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펜션 권장 윤스테이 양평 독채펜션
천연잔디인조잔디마당 모두 즐기기수영장까지 완벽한 실외시설 요즘 독채펜션이 대세인 만큼 양평에 위치한 엘프개님스도 대형견 동반 가능한 독채펜션이예요 대형견 견주인 사장님 부부가 정말 모든 정성을 쏟아 우리 댕댕그들이 흐뭇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드신 공간이었어요 천연잔디를 최애하는 친구들과, 인조잔디를 최애하는 댕댕그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숙소 앞은 천연잔디, 수영장 앞은 인조잔디 마당이있어요 천연잔디 인조잔디 마당 모두 100평이상의 넓은 부지를 자랑하는데, 이모든 공간이 눈치 보지않고 우리끼리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즐거워요 숙소가 있는 아래 마당은 나무데크로 지어진 예쁜 정자가 있었으나 선캐쳐가 있어서 바람불 때마다.
NO. 3 풀빌라 림
세 번째는 도장계곡 1분 거리에 위치한 풀빌라 림입니다. 청정 자연속에서 힐링하고 싶은 분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차로 10분 거리에 소나기마을과 중미산천문대 등이 자리해 근처에 볼거리도 많아요. 숙소 안에는 카페와 공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객실에 따라 개별 수영장과 노천탕 등을 보유했습니다.
총 7개 객실은 림1과 2로 나뉘어 있습니다. 객실 건물에 따라 풀빌라 아니면 스파빌라로 구분됩니다.
기준 인원 2인에 최대 4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NO. 2 돌체파르니엔펜션
두 차례 제안 양평 호텔 펜션은 돌체파르니엔펜션입니다. 탁 트인 외부 수영장과 넓은 세미나실, 프라이빗 스파 시설을 보유했어요. 개별 테라스에서는 자연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벌일 수 있습니다. 숯과 그릴 이용 요금은 23만 원 수준이며, 숯 추가 시 5천 원이 부과돼요. 주말에는 아산역 입구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요. 물론, 예약은 필수입니다.
총 16개 객실을 보유했습니다.
객실 크기는 8평부터 40평까지 다양하며, 최대 15명까지 투숙 가능합니다. 대표 숙소로 A101호를 살펴보면, 전기밥솥과 핫플레이트, 냉장고 등을 비롯해 간단한 요리 도구를 구비해 놨어요. 입실 스타트 시각은 오후 3시이며,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얼리 체크인은 시간당 2만 원이 부과돼요. 사전 예약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카페항시 항시의집
공간마다. 손수 만든 정성이 가득한 들꽃마을 항시의 집은 사장님이 카페항시 건물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직접 제작한 것들로 가득 채워져있는데요. 옛날의 기와부터 데이블 난로까지 옛 감성에 젖어드는 유쾌한 분위기입니다. 이 곳의 숨은 매력은 바로 카페와 함께 운영되는 도예공방인데요. 주민들이 모여 나누며 소통하고 여러가지 체험과 활동이 실현하는 곳입니다. 점토로 여러가지 조형물을 만들기도 하고 도자기 수업을 하기도 합니다.
또 맨발걷기가 가능하게 조성된 황토길을 걸으며 황토길에 공방에서 직접 만든 작품들을 전시하기도 하여, 작품을 감상하며 웃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포토존도 가득한 이 곳은 펜션까지 함께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림보다.
중미산천문대
중미산 천문대는 근처에 공해가 없고 도심 불빛의 간섭이 적어서 서울 근교에서 가장 많은 별을 관찰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중미산 자연휴양림 내에 위치하고 있어자연의 아름다움과 우주의 신비로우면서 경관이 가득한 곳으로 밤하늘의 별과 달을 관측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줍니다. 서울에서 볼 수 있는 별은 일등성 서너 개쯤이지만 중미산천문대에서는 3,000여 개의 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NO 3 풀빌라 림
세 번째는 도장계곡 1분 거리에 위치한 풀빌라 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NO 2 돌체파르니엔펜션
두 차례 제안 양평 호텔 펜션은 돌체파르니엔펜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항시 항시의집
공간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