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공공웨딩홀 리스트 스몰웨딩 예식장무료대관 경기공유서비스

경기도 공공웨딩홀 리스트 스몰웨딩 예식장무료대관 경기공유서비스

예비부부 알아두세요 스몰웨딩 주의사항 스몰웨딩을 선택한 이나영원빈 부부 이든나인 홈페이지 공개사진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소박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결혼식을 치르기 위하여, 웨딩플래너에게 웨딩을 맡기기보다. 예비부부가 직접 기획하고 장소 선정부터 피로연까지 준비해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식 장소도 일반적인 웨딩홀을 이용하기보다. 공원이나 박물관 등 야외에서 많이 진행하는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식장을 이용할 때에는 신경 쓰지 않았을 여러 가지 사안들도 꼼꼼히 준비해야 합니다.

이시간부터 스몰웨딩 시 주의해야할 몇 가지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서초점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서초점

마리앤코의 기본 시스템에 대해서는 양재점에서 모든 상담이 이루어지고, 서초점은 홀투어만 가보는 일정이었다. 서초로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는데 서초역에서 다시 도보로 15분을 이동하는 점이 좀 불편하게 느껴졌다. 길이 편한것도 아니고 오르막 내리막이 많고 골목길 한가운데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 Dito라서 주차나 그 외 부대시설이 깨끗한 느낌은 적었다. 사실 마리앤코 후기 중에 제일 많은 웨딩 경험이 있는 홀이어서 기대를 좀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허름해보이는 간판 외관과 외부 공간에 빠르게 감정을 접었다. 실내 공간은 더 없이 예뻤지만 이미 가기 전부터 중간에 있는 데스크 기둥이 구조를 심하게 방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서초점은 그냥 빠르게 슉 둘러보고 인사하고 나왔어요.

레스토랑 스몰웨딩 전문 마리앤코

스몰웨딩을 준비해본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알고 가게 되는 게 바로 마리앤코다. 워낙 하객수별로 형태별로 스몰 웨딩 예식장이 적고, 금액대가 천차만별이다보니 스몰웨딩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은 아마 웬만한 예식장은 다. 꿰고 있을 텐데, 그 중에 단연 구체적인 시스템을 갖고 있음과 한꺼번에 모든 상세 정보 및 가격 정보를 싸그리 몽땅 공개해 놓은 투명함의 결정체. 그게 바로 마리앤코입니다. 마리앤코 사실 마리앤코는 일반 레스토랑 공간을 활용하여 스몰웨딩을 진행하는 웨딩 디렉팅 업체로, 레스토랑 스몰웨딩에 대한 취향으로 약간 선호도가 갈리는 것은 있는듯합니다.

하지만 임의의 공간을 디렉팅 하는 것이 아니라, 스몰 웨딩이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서 여러 레스토랑 중에 가장 적절한 곳들을 마리앤코에서 선정하여 제휴를 맺었고 각 지점마다.

웨딩홀 투어 3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

전날 마리앤코 두 곳을 모두 간 후 양재점 계약까지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그 다음날 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까지 간 이유는, 사전에 홀 투어 예약을 걸어둔 것도 있었지만 레스토랑 스몰웨딩이 아닌 진짜 호텔의 소규모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스몰 웨딩의 형식을 보고 싶어서였다. 마리앤코의 경우 많은 부분이 합리적이고 매력적이지만 아무래도 레스토랑 식당 공간에서 예식을 하는 느낌이 강하다보니 완전히 다른 깨끗한 분위기도 고려해보자는 차원에서 마지막 홀투어를 진행했습니다.

마침 해당일에 진행되고 있는 예식의 거의 막바지라 직원분의 안내에 다라 예식 정리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뒤쪽에 서서 홀 구조와 분위기를 볼 수 있었어요. 딱 느끼는 느낌은 컨벤션 예식을 줄여놓은 느낌이었다. 깔끔하고 깨끗한 컨벤션 예식 느낌은 살리면서 인원이나 장소를 팍 줄여놓은 느낌이었다. 호텔의 깔끔함 예식장 분위기는 유지 합리적인 공간 활용의 느낌이었다.

자주 묻는 질문

웨딩홀 투어 2마리앤코

마리앤코의 기본 시스템에 대해서는 양재점에서 모든 상담이 이루어지고, 서초점은 홀투어만 가보는 일정이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레스토랑 스몰웨딩 전문

스몰웨딩을 준비해본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알고 가게 되는 게 바로 마리앤코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웨딩홀 투어 3코트야드메리어트

전날 마리앤코 두 곳을 모두 간 후 양재점 계약까지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그 다음날 코트야드메리어트 수원까지 간 이유는, 사전에 홀 투어 예약을 걸어둔 것도 있었지만 레스토랑 스몰웨딩이 아닌 진짜 호텔의 소규모 연회장에서 진행하는 스몰 웨딩의 형식을 보고 싶어서였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