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년 12달 365일 이어갈 창조세계돌봄을 위한
by. 이색탐험가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데 있어 여러가지 도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 여러가지 도시 속에서 한 곳인 교토에 에 대해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교토는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정말 여러가지 문화제랑 볼거리가 많습니다. 따라서 절이 많고 그 절에서 볼 수 있는 단풍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또한 교토는 단풍 보러 가는 사람도 많을 정도로 교토는 단풍으로 유명한데 오늘 이 시간에는 교토 단풍 명소 몇 곳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오늘 글을 시작전에 과거 글을 못 보신 분이 있다면 참고해서 보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시센도 주변 단풍 명소
교토 지역 중 시센도 주변은 11월 말에 단풍이 절정으로 핍니다. 교토 시내는 가을에 정체가 특히나 심하므로, 가능하다면 교토역에서 이치조지역까지는 대중교통 중 전철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교토역에서 국제회관역까지 전철로 이동한 뒤에 버스로 환승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시센도와 만슈인몬제키 근처는 식사를 할 밥집이 별로 없으니깐 참고하여 여행일정을 정하시기 바랍니다.
그나마 갈 곳은 이치조지역 주변입니다. 이치조지역 주변은 그나마 밤까지 영업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시센도는 무사 가문 출신의 학자이자 시인이었던 이시카와 조잔의 산장으로 세워진 곳입니다. 가을이 되면 잘 가꿔진 정원에 새빨갛게 물든 단풍들이 뚜렷한 색채를 가진채 피게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을 가면 빨갛게 물든 단풍에 눈을 뗄 수 없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세키잔젠인
세키잔제인은 교토의 단풍절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단풍놀이에 잘 보고된 절입니다. 조용한 산속에 자리를 잡으며 잡는 있으며 참배길은 단풍나무가 터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절안은 온통 붉은색의 향연이고, 벚꽃의 일존인 간자쿠라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오전 중에 방문하여 힐링을 하시길 바랍니다. 혼잡도 중 평균 관람 시간 30분 곤푸쿠지는 사람이 없는 단풍명소를 찾는 분에게는 정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비록 소박하지만 정성스레 가꿔진 정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단풍잎 사이로 이치조지의 마을 전경을 내려 볼 수 있어 정말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사람이 정말 없어 한적하게 단풍구경을 하며 힐링할 분은 곤푸쿠지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체험 프로그램
안산별빛축제와 함께 자녀들이 경험해볼 수 있는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방문하시면 실제 크기의 동물 조형물들와 야생화들을 직접 보고 교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 10명 이상의 단체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부모님들께서 함께 해볼 수 있는 야간 행사도 가능하고요. 간식이나 도시락도 갖고 와서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반려동물은 동반 입장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증빙서류를 지참한 장애인 보조견은 입장이 허가된다고 합니다.
로맨스의 특징이 빠졌었다.
이 영화는 장르부터 에로 로맨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앞에 무엇이 붙어있습니다. 할지언정 로맨스는 로맨스죠. 로맨스 장르의 특성 아시나요? 꼭 서브 남자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남자 주연과 조연은 한 여자를 두고 사랑의 공세를 퍼붓는 것이 로맨스 장르의 진리이자 특징이죠. 한데 전편에서는 서브 주인공이 등장하지 않아서 의아하긴 했으나, 원작이 3편으로 나눠져 있는 것처럼 영화도 3편으로 나누어 제작될 예정이라 그랬던 거였나 봅니다.
2편에서 등장한 서브 남자 주인공 나초. 단순히 정원관리사라고 하기에는 마시모에 못지않은 피지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느 파티에 참석하게 된 마시모와 라우라. 라우라는 그곳에서도 일만 하는 마시모가 탐탁지 않습니다.
감독이 타겟으로 하는 건 단 하나 높은 성적 수위
영화는 이번에도 높은 성적 수위가 담긴 장면만을 지속해서 나열해 이 영화가 타겟으로 하는 바가 어떤 것인지 노골적으로 드러냅니다. 특히 이번에는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형성되어서 그런지 라우라와 두 남성 간의 성적인 관계를 맺는 장면이 꾸쭌히 등장합니다. 또 영화는 현실에서뿐만 아니라 라우라의 꿈과 기억의 환상에서조차 부절적한 나초와의 관계를 여과 없이 그려내면서 이 영화를 시청하려고 하는 시청자들의 니즈에 맞는 연출을 선보입니다.
하지만 또 다른 365일도 이전작과 비슷하게 영화로서 높은 점수나 호평을 받기에는 턱없이 미흡한 작품입니다. 스토리라 할만한 뼈대도 거의 없고 오로지 남녀 간의 성욕과 그 행위만을 적나라하게 다루고 있다고 해서 그것이 영화 시청의 목적이라면 충분한 만족도를 채울 수 있겠지만 영화라는 플랫폼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작품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이 영화는 기대에 한참 어긋나는 작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센도 주변 단풍 명소
교토 지역 중 시센도 주변은 11월 말에 단풍이 절정으로 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키잔젠인
세키잔제인은 교토의 단풍절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단풍놀이에 잘 보고된 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험 프로그램
안산별빛축제와 함께 자녀들이 경험해볼 수 있는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많은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