개인사업자일을 개시한 개인이 모든 책임을 지는 형태입니다. 주로 소규모 사업에서 선호됩니다. 결론 유한회사와 주식회사는 주주의 책무 범위, 자금 제공 방법, 주식시장 상장 가능성 등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어떤 기업 형태를 선택할지는 창업자의 비즈니스 모델, 자금 제공 전략, 사업 규모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결정해야 합니다.
기억할 건, 두 기업 모두 주주는 투자한 금액만큼만 잃을 위험이 있다는 점 이렇게 손쉽게 이해하면 좋겠습니다.
맥도널드 주식회사의 CEO
2021년 9월 저의 마지막 지식 업데이트 기준으로 당시 맥도널드 CEO에 대한 정보를 드릴 수 있지만, 기업의 리더쉽 위치는 바뀔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고, 최신 뉴스나 공식 를 통해 현 CEO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시 맥도널드의 CEO는 크리스 켐프 친스키Chris Kempczinski였습니다. 크리스 켐프 친스키 초기 체험 Chris Kempczinski는 68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듀크 대학교 내에서 영독서 및 경제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McDonalds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Procter Gamble 및 PepsiCo와 같은 유명 회사에서 여러가지 리더쉽 직책을 맡았습니다. 맥도널드 체험 Kempczinski는 2015년에 전략, 비즈니스 개발 및 혁신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McDonalds에 합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