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골프화 쉽고 빠르게 고르는 2가지 방법
여성 골프화를 성공적으로 한 한 고르기만 해도 비거리가 늘어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8홀을 도는 동안 평균적으로 우리들이 받는 압력이 백 톤을 넘는다고 하는데요. 이것은 일반 승용차 1400대가 압력을 가하는 것과 유사한 수준입니다.
골프는 오랜 시간 걸어 다닌 스포츠입니다. 최소한 4시간은 필드에서 걸어 다녀야 하는데 발이 편하지 않으면 라운딩 자체도 괴롭지만, 종료 후 발부터 시작해서 아프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등산도 신발이 아주 중요하듯이 골프도 신발의 편안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특히나 필드는 굴곡이 나의 발에 맞지 않으면 붓기가 쉽고 발목을 접질리기도 쉽기 때문에 꼭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신어야 합니다.
에코 골프화 착용감
스파이크가 있는 제품만 신다가 처음으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착용해 봤습니다. 스파이크 유무에 따른 착용감 차이는 크게 없으며 오히려 보아끈이 없는 신발 형태이냐 끈으로 묶는 형태이냐가 착용감에 더 영향을 주었습니다. 보아형의 경우 끈보다. 사이즈 조절이 어려워 발에 정말 잘 핏 해야 합니다. 매장에서 두 모양 모두 착용결과 끈이 있는 제품의 착용감이 훨씬 편안했으며 에코 골프화 자체가 타 브랜드들보다.
착용감이 우수하기로 유명합니다. 한 번 신어본 순간 왜 유명한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가볍고 발에 압박감 없이 접지력도 우수했습니다. 필드에서 신기에도 좋고 스크린골프 및 연습장에서 신기에도 좋습니다. 기존에 스파이크형 제품만 신던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금방 적응할 수 있는 편안함이었습니다. 가벼움과 편안함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디자인
15차례 동호회 골프화에게 붙은 별명입니다. 오랜 시간 걸어 다니는 스포츠이며 온 힘을 다한 스윙으로 샷을 날리기 위해서 힘찬 지지대가 필요한 만큼 신발이 굉장히 중요합니다.는 뜻입니다. 그렇기에 예전에는 기능을 중요시했다면 요즘에는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아주 우수하게 출시되고 있어서 많은 골퍼들이 골프화를 고를 때 디자인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남들 보기에 좋다고 나에게도 좋은 건 아니기에 자신에게 균형잡힌 설계의 신발을 추천합니다.
특히 가죽이 아닌 제품은 발이 튼튼하게 고정되지 않을 수 있기에 꼭 겉면이 가죽으로 되어 있는 물건을 추천합니다.
모든 신발이 그렇듯 골프화도 자신에게 맞는 신발을 신어야 합니다. 골프화에서 자신에게 맞는 신발이란 두꺼운 골프양말을 신었을 경우를 생각해서 약 10mm 정도는 크게 신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신발만큼은 꼭 신어보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에코 골프화 가격
내구성이 강하고 발이 편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면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기본 라인업이라고 하더라도 2023년 현재 기준 최소한 40만 원선부터 시작합니다. 저렴한 모델들도 있었으나 품절이며 저가 라인업의 경우 순차적으로 단종시키고 있습니다. 에코 골프화를 세일가로 구입하는 방법은 직원할인 및 패밀리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됩니다. 직원의 경우 모델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패밀리세일 기간에는 오프라인에서 최대 70까지 할인을 진행합니다. 보통 1년에 2회 진행되며 강남에 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에코 골프화는 가격대가 40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고가의 제품입니다. 하지만 착용감이 아주 편하고 내구성이 좋아 한 번 신어보게 되면 다음에 또 구매하게 되는 브랜드입니다. 사이즈 표기가 애매한 경우가 있으니 적절히 5mm 정도 크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코 골프화 착용감
스파이크가 있는 제품만 신다가 처음으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를 착용해 봤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에게 맞는 디자인
15차례 동호회 골프화에게 붙은 별명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코 골프화 가격
내구성이 강하고 발이 편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면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