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탄두리치킨 느낌의 맛있고 단순한 요리 만들기 오늘도 홀짝홀짝 요리

인도 탄두리치킨 느낌의 맛있고 간단한 요리 만들기 오늘도 홀짝홀짝 요리

레몬버터치킨 오븐구이 상온에 있던 버터를 얇게 발라주고, 마늘도 조금썰어주고 양파를 깔고, 오븐 180도 예열해서 노릇해 질때까지 굽기 15분정도, 색깔 보면서 시간 추가 하면 됨 굽는중 한번 덧바를 소스 개념으로 버터, 마늘 끓여주고 레몬즙 열방울 정도 넣어준후 오븐안에 있는 치킨들에게 소스처럼 한번 덧발라줌 이 과정이 있어야 레몬버터맛이 난다. 오븐에 굽기만 하면되어 간편한 요리 콩나물 무침 물에 소금을 넣고 끓여준후 콩나물 넣고 34분정도 끓이기 뚜껑은 처음부터 열고 끓였다.


imgCaption0
토마토 살사 만들기

토마토 살사 만들기

부리또에 너무 잘 균형잡힌 곁들임 요리입니다. 개인적으로 토마토 살사가 없으면 멕시코 요리를 먹지 않을 정도로 좋아하는 사이드 디쉬입니다. 토마토 하나, 양파 반개, 할로피뇨를 잘게 썰어줍니다. 볼에 썰어놓은 토마토,양파,할로피뇨를 담고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할로피뇨에 들어있는 즙을 약간 넣어주는것은 맛있는 살사를 만드는 하나의 팁입니다.

하이몰 매직에어프라이어치킨

치킨을 정말 아주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혹하는 치킨 제품입니다. 제조부터 조리까지 기름에 튀기지 않아서 배달 치킨의 약 14의 저칼로리라고 합니다. 또한 무슨 맛이 날까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아무리 튀김을 좋아하는 저라도 기름에 요리를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힘들다. 보니 처음 호기심으로만 해보고 그 이후로는 튀김요리를 해본 적이 없답니다. 그런 부분을 생각하면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혁신적인 기기인 것 같습니다. . 이런 치킨 물건을 마음껏 편하게 맛볼 수 있으니까요 근데, 이 치킨은 전자레인지로도 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하니, 이런 제품들도 계속 진화되고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

개봉부터 맛까지

택배는 빵빵한 비닐봉지로 배송이 왔어요 다행이게도 대문짝만 하게 냉동제품이라는 신속함을 강조하며 도착했죠. 그 안에는 한 번 더 냉동을 유지할 수 있는 비닐에 담겨왔어요. 사실, 요즘에 날씨가 춥다. 보니, 상할 것 같은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도 의심하진 않았지만 나름 꼼꼼하다는 느낌을 주셨습니다. 그 안에는 아이스팩이 하나 더 들어 있었고, 치킨 2개가 같이 도착 설명서와 함께 마법의 치킨 가루 시즈닝 가루가 같이 담겨있네요 사실 이 치킨 가루는, 코코넛 허니버터 시즈닝 가루인데요. 제가 코코넛 과자를 정말 좋아합니다.

부리또 만들기

이제 모든 재료가 다. 준비되었으니 또띠아에 차곡차곡 쌓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또띠아는 팬에 기름을 두르지않고 가볍게 토스트해 줍니다. 토스트한 또띠아를 깔고 제일 먼저 만들어 놓았던 부리또 소스를 중간 부분에 둥글게 펴 발라줍니다. 그 위에 볶아놓은 양파, 피망, 치킨을 올리고 만들어 놓은 과콰몰리를 올린 후 모차렐라 가루와 슈레드 체더치즈를 뿌린 후 김밥 말듯이 돌돌 말아줍니다. 부리또를 더 달콤하게 먹기 위해 팬에 버터를 넣고 부리토 전체의 겉면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버터를 발라주면서 구워줍니다.

뒤집어서 반대편도 비슷하게 구워줍니다. 먹기 좋게 부리또의 반을 자르면 아삭한 야채와 치킨 그리고 치즈가 차곡차곡 쌓여있는 단면이 부리또를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접시에 반으로 자른 부리또와 토마토 살사를 같이 곁들여 냅니다. 남은 과콰몰리는 바게트 빵이나 나쵸 칩스에 찍어섭취하여도 좋은 간식거리가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토마토 살사 만들기

부리또에 너무 잘 균형잡힌 곁들임 요리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이몰 매직에어프라이어치킨

치킨을 정말 아주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혹하는 치킨 제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봉부터 맛까지

택배는 빵빵한 비닐봉지로 배송이 왔어요 다행이게도 대문짝만 하게 냉동제품이라는 신속함을 강조하며 도착했죠.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