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발뮤다토스트기 토스터기 빵스토브 남은빵맛있게먹는법

전자제품 발뮤다토스트기 토스터기 빵스토브 남은빵맛있게먹는법

낀낀 레시피 활용하는 오븐마다. 같은 양으로 똑같이 요리를 해도 조리시간이 다르잖아요? 이번에는 발뮤다. 더 레인지 오븐기능으로 군고구마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려고해요 첫번째 해남 꿀고구마를 구매해 보았어요. 자색이 너무 예쁜 고구마. 군고구마 굽는 방법에 들어가기 앞서 고구마 저장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겨울철 11월2월 고구마는 산지에서 각 지역으로 배송하면서 냉해를 입는경우가 많아서 상온에서 오래 보관이 되지 않습니다. 고구마는 죽은 후에 3일정도 상온에 보관하면 변질이 시작되어 물러지기 시작합니다.


발뮤다. 더레인지와 삼성 비스포크 직화오븐 비교
발뮤다. 더레인지와 삼성 비스포크 직화오븐 비교


발뮤다. 더레인지와 삼성 비스포크 직화오븐 비교

와이프가 사고 싶은 모델은 2가지였습니다. 발뮤다. 더레인지와 삼성 비스포크 직화오븐이었습니다. 저에게 어느 것이 좋겠는지 물어보길래 저는 당연히 삼성 제품이 좋겠다고 대답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가전제품도 거의 모든 삼성 것이 많았고, 근처 AS센터도 가깝고 성능은 상세하게 알아보진 않아도 중간 이상은 갈테니까 말입니다. 저도 와이프에게 어느것이 마음에 드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와이프는 발뮤다. 쪽에 조금 더 마음이 간다고 하길래 원인을 물어보니, 발뮤다가 기능이 더 단순해서 고장이 적을 것 같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내부에 플레이트가 빙글빙글 돌아가지 않는 것도 마음에 든다고 했습니다. 삼성 직화오븐은 고전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트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대신 기능이 좀 더 여러 것이 장점이라고 했습니다. 사이즈는 삼성 직화오븐이 조금 더 큰 편이었습니다.

발뮤다. 더레인지 성능 체험
발뮤다. 더레인지 성능 체험

발뮤다. 더레인지 성능 체험

발뮤다가 정말 전자레인지계의 애플이라는 말이 맞다고 생각한 것은 즉석밥을 한번 데워 먹으면서 느끼게 되었습니다. 분명히 외모는 심플하고 예쁘면서 기능은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설계를 해 놓았습니다. 즉석밥도 1인분과 2인분을 선택하면 알아서 데워 줍니다. 액정 디스플레이도 푸르스름한 폰트로 예쁩니다. 실제로 빙글빙글 돌아가지 않아서 좋고, 성능과 품질에 대하여 신뢰가 가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는 뉴스에서 전자레인지가 폭발했다는 기사를 몇 번 보았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를 크게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먼저 사용하던 중국제를 사용할 때는 돌려놓고 멀리 떨어져 있곤 했습니다. 발뮤다. 더레인지를 사용하면서 이제는 레인지가 돌아가면서 부엌에서 다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딸이 저에게 발뮤다. 더레인지를 이용해서 본 경험을 말해 주었는데, 딸은 자동모드를 이용해서 보았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