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젊은 세대 사로잡은 에스프레소

2030 젊은 세대 사로잡은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나 콜드브푸 커피 최애하는 허비가새로운 스타벅스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한 모금 마셔봤는데 약간 미수가루 넣은 듯한 맛도 나고커피가 연한 맛이어서 커피를 피하는 저도 자꾸 마시게 되더라구요그 이름이 브라운슈가 오트쉐이큰 에스프레소라네요이름에 재료가 다.


팬데믹으로 인한 에스프레소 유행
팬데믹으로 인한 에스프레소 유행

팬데믹으로 인한 에스프레소 유행

에스프레소 유행은 팬데믹 기간 동안 매장에 오래 머물지 못하자 빠르게 카페인만 섭취하려는 수요가 가시화됐고, 유례없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강점이 결합됐다는 분석이 나왔어요. 와인위스키 등 고급형 주류의 수요가 늘어난 것처럼 커피에서도 이른바 유럽 정통 스타업무에 관한 체험욕구가 커졌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는 서울 중구 약수역 인근에서 시작해 명동청담에 분점을 낸 에스프레소 바 리사르 커피가 에스프레소 붐의 시효로 평가받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에스프레소를 한 잔당 1유로로 흔히 파는 것에서 착안해 한 잔당 가격을 1500원으로 책정한 점이 특징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대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넓게 찾고 있습니다.

메뉴 모습
메뉴 모습

메뉴 모습

초코 도넛 4,000원

먼저 바이스 벌사 에스프레소의 특징은 착석해서 이용할 경우 착석 요금인 2,000원이 추가가 된다는 점입니다. 만약 스탠딩석을 이용하시거나 테이크아웃하신다면 2,000원을 내시지 않고 커피 요금만 지불해볼 수 있습니다. 바이스 벌사 에스프레소 에는 도넛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초코, 얼그레이 등의 여러 맛의 도넛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에는 300원을 추가하여서 카페인이 없는 커피 콜롬비아 후일라로 내린 클래식 에스프레소를 초코 도넛과 같이 먹었습니다.

야간이 였기 때문에 카페인이 없는 커피 커피를 먹게 되었는데요. 카페인이 없는 커피 커피의 특유의 밍밍한 맛 때문에 개인적으로 카페인이 없는 커피 커피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날은 왜인지 커피가 잘 내려져서 도넛과도 잘 어울리고, 입안을 헹궈 주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에스프레소에 대해서
에스프레소에 대해서

에스프레소에 대해서

정의 에스프레소는 작은 양의 뜨거운 물을 약간 높은 압력으로 짧은 시간 동안 커피 원두에 통과시켜 만든 커피입니다. 추출 방법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는 약 9바의 압력을 사용하여 2030초 동안 30ml 정도의 물로 추출됩니다. 특성 에스프레소는 보통의 드립 커피나 다른것으로 만든 커피보다. 훨씬 진하고, 부드러운 크레마커피의 상단 부분에 형성되는 거품가 특징입니다. 커피 원두 에스프레소를 위해 사용되는 원두는 일반적으로 중간에서 약간 더 진한 정도로 볶아집니다.

이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만들어줍니다. 사용되는 기계 에스프레소를 제작하는 데에는 에스프레소 머신이 필요합니다. 이 기계는 원두를 갈아서 압력과 뜨거운 물을 통해 커피를 추출합니다. 변형: 에스프레소는 여러 음료의 기초가 됩니다. 예를 들면, 라떼,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모카 등이 있습니다. 역사 에스프레소는 20세기 초 이탈리아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팬데믹으로 인한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유행은 팬데믹 기간 동안 매장에 오래 머물지 못하자 빠르게 카페인만 섭취하려는 수요가 가시화됐고, 유례없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는 강점이 결합됐다는 분석이 나왔어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메뉴 모습

초코 도넛 4,000원먼저 바이스 벌사 에스프레소의 특징은 착석해서 이용할 경우 착석 요금인 2,000원이 추가가 된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프레소에 대해서

정의 에스프레소는 작은 양의 뜨거운 물을 약간 높은 압력으로 짧은 시간 동안 커피 원두에 통과시켜 만든 커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