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 미쳐버린 돈까스 맛집,
서울역 VERY STREET KITCHEN베리 스트릿 키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기로 약속은 잡았는데, 어디로 갈 지 헤매고 있을 때 친구 한 명이 제시한 베리 스트릿 키친VERY STREET KITCHEN 서울역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외관도 특이했지만, 분위기는 더욱 더 독특했다. 그런데요 가게는 굉장히 찾기 힘들었다는 단점이. 네이버 지도에서 알려주는대로 그대로 따라가야합니다. 저 방향으로만 가면 되겠지 하고 무턱대고 걸었다간, 엄청난 길이의 고가 다리와 가드레일이 가로막고 있기 때문 가게를 코 앞에 두고 택시까지 탈 뻔 했다.
문을 열고 들어서자, 아담한 규모의 가게 내부가 보입니다. 은은한 조명에 테이블은 56개 정도가 다이지만, 의자 수가 많아서 45명 단위의 사람들도 많이 앉아 있었어요.
1. 붉은색을 강하게 띠고 있습니다. 2. 다른 맛있다는 안심 집들보다. 튀김옷이 살짝 느끼하게 느껴질 있습니다. 3. 덩이가 커서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난 돈카츠를 좋아하지만 등심에 붙은 기름 특유의 느끼함 때문에 돈카츠 집에 가면 늘 안심을 먹어요. 안심은 보통의 다른 집들보다. 붉은기가 강합니다. 돈카츠 집을 이곳저곳 다녀본 결과.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부드러움과 붉은색의 고기는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고 생각됩니다. 돈카츠에 나오는 붉은색은 고기의 미오글로빈과 요리 온도 사이에서 일어나는 화학반응에 의한 것입니다.
안 익은 것이 아니니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1. 식감은 아주 아주 아주 바삭합니다. 면과 같이 튀겨서 그런 듯합니다.
오제제 서울역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32 1층영업시간 오전11시21시까지, 일요일 정기 휴무메뉴 안심돈가츠, 등심돈가츠, 특등심돈가츠, 카레
서울역 맛집으로 검색하면 함께 따라오는 검색어로 오제제가 있을 만큼정말 서울역 맛집 입니다. 오제제는 제주도에서 바다. 건너온 두 청년에 서울에서의 장사의 꿈을 가지고올라와 만든 음식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