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조원대 공사비, 1만2천가구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단지 총정리 공부

3조원대 공사비, 1만2천가구 둔촌주공아파트 재건축단지 총정리 공부

분양가 상승이 예상되고 집값 하락 폭이 줄어들면서 분양 입주권을 매수하려는 심리가 개선됐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강동구 둔촌에 위치한 더샵 파크솔레이유는 후분양 계획을 채택해 입주를 앞두고 있는 새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이습니다. 강동구에 내집마련을 꿈을 꾸고 있다면야 둔촌 더샵 파크솔레이유에 사랑을 가지면 좋을것 같습니다. 세대수가 다소 작기는 하지만 더샵이라는 브랜드와, 초,중, 고 학교가 바로옆에 있으므로 괜찬은 아파트입니다.

둔촌 더샵 파크솔레이유 모델하우스방문전에 연락 주시고 방문하시면 원활한 안내를 할수 있습니다. 아래 핸드폰으로 전화를 하시고 방문부탁드립니다.

둔촌 더샵 파크솔레이유는 브랜드가 더샵입니다. 더샵은 어디서 건설하든 소비자들이 인정한 NO.1 브랜드입니다. 여러 언론에서도 인정받음 브랜드립니다.

분양가가 제일 궁금하시죠 서울 강동구 지역입니다. 보니 전용84는 12억대가 조금 넘어가고 있습니다. 다소 부담이 있는금액이기는 하지만 계속적으로 부동산 금액이 올라가고, 인건비가 올라간다고 생각하시면 지금이 제일 저렴한 가격일수 있습니다. 고민하지고 모델하우스 방문해서 상담 받아 보고 싶은 인원은 전화번호로 연락후 방문부탁드립니다.


imgCaption0
올림픽파크 포레온 분양가

올림픽파크 포레온 분양가

올림픽파크 포레온은 계약금 20 중도금 60 잔금 20이며, 중도금은 총 6차1차 23년 6월 22일6차 24년 8월 22일에 걸쳐 납부해야합니다. bull 중도금은 해당 주택의 건축공정이 전체 공사비부지매입비를 제외의 50 이상이 투입되고, 동별 건축공정이 30 이상인 때를 기준으로 전후 각 2회 이상 분할하여 받으며, 상기 중도금 납부 기준 공정 시점 이후 중도금 납입일자는 예정 일자이고, 감리자의 건축공정 확인에 따라 추후 변동될 수 있어요.

bull 잔금은 주택의 사용검사일을 기준으로 받되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제60조에 의거 납부할 수 있으며, 임시사용승인을 받아 입주하는 경우에는 전체 입주금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잔금을 입주일에 납부하고, 전체 입주금의 10에 해당하는 입주 잔금은 사용검사일 기준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지현황도

돋보기 모양으로 확대된 입지를 보시면 더샵솔레이유 단지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붙어있습니다. 어린이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학교에 대한 부담은 작을것 같습니다.

둔촌 더샵 파크솔레이유 입지생태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며, 전체적으로 보았을때 강남3구와의 접근성이 우수 합니다. 근처에 이용가능한 인프라는 중앙보훈병원, 성싱병원, 올림픽공원, 한강공원 등이 있습니다.

시공사는 삼성물산, GS건설 컨소시엄 유지

현 위원장과 조합원들은 큰 변수가 없습니다.면 시공사는 지난 2002년 결정된 삼성물산과 GS건설의 컨소시엄은 그대로 유지할 전망입니다. 하지만 단지 지하로 지나가는 GTXC노선 변경을 위해 시공사인 삼성물산과 GS건설이 풀어야 할 과제로 조합 측에선 이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 나서 달라는 입장입니다.

은마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

첫 차례 숙제 두 차례 숙제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와 분양가 상한제 등의 규제 문제가 남아있습니다.

정부가 9월에 개선안을 발표하여 분담금이 이전 금액보다. 줄었지만 은마아파트의 현제 시세로 계산한다면 여전히 높은 분담금 문제가 남아있습니다. 세 차례 숙제 고금리 시대에 맞물려 부동산 경기가 침체된 상황입니다. 9월에 발표한 개선안에서 추가 이주비를 현행 은행 이자율을 적용하기 때문에 대출에 대한 부담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올림픽파크 포레온 분양가

올림픽파크 포레온은 계약금 20 중도금 60 잔금 20이며, 중도금은 총 6차1차 23년 6월 22일6차 24년 8월 22일에 걸쳐 납부해야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지현황도

돋보기 모양으로 확대된 입지를 보시면 더샵솔레이유 단지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붙어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시공사는 삼성물산, GS건설 컨소시엄

현 위원장과 조합원들은 큰 변수가 없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