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잔잔하지만 귀여운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잔잔하지만 귀여운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2022년 12월 21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방송사의 신작드라마 입니다. 각자 다른 이해를 가진 사람들이 만나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해내가는 과정을 담은 멜로 드라마 입니다.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로는 유연석과 문가영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참고로 유연석은 JTBC 드라마에서는 처음 등판하는 작품입니다. 사랑의 이해 제작사로는 JTBC의 콘텐츠 제작사 자회사인 SLL에서 제작을 담당했습니다. 연출로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17세의 조건을 연출한 조영민 감독이 담당했습니다.

사랑의 이해 원작은 이혁진의 소설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드라마로 제작될 만큼 인기 소지가 있는 작품인 만큼 드라마랑 함께 소설도 1독을 권해 봅니다.


imgCaption0
사랑의 이해 줄거리

사랑의 이해 줄거리

하상수는 안수영에게 관심이 있지만 이런그런 이유로 고백을 하지 못하고 엇갈리게 됩니다. 이후 수영이 정종현의 고백을 받아들이며, 두인원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마침 영포점으로 발령 받은 박미경은 대학 선배인 상수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며 썸을 타는 관계를 유지합니다. 미경은 자신의 업무인 PB 노동을 수영에게 넘겨주고, 수영은 PB 노동을 하며 상당한 실적을 거두게 됩니다. 하지만 계약직이었던 수영은 PB노동을 다시 미경에게 넘겨주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영은 미경과 썸을 타는 상수를 더 싫어하게 됩니다. 자신을 싫은 수영 대신 미경에게 사랑을 갖게 된 상수는 결국 미경과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한편, 연인이었던 수영가 종현의 관계가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합니다. 경찰 공무원을 준비중이던 종현은 연이은 불합격으로 자존감이 바닥을 치게 되고, 아버지가 크게 다치는 일이 생기며 예민해졌습니다.

사랑의이해 등장인물

배우 유연석은 해당 작품에 대하여 사회적 계급과 사랑의 계급에 에 대하여 많이 생각하게 되었꼬 시청자분들도 보시면서 현실적인 사랑에 에 대하여 공감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하며 출연한 되었다고 합니다. 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었던 배우 문가영은 안수영 역을 맡았습니다. 극 중 KCU은행 영포점 예금창구 4년 차 주임이며 사랑은 해변가의 모래성이고 예쁘고 반짝이지만 그 안에서 살 수 없는 공들여 지어도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위태 캐릭터로 은행에서는 절대 가면을 벗지 않는 성향의 인물입니다.

하지만 하상수로 인해 자신의 마음이 일렁이게 됩니다. 하지만 수영은 보고 맙니다. 하상수와 박미경이 함께 있는 봐선 안될 모습들을 보고 됩니다. 박미경 역을 맡은 배우 금새록은 극 중 KCU 은행 영포점 PB팀 대리입니다.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출연진

유연석 하상수 KCU은행 연포점 종합상담팀 3년차 계장입니다. 늘 반듯한 외모를 유지하지만 유머스러운 입담을 갖고 있습니다. 사랑은 변수가 아니라 늘 일정한 값을 가져야 하는 상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직접 사랑을 겪게 된 그의 모습은 100 변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문가영 안수영 KCU 은행 영포점 예금창구 4년차 주임입니다. 사랑에 대하여 모래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들여 쌓아도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확신에 찬 존재. 수영의 마음은 사랑을 만나고 점점 벽이 허물어집니다.

금새록 박미경 KCU은행 영포점 PB팀 대리 입니다. 사랑을 체온이라 고민하고 늘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늘 상대방에게 퍼주면서 상대를 소중히 대하는 성격입니다.

하상수유연석는 종합상담팀 계장 3년 차입니다. 반듯하고 유머러스하고 따뜻한 사람으로 아부도 변명도 없이 자신의 일을 잘 해내는 사람이지만 사랑에 빠지면 감정에 허우적 댄다. 안수영문가영은 예금창구 주임 4년 차입니다. 은행에서 근무할 때는 어떠한 순간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잘 유지해 왔는데 한 남자 때문에 마음이 동요됩니다. 박미경금새록은 PB부자들의 재테크 관리자 팀 대리입니다. 밝고 남을 의식하는 일 없이 감정에 솔직하고 인연을 소중히 대할 줄 아는 사람입니다.

풍족한 집안에서 태어난 그녀는 어릴 때부터 부자들을 보고 자라 그들의 습성을 잘 알기에 VIP를 대상으로 어렵지 않게 성과를 올립니다. 부족할 것이 없던 미경은 상수를 갖고 싶어 졌다. 정종현(정가람)은 경찰을 꿈꾸는 은행경비원입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하여 고시공부를 하며 생계를 위해 취직을 했다.

사랑의 이해 결말

엇갈렸던 두사람이 연애를 시작하려는 찰라에 수영이 경필과 관계를 맺었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 이에 분노한 종현은 수영에게 화를 내고 떠나게 됩니다. 상수 역시 미경과 재결합하나 했지만, 결국 다시 헤어지게 됩니다. 이후에 미경과 상수는 발령을 받아 다른지점으로 떠나게 되고, 종현은 자취를 감추고 사라집니다. 몇년이 지난 후 우연히 만난 상수와 수영이 오랜만에 만나 반갑게 이야기를 하며 길을 걸어가며 사랑의 이해 소설은 막이 내립니다.

아직 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결말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원작의 결말을 그대로 이어갈지 아니면 각색을 통해 새로운 결말이 공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랑의 이해 줄거리

하상수는 안수영에게 관심이 있지만 이런그런 이유로 고백을 하지 못하고 엇갈리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의이해 등장인물

배우 유연석은 해당 작품에 대하여 사회적 계급과 사랑의 계급에 에 대하여 많이 생각하게 되었꼬 시청자분들도 보시면서 현실적인 사랑에 에 대하여 공감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하며 출연한 되었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이해 등장인물

유연석 하상수 KCU은행 연포점 종합상담팀 3년차 계장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