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파노라마 16번트랙 나비

김호중 파노라마 16번트랙 나비

감사합니다. 8월23일 김호중 컴백 무비 빛이나는 사람 개봉 가수 김호중이 소집해제 후, 그토록 그리웠던 첫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한가위 추석 시 모음
한가위 추석 시 모음

한가위 추석 시 모음

달빛기도한가위 이해인 너도 나도 집을 향한 그리움으로 둥근 달이 되는 한가위 저희가 서로를 바라보는 눈길이 달빛처럼 순하고 부드럽기를 우리의 삶이 욕심의 어둠을 걷어내 좀더 환해지기를 모난 미움과 편견을 버리고 좀더 둥글어지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하려니 하늘보다. 내 마음에 고운 달이 먼저 뜹니다 한가위 달을 마음에 걸어두고 당신도 내내 행복하세요, 둥글게 한가위 날이 옵니다.

관람 운영일 및 시간
관람 운영일 및 시간

관람 운영일 및 시간

청와대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안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청와대 관람 예약 시스템에 접속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청와대에서 대한민국의 정치적 중심을 직접 인지하고 경험해 보세요. 휴관일매주화요일을 제외하고는 청와대를 관람해볼 수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이나 국가 행사 등이 있다면 개방이 중지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한가위에 관한 시 모음
한가위에 관한 시 모음

한가위에 관한 시 모음

한가위 최강림 당신의 치마폭에서 달이 뜨는 날입니다. 아스라한 황톳길을 돌아 대 바람에 실려온 길 잃은 별들도 툇마루에 부서지는 그런 날입니다. 미랍처럼 곱기만 한 햇살과 저렇게 해산달이 부푼 것도 당신이 살점 떼어 내건 등불인 까닭입니다. 새벽이슬 따 담은 정한수 한 사발로도 차례 상은 그저 경건한 풍요로움입니다. 돌탑을 쌓듯 깊게 패인 이랑마다. 일흔 해 서리꽃 피워내신 신앙 같은 엄마 한가위 달밤에 강대실 앞산 마루 두둥실 달밤 땅메 저린 일상 뒤안에 내려놓고 맨드라미 고운 잎 송당송당 썰어 넣어 둥근 달로 지진 전 한사코 입에 넣어 주셨지요 곱기도 하다며 보라시던 보름달 이 밤엔 엄마 얼굴로 솟아 솟구치는 그리움에 호올로 바라봅니다.

자식 앞에 보이지 않으려 했던 뺨 위 두 줄기 눈물 달빛에 너무도 선연했습니다. 그 개념 지금도 알 수 없으나 이 자식 가슴속에 살아서는 지울 수 없는 아픔으로 흐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한가위 추석 시 모음

달빛기도한가위 이해인 너도 나도 집을 향한 그리움으로 둥근 달이 되는 한가위 저희가 서로를 바라보는 눈길이 달빛처럼 순하고 부드럽기를 우리의 삶이 욕심의 어둠을 걷어내 좀더 환해지기를 모난 미움과 편견을 버리고 좀더 둥글어지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하려니 하늘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관람 운영일 및 시간

청와대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의 안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청와대 관람 예약 시스템에 접속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가위에 관한 시 모음

한가위 최강림 당신의 치마폭에서 달이 뜨는 날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