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신작 추천 스릴러 드라마 아카이브 81

넷플릭스 미드 신작 권장 스릴러 드라마 아카이브 81

영화 제목에 맞게 영상을 보는 풀타임 88분 동안, 보는 내가 다. 숨 막히게 바쁘다. 계속 바쁘다. 포스터에서처럼. 매일을 늦으면 안 돼라는 사명감에 사는 우리 여주. 수도권에서의 지옥철을 경험해 본 나로서도 넘나 극공감. 첫 시작부터 눈뜨기가 무서운 일상이 빼곡하게 기다리고 있는 여주인공입니다. 일상인지 전쟁인지. 내가 볼 땐 여주의 일상은 전쟁통입니다. 심장쫄리고 손에서 땀날 것 같아 제발 여주 좀 쉬게 해 줘. 하면서 봤다. 러닝타임 88분의 영상은 밀도감은 꽉 차고 빠르게 스토리가 지나간 느낌입니다.


사랑하는 아이 후기
사랑하는 아이 후기

사랑하는 아이 후기

이 작품은 13년 전 실종된 여성 레나와 아이들을 감금한 정말 범인을 찾으려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탈출한 후에도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여성 야스민과 밖에서도 언제나 남성에게 감시를 받는듯한 태도를 보이는 하나와 요나탄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나와 요나탄은 많은 시간 아빠라고 부르는 남성에게 통제와 보호를 받아왔어요. 그 때문인지 하나는 남성에게 동조하는 스톡홀름 증후군 증세를 보이기도 합니다. 자신을 감금하고 통제했지만 오로지 자신이 의존할 수밖에 없는 아빠라는 존재에 대해 동조하는 모습을 보이는 하나. 그러나 결국 하나는 남자의 일관적이었던 범죄 행각에 변화를 줬고 결국 이로 인해 남성은 불쌍한 최후를 맞이하게 됩니다.

하나의 감정
하나의 감정

하나의 감정

하나는 쉬운 손해 아동이 아닌 로크너에 동조하며 결국 차주인을 죽이게 만들었으며 하나가 야스민에게 건넨 유리조각은 로크너를 죽게 만들었습니다. 이같이 하나의 행동은 태어난 순간부터 로크너에게 통제받고 보호받아오면서 생겨난 보호본능으로 인한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을 감금했지만 또 한편으로는 자신을 보호해 온 그가 하나에게는 오로지 기댈 수 있는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곳을 나온 후에도 하나는 아빠가 학대를 했느냐는 질문에 아니라고 답합니다.

로크너에 대한 하나의 감정은 두려움과 보호자라는 양면성을 갖고 있었고 로크너에게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러나 야스민의 탈출 사건에서 하나는 로크너가 그녀를 죽이지 못하게 했고 하나가 야스민에게 건넨 유리조각은 결국 로크너를 죽게 만들었습니다.

풀타임, 줄거리결말

쥘리로르 칼라미는 파리에서 멀리 떨어진 교외에서 홀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입니다. 여느 때와 같은 극심한 피로감에 눈꺼풀도 잘 안 떠지는 쥘리다. 이런 그녀는 마음 편히 아이들을 맡길 친척도 없었습니다. 매일 꼭두새벽같이 일어나 아이들을 이웃집 할머니에게 눈치 보며 맡기고 파리에서 멀리 떨어진 출퇴근 전쟁이 그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리행 기차를 타기 위해 오늘도 전력 질주로 달렸다. 하지만 전국적인 교통 파업으로 기차는 연착하고 대체버스 또한 오지 않습니다.

발만 동동거릴 수 없던 쥘리는 히치하이킹으로 겨우 자신의 일자리가 있는 파리 호텔로 도착합니다. 쥘리의 일은 근사한 호텔리어가 아닌 손님이 오기 전에 룸을 정리하고 정리하는 온갖 잡다한 일을 도맡아 해야 하는 호텔 룸메이드입니다. 그녀의 하루 일과가 힘겹게 끝이 났다. 이제 집으로 향하는 쥘리는 퇴근길이 구만리입니다.

브리저튼시즌

런던의 결혼 시장에 데뷔하는 다프네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중심입니다. 레게장 페이지가 여심을 자극한 한 때 뜨거웠던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아쉽게도 주인공이 바뀐 브리저튼 시즌2는 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결혼시장 소재 자체를 안 좋아하셨던 분들도 거의 모든 재밌게 봤던 드라마이니 아직 못 보셨다면 브리저튼 시즌1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라르스 로크너

범인 로크너가 이런 범죄를 저지른 것에 대한 내용은 6화에만 잠깐 나옵니다. 마지막 6화까지 로크너의 정체를 숨겼기에 그의 이야기가 많이 다뤄질 시간은 없었습니다. 다만 그가 과거 자신의 어머니와 너무 유사한 여성 레나를 납치했고 자신의 어머니처럼 꾸미고 옷을 입게 만들었다는 입장에서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이 컸던 것으로 보입니다. 조부모 아래쪽에서 자란 그가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에 레나를 납치했지만 레나와 이후 여성들의 저항에 대해 강하게 통제했고 또 그 과정에서 살인까지 저질렀습니다.

드라마는 레나가 납치된 이후 상세하게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에 대한 내용은 다루지 않고 마지막 그녀가 묻힌곳에서 그녀의 유해를 발견하면서 작품은 끝이 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랑하는 아이 후기

이 작품은 13년 전 실종된 여성 레나와 아이들을 감금한 정말 범인을 찾으려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의 감정

하나는 쉬운 손해 아동이 아닌 로크너에 동조하며 결국 차주인을 죽이게 만들었으며 하나가 야스민에게 건넨 유리조각은 로크너를 죽게 만들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풀타임 줄거리결말

쥘리로르 칼라미는 파리에서 멀리 떨어진 교외에서 홀로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