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 레시피, 피자붕어빵 레시피, 붕어빵 곱게 제작하기 팁

붕어빵 레시피, 피자붕어빵 레시피, 붕어빵 곱게 제작하기 팁

나는 손님들이 바삭하게 굽는 것을 좋아한다는 니즈를 인지하고 표준보다. 살짝 더 굽고 있었어요. 그러므로 노릇노릇해보인다는 색 정도로 구워내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하지만 어느날 손님 중에 한분이 오셔서 나의 굽기 정도에 반기를 드셨다. 손님이 희망하는 굽기로 굽는 것이 나에게는 거의 하얗다. 싶을 정도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마음속으로 방해전략인가라는 생시야각 했지만, 손님의 말씀을 찬찬히 더 들어보았습니다. 손님이 과거에는 제과점을 운영했었고, 겨울에는 본인 제과점앞에서 붕어빵 장사도 같이 해봤기에 경험도 있으신 분이였다.

그러므로 제과점 기준에서 보는 붕어빵의 굽기는 정말 정말 정말 약간 노르스름한다는 정도 인 것 같았습니다. 손님말로는 그 이상 구우면 탔다고 느낀다는 것이였다.


팁 및 주의사항 온도 조절
팁 및 주의사항 온도 조절


팁 및 주의사항 온도 조절

붕어빵을 굽는 동안 중불로 설정하고 꼼꼼히 감시하여 불을 조절해야 합니다. 높은 온도에서 굽으면 바깥쪽은 타고 안은 부숴질 수 있습니다. 틀 관리 붕어빵을 구울 때 틀에 식용유를 충분히 바르고, 뚜껑을 닫을 때 반죽이 너무 많이 넘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재료 변경: 붕어빵 속에 팥 이외에도 고구마, 치즈, 초콜릿 등 여러가지 재료를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객체지향 설계
객체지향 설계

객체지향 설계

훌륭한 협력을 설계해 훌륭한 객체를 산출하는 것 객체지향 창시자인 엘런 케이에 의하면 라고 정의합니다. 메뉴 확인 객체들간의 알림으로 서로 대화를 하려면 고객 객체의 메소드인 메뉴 확인을 통해 시작됩니다. 붕어빵 주문 행위를 통해 메뉴판 객체에게 메뉴에 대한 요청을 보내게 됩니다. 메뉴에 대한 요청을 받은 메뉴판 객체는 메뉴 객체를 반환합니다. 붕어빵 주문 메뉴 확인을 마친 구매자는 붕어빵을 요청을 위해 메뉴판에서 고른 메뉴 인스턴스를 함께 넘겨 붕어빵 주문을 수행합니다.

판매자는 붕어빵을 반환하기 위해 붕어빵을 만드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붕어빵 굽기 다형성 팥 혹은 슈크림 등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 붕어빵 객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뇌 자극은 치매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모든 어르신들과 어린아이,성인에 까지 지속해서 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하는 활동으로써 요새 준비한 인지활동은 흥미와 더불어 잔존기능을 향상시켜주는 활동이 될것입니다. 제가 직접 활동한영상은 유튜브 영상으로 남겨드렸으며,활동 순서는 네이버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올려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만들기를 하신다면 어렵지 않은 활동이 될것입니다. 아래의 도안을 올려드리니 저와 함께 인지활동을 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시길 바라며 다음 영상에서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