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보다 쉽고, 편한 얼레채비법을 배워보자 🎣 민물낚시붕어낚시얼레붕어낚시
얼레벌레채비는 봉돌과 바늘 등 모든 채비를 연동한 후 찌의 부력을 마이너스 상태로 만들어 낚시하는 방식입니다. 얼레벌레 채비는 채비의 종류와 상관없이 찌맞춤이 핵심인 채비입니다. 외 봉돌 채비, 스위벨 채비, 사슬 채비, 자작 채비 등을 사용해도 얼레벌레 채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채비의 편의성을 감안해서 외 봉돌로 채비를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얼레벌레채비 채비법 멈춤고무 2개유동찌고무멈춤고무 2개핀도래고리봉돌편납홀더바늘 결착의 절차로 채비를 만듭니다.
멈춤고무를 2개를 쓰는 이유는 상단에는 수심을 찾고 찌맞춤 전에 수심을 찾고 기억하기 위함이고 찌맞춤이 끝난 후에 유동 찌고무가 움직이지 못하게 단단히 잡아주기도 하고 하나가 손실됐을 때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제 연실 묶기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제 실을 매다 줄거에요. 위가 2 아래가 3의 비율로 위의 줄이 조금 더 짧아 지게 당겨주세요. 그리고 직각삼각형이 만들어 지면, 그곳에서 묶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끝부분을 고리가 생기도록 묶어주세요. 7. 응용 방금 끝에 걸어준 부분에 철링을 달아주면, 약 7080cm정도 되는 길이로 연을 날릴 수 있어서 영유아 아그들이 얼레 없이도 신나게 놀 수 있어요. 얼레를 잘 사용 하게 된다면, 실 고리 부분에 얼레의 실을 묶어주면 된답니다.
중요 잘보고 따라오세요.
머릿줄과 꽁숫줄을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중살을 중심으로 머릿살과 허릿살 가운데에서 묶어주세요. 마지막으로 끝부분을 고리가 생기도록 묶어주세요. 9. 응용 가오리연, 방패연 모두 방금 끝에 걸어준 부분에 철링을 달아주면, 약 7080cm정도 되는 길이로 연을 날릴 수 있어서 영유아 아그들이 얼레 없이도 신나게 놀 수 있어요. 얼레를 잘 사용 하게 된다면, 실 고리 부분에 얼레의 실을 묶어주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