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포진 증상 치료와 요폐 합병증

대상포진 증상 치료와 요폐 합병증

최희 아나운서가 4월 13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머니, 애 낳으면 봐주실 거죠?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최희는 친정어머니와 공동육아 중인 사연을 공개합니다. 그는 아나운서 데뷔 후 야구 여신 타이틀을 얻으며 활동하던 중 남편을 만나 결혼했고 해당 연도 딸을 낳았다. 일 욕심이 많아 몸이 회복되기도 전에 쇼에 복귀한 탓이었는지 결국 대상포진과 함께 안면마비까지 겪었다. 고 밝힙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최희를 위해 결국 친정어머니가 육아를 도와주기 시작했고, 둘째를 출산한 뒤에는 친정어머니가 최희의 집에 살며 육아를 전담하고 있지만, 최희는 최근 어머니의 건강이 심각해졌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


대상포진 증상
대상포진 증상

대상포진 증상

대상포진에 걸리면 초기에는 감염된 신경이 지나가는 피부에서 가려움, 따끔거림, 불타는 듯한 낌, 찌르는 듯한 고통이 발생합니다. 또한 피로, 두통, 미열같은 전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바이러스와 면역 체계가 싸우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또한 감염 부위에 가까운 림프절이 부어오르기도 합니다. 램프 증상 발진이 나타나기 수일, 수주 전에 통증, 따끔거림, 가려움이 시작됩니다. 발진 대상포진은 신경 경로를 따라 한쪽면에 국한되어 나타나는 발진이 특징이며, 주로 가슴, 목, 등, 얼굴, 눈 주위와 같이 몸의 한쪽에 국한됩니다.

수포 발진이 나타난 후 며칠 내에 피부에 작은 수포가 형성되며, 이 수포들은 투명하다가 탁해지며, 고통이 발생합니다. 수포의 색 변화와 궤양 형성 : 수포가 터져서 궤양이 형성되며, 그 이후에 딱지가 발생합니다.

최희아나운서 결혼 남편 허제 나이차 직업, 누구?
최희아나운서 결혼 남편 허제 나이차 직업, 누구?

최희아나운서 결혼 남편 허제 나이차 직업, 누구?

최희는 남편 허제와 2020년 4월 25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희와 남편 허제 두 사람의 나이차는 최희는 1986년생인 37세이고, 남편 허제는 1984년생인 39세로 2살 차이가 납니다. 남편 허제에 대해서는 초기에는 명백한 내용을 언급하지 않고, 또 혼례 당일에도 부부의 뒷모습만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결혼 이후 한 하객최희 아나운서의 선배인 MBC아나운서 출신 한준호 21대 국회의원 당선자의 SNS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남편 허제는 청년기업가 삼일 회계 법인에서 일했으며2011년2014년 현재 직업은 하드웨어 액셀러레이터 N15의 대표라고 하는데요, 그에 의하면 회계는 향후 창업을 했을 때 경영자로서 수에 대한 감각을 익히기 위한 공부였다고 합니다.

최희아나운서 딸 아들
최희아나운서 딸 아들

최희아나운서 딸 아들

결혼 이후 최희는 결혼 7개월만인 2020년 11월 10일 딸 허서후를 낳았는데요, 이에 대하여 한 방송아수라장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최희 결혼한 짖 1년 6개월 됐습니다. 엄마가 된 지는 9개월 됐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면서 아기를 빨리 갖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너무 빨리 생겼습니다. 당황하긴 했지만 축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기 낳으니까 좋더라. 그리고 남편에 대해서는 결혼하고 나니 왜 이렇게 옷을 못 입지 싶더라. 사줘도 잘 안 입는데 구두쇠다.

라고 하며 이어 육아 참여도를 묻는 질문에는 없습니다.고 굳게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희아나운서 결혼전 비혼주의 발언

최희는 과거 한 인터넷 방송에서 서른 넘어가기 전에 결혼하고 싶습니다. 아직 연하의 남자친구는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위로 10살, 아래로 8살 정도 차이까지는 괜찮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 9월 8일 자신의 유튜브에 결혼 꼭 해야할까? 한다면 어떤 사람과 해야할까? 결혼이 뭐길래라는 영상을 올려 비혼조심성을 지지하던 사람들에게 많은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로부터 7개월 만인 2020년 4월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논란이 일었는데요, 여기에 혼전임신 사실까지 드러나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최희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사람의 마음이 바뀔 수도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남자친구가 없었습니다. 내가 연애를 간단하게 해서 6개월 만에 결혼했다”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최희아나운서 안면마비 후유증 근황

한편, 최희는 앞서 대상포진 후유증으로 안면마비, 난청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겪고 있음을 고백한 바 있는데요, 이에 빠른 회복을 위해 모든 활동을 중단한 채 재활 치료에 전념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재활 치료를 통해 안면 마비가 호전된 근황을 알리며 둘째 출산 후 쇼에 복귀해 활동적이게 활동을 이어왔어요. 하지만 지난해2023 말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안면마비 후유증으로 치료 중인 근황을 전하며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참고로, 람세이헌트 증후군이란 대상포진 바이러스가 귀 근처 안면 신경에 침투해 안면마비와 근육 약화, 난청과 발진 등을 유발하는 질병입니다. 최근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된 최희 아나운서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방송인 최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상포진 증상

대상포진에 걸리면 초기에는 감염된 신경이 지나가는 피부에서 가려움, 따끔거림, 불타는 듯한 낌, 찌르는 듯한 고통이 발생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최희아나운서 결혼 남편 허제 나이차 직업,

최희는 남편 허제와 2020년 4월 25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희아나운서 딸 아들

결혼 이후 최희는 결혼 7개월만인 2020년 11월 10일 딸 허서후를 낳았는데요, 이에 대하여 한 방송아수라장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