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만드는 쇼핑몰 5곳 추천 꺌랑 르꼬르망 프븏스 오르 투엘브

옷 잘만드는 쇼핑몰 5곳 추천 꺌랑 르꼬르망 프븏스 오르 투엘브

톱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가 화제입니다. 최근 특히 골 때리는 그녀들과 나는 솔로 등에 출연하며 활기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송해나가 이번에는 패션 스타일리스트 최희승과 함께 3월 29일 첫 방송되는 JTBC 패션 예능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2에 출연합니다. 마법옷장2는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패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게스트의 요청에 따라 T.P.O에 적절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톱모델로서 패션 센스는 물론 통통 튀는 매력을 함께 보유한 송해나는 이번 시즌에서도 그녀만의 패션 철학을 바탕으로 믿고 보는 예능감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패션 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의 나이는 1987년 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홍영기는 2000년대의 대표 얼짱 출신 중 한 명 입니다. 전성기 당시 남녀를 가리지 않고 팬들이 많았으며, 10대 여성들이 많은 네이트판 등의 여초 커뮤니티에서도 자주 거론되었습니다. 당시 싸이월드 프로필이나 스마트폰 배경화면, 훈녀생정에는 홍영기의 사진들이 기본적으로 흔하게 들어갈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홍영기는 얼짱시대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방송에도 데뷔를 하였습니다. 얼짱시대 시즌3 부터는 MC도 담당하였으며 진행을 꽤 잘하였습니다.

홍영기는 이후 쇼핑몰 사업과 함께 YouTuber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홍영기는 얼짱 출신 답게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화 과감한 비키니 패션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송해나 키 작은 모델로
송해나 키 작은 모델로


송해나 키 작은 모델로

송해나 모델 장윤주 언니를 보면서 모델을 꿈꿨어요. 키 작은 모델지망생에겐 동경의 대상이죠. 아마 장윤주 선배 이후로 키 작은 모델은 저밖에 없을 거입니다. 송해나 다른 모델보다. 키도 작고 통통해 도수코2에 최종합격 통보를 받고 제작진에 안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어요. 그러나 작가의 설득에 첫번째 한번 경험해보자는 생각에 출연결심을 했죠. 2011년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로 모델 데뷔한 송해나는 당시 이미 모델로서 활동 중인 상태였는데요, 이후 그렇게 같은해 7월 9일10월 1일까지 열린 도수코 시즌2에 출연, 키는 작지만 그 대신 끼가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주면서 많은 팬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키가 큰 다른 참가자들에게 밀려서 아쉽게도 공동 3위로 탈락했습니다.

송해나 전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
송해나 전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

송해나 전 남자친구에 대한 언급

앞서 송해나는 지난해 9월 연애도사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고백한 바 있는데요, 송해나는 연애를 오래 하는 스타일이라며 만나본 남자 89명 중 70가 나쁜 남자였다. 초기에는 좋다고 먼저 대시를 했는데 바람을 피운 사람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첫 연애를 시작했다는 그는 6년을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으나 정말 플라토닉이었다. 그런데요 다음 남자친구부터 잘못된 것 같다.

그 오빠가 알고 보니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였다. “고 회상했습니다. 송해나는 상대에게 잘 맞춰주는 스타일이라며 한번은 남자친구가 하라는 대로 했는데 저를 조종한 것 같다. 연예계 일이 더러운 쪽이라고 가지 말라고 하더라. 깨끗한 애가 물들어서 달라질까 봐 겁난다고 하더라. 그랬는데 그 남자친구가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면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남편 이세용 인스타그램 홍영기는 2012년 당시 21살에 혼전임신을 하였습니다. 당시 남자치구이던 현재 남편 이세용은 18살이었다고 합니다. 홍영기도 본인도 당황스러웠지만, 남편과 서로 책임져야겠다고 생각했고 양가 부모님도 허락을 하여 혼인신고 후 2013년 4월 첫 아들 이재원을 낳았습니다. 당시 홍영기는 애를 낳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낳았는데 1년간은 애가 있다는 사실을 숨겼으며, 이후 2014년 3월 29일에 출산 사실을 고백하였습니다.

당시 아직 고등학교를 다니는 이세용이 주변의 시선에 못버텨 졸업을 못할까 봐 숨긴것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애가 있다는 사실을 말했을 때 후련했다고 합니다. 악플은 이미 각오한 것이라 별 타격은 없었다고 하며, 2015년 11월 13일에 둘째 아들을 낳아 두 아아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홍영기는 2022년 9월 3일에 혼인 신고 10년 만에 결혼식을 올려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