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5일 태국 여행기 3일차 오후일정 1

3박5일 태국 여행기 3일차 오후일정 1

스포니커플렉스 입니다. 이번에는 태국 여행기 3일차 오후일정입니다. 여행사 안내인 여행은 일정이 정말 빡빡합니다. 자유여행의 자유로움도 나름 재미있지만, 여행사 여행의 장점은 더 많은 곳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것 같습니다. 오전 산호섬에서 배를 타고 우리는 다시 관광차로 갈아탑니다. 출출할때도 되었죠.바로 한인식당으로 안내하는데요 메뉴는 샤브샤브 입니다. 식당이름은 amaging Noodle Suki 입니다. 한인식당이라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친절해요.다만, 맥주가격이 엄청 비샀네요 샤브샤브와 시원한 맥주로 허기를 달랩니다.

아이콘 시암에서 환전하실 분들은 5층에 환전소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여기에 또 엄청 유명하다고 한 탑싸마이가 6층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들려봤습니다 탑싸마이 가게가 왜 유명하냐면, 팟타이를 주로 하는 가게라 팟타이가 맛있긴 합니다만 여기 오렌지 주스가 엄청 유명합니다. 가격도 오렌지 주스에 일반 오렌지 주스에 비하면 700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어느정도로 맛있길래 다들 그렇게 감탄일까 싶었거든요. 큰 걸로 2병 사보자 해서 마셔봤는데 오렌지의 과육들이 팡팡 발생하면서 물탄 오렌지의 맛이 아닌 갓 착즙한 당도 높은 오렌지 맛로 보로 보입니다 솔직히 팟타이는 우와 엄청 기똥찬 맛입니다.

이런 느낌은 크게 받지 못했고요, 오렌지 주스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아이콘 시암 환전소, 탑싸마이

엄청 큰 쇼핑몰인 아이콘 시암에 도착했어요. 계속 열기 가득한 야외에 있다가 에어컨이 빵빵한 쇼핑몰 안으로 들어가니 천국이 따로 없었네요.입구로 맨 처음 들어가면 1층은 수상 마켓을 모티브로 해서 정말 곱게 가게들이 쭉 있어요.마켓 안에 작은 야시장 같은 느낌이랄까요? 야시장 느낌이지만 위생은 훨씬 더 깔끔한.

오전 맥스 밸류에서 찾지 못했던 망고들을 여기서는 쉽게 찾을 수가 있었어요. 망고 스티키 라이스 파는 곳이 있었는데, 이날은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말고 망고만!!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망고스티키라이스 파는 곳에 혹시 라이스 제외된 망고만 가능하냐 하니까 흔쾌히 됩니다.

하셔서 망고 3개 주문했습니다. 여기서는 망고를 다.

메가방나 쇼핑몰
메가방나 쇼핑몰

메가방나 쇼핑몰

구글지도에서도 당당히 한글로 쳐도 나오는 태국의 대형 쇼핑몰. 태국에서 선물 사기 좋은 곳입니다. 엄청나게 큰 마트가 있어서 , , 등 식품을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태국 선물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 , 코가 뻥 뚤리는 도 있습니다. 마트가 너무 넓다. 사려는 것을 핸드폰으로 보여주고 직원에게 안내받으면 급속도로 살 수 있어요. 나는 기업 직원들에게 선물할 건망고랑 태국 김과자 샀는데 건과일은 브랜드별 가격 차이가 많이 났다.

나는 설탕 안 들은 말린 망고로 제일 비싼 것을 구입했다. 사고 보니 하나에 4500원 꼴입니다.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이야기

사원을 구글지도에 검색하니 왓 아룬 사원 근처에 방콕 왕궁도 가까운 곳에서 있어 같이 다. 볼 수가 있겠더라고요. 그랩을 잡는 도착을 3시쯤 넘어 도착했습니다. 왕궁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복장규정인데요.

사원 입장 시 심한 노출은 금지된다고 해요. 샌들, 반팔 정도는 외국인에게 봐주는 듯하고 나머지 반바지, 짧은 치마는 안됩니다여기에서 툭툭이 사기를 당한 전말이 시작되지요.택시에 내려서 어디 쪽으로 가야 하나 방향을 살피던 중, 어떤 한 남자분께서 어디서 왔니? 사원을 가는 거니? 물으시는 거입니다. 그리고선 반바지로 입장이 안됩니다.

여기 근처 코끼리 바지나 사서 입장을 해야 합니다. 일러주시더라고요. 이때까지만 해도 부드러운 행인 1인 줄 알았습니다.

수완나폼 공항에서 인천 공항으로

이번 태국 여행은 온 가족이 다. 함께 가는 최초의 해외여행이었다.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온 3박 5일 가족여행은 다르게 좋았다. 가장먼저 어르신들이나 아이도 먹을 게 많습니다.. 밥은 쌀이 안남미라 쌀기 없는 밥을 잘 못 드시는 분은 햇반 추천. 더위는 심합니다. 하지만 에어컨 시설이 잘 되어 있고, 버스만 타고 다니기 때문에 패키지여행은 좋습니다. 마사지 코스가 많기 때문에 남녀노소 다. 무난하게 즐길 수 있어요.

비행기 시간이 다소 길어서56시간 오며 가며 체력적으로 힘들 수 있어요. 가족태국여행에서 저가 항공은 비추다.

자주 묻는 질문

아이콘 시암 환전소,

엄청 큰 쇼핑몰인 아이콘 시암에 도착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방나 쇼핑몰

구글지도에서도 당당히 한글로 쳐도 나오는 태국의 대형 쇼핑몰.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왓 아룬 사원 새벽사원 톡톡 사기 당한

사원을 구글지도에 검색하니 왓 아룬 사원 근처에 방콕 왕궁도 가까운 곳에서 있어 같이 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