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층간소음 법률적 대응범위는 스토킹범죄 처벌법

아파트 층간소음 법률적 대응범위는 스토킹범죄 처벌법

부동산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나 지속해서 상승하는 물가로 인한 원자재, 공사비 상승으로 분양가도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전북 정읍에서 처음 선보이는 1군 제품명 대단지 아파트는 이상적인 금액대로 책정되어 1차 계약금 500만원, 전매 무제한을 적용받아 메리트가 있는데요. 정읍 푸르지오 더퍼스트 정보를 제대로 살펴보겠습니다. 정읍 푸르지오 더퍼스트 위치는 정읍시 농소동 4734번지 일원에 지하이층 지상29층 높이로 6개동 총 707세대 규모로 공급됩니다.

시공을 맡은 대우건설은 올해 건설사 시공 능력 평가에서 3위를 차지하며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인데요. 내부타입은 84 AE, 110 두가지 크기 6가지로 세분화됩니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1.52대 가능한 총 1,076대 공간이 마련됩니다.


imgCaption0
현실 피해보상 받은 사례

현실 피해보상 받은 사례

이럴 경우 시공사를 대상으로 손해보상 청구 소송을 할 수 있습니다.

2023년1월 판결-부실시공으로 아파트 층간소음을 야기한 시공사가 아파트 입주민에게 보수비의 70%인 28억을 배상하라는 판결이 나왔어요. 법원이 판결한 내용은 “층간소음 차단성능 미달 하자”는 아파트 입주민의 평온을 심각하게 침해하는 심각한 하자입니다. 라고 판결하였다고 합니다.

이사 후 리모델링시 소음은?

이사후 베란다. 확장, 출입문 이중문 설치등 리모델링을 하여 입주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리모델링 공사는 하루 이틀만에 끝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공사소음 이 무조건 발생하게 됩니다. 소음진동관리법에서 정한 공사 소음 한계 데시벨은 65데시벨입니다. 주거지역 기준 낯시간은 65데시벨 미만으로 규정하고 있는데요,우리들이 하는 일반적인 대화가 5060데시벨이며, 65데시벨이 넘는다면 일상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소음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인테리어 공사를 하시는 분들이 65데시벨을 넘지 않도록 주의 하여야 하는데, 공사를 하다보시면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광역철도 인근 단지로 이목 집중

KTX와 SRT 역세권 막바지 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북 정읍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lsquo;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rsquo;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업계에 의하면 현재 이 단지는 완판이 임박했다. 시공은 대우건설이 맡았고 전용면적 84·110㎡ 총 707가구로 조성됩니다. 특히 정읍역은 전북에서는 익산과 함께 전적으로 고속 열차가 모두 정차하는 곳이라는 입지적 희소성도 갖췄다.

단지는 지역 첫 1군 제품명 건설사 시공 아파트에 걸맞게 상품성도 뛰어나다. 내부는 전 세대 4베이Bay 구조에 타입별로 조망형 다이닝룸이 설계되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대형 알파룸, 팬트리가 들어서 효과적인 공간 활용 역시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실 피해보상 받은 사례

이럴 경우 시공사를 대상으로 손해보상 청구 소송을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사 후 리모델링시

이사후 베란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광역철도 인근 단지로 이목

KTX와 SRT 역세권 막바지 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북 정읍역 역세권에 들어서는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