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제1회 동국 판타지오 드라마 극본 공모전
공모전지원사업 2023 더램프 스토리 공모전 더램프에서 OTT 혹은 TV 드라마 개발 가능성이 높은 작품과 능동적인 작가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하윤경 이번 생도 잘 부탁해
2023년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윤초원 역으로 출연하며 사랑에 푹 빠진 청순한 여성 캐릭터를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그에 달할수록 사랑에 찬 모습들을 대중에게 잘 어필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아무도 없는 숲 속에서에서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니 요즘 대세 배우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그럼 하윤경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하윤경 드라마
공식적인 데뷔는 2015년 공연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첫 데뷔를 했지만 그전에 2014년 영화 어지러운 서로의 근심에 출연하며 캐릭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여태까지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연극에 지속적으로 모습을 드러냈으며 연기 내공을 탄탄하게 쌓아오신 것 같습니다. 2018년 영화 박화영에서 윤경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의 애정을 이끌어 냈으며, 같은 해인 KBS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주수경 역으로 출연하여 첫 브라운관에 데뷔 신고를 했으며 이후 화제가 되었으며 지금의 배우 하윤경을 있게 한 2020년 tvN 현명한 의개인 영역 시즌1 허선빈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채연승역을 맡아 출중한 연기력을 뽐내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큰 애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1. 번 신청서는 본인 서명 후 PDF 파일로 변환 하여 본인 이름으로 파일명 저장하여 제출 2. 번 표지, 번 트리트먼트, 번 대본 3개 파일은 1개 파일로 압축하고, 본인 이름으로 파일명 저장하여 제출 제출 파일명 예시 홍길동신청서, 홍길동표지 트리트먼트 대본 rarr 2개 파일 제출 3. 이메일로만 접수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이메일 주소 donggukc3dgu.ac.kr 1.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으며 타인의 명예, 신용 등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 창작물에 한하여 응모 가능합니다.
단, 작가 스스로가 원작자이며 현재 판매되지 않고 저작권을 스스로가 보유하고 있는 소설, 시나리오, 웹소설, 웹툰 등의 개작은 가능 2. 타 공모전에서 수상한 작품은 응모 불가합니다.
영진위 시나리오 공모전 멘토링 프로그램
영진위 시나리오 공모전은 멘토링 프로그램이 지원됩니다. 15편의 공모전 수상작 및 10편의 멘토링 지원작 가운데 멘토링 희망 동의서를 제시한 드라마에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멘토링 지원작이란? 본선에 진출한 작품 가운데 당선작을 제외하고, 영화화 및 발전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를 별도로 선정하여 멘토링 비용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하윤경 인스타그램
배우 하윤경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ayoonky입니다. 주로 작품 활동의 사진이나 일상생활의 모습들을 주로 피드에 올리시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볼 때마다. 점점 매력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초기에는 그냥 신인배우구나 싶었는데 일관되게 연기를 하시는 모습을 보시면 연기 내공이 정말 탄탄하다는 걸 알게 됩니다. 평소에도 작품이 없을 땐 자기개발을 하기 위해 영화를 최대한 많이 보고 얻을 수 있는 것들을 얻으려고 하며 연기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좋은 배우가 되시기 바라며, 여기까지 배우 하윤경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하윤경 이번 생도 잘
2023년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윤초원 역으로 출연하며 사랑에 푹 빠진 청순한 여성 캐릭터를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그에 달할수록 사랑에 찬 모습들을 대중에게 잘 어필해 주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윤경 드라마
공식적인 데뷔는 2015년 공연 록산느를 위한 발라드로 첫 데뷔를 했지만 그전에 2014년 영화 어지러운 서로의 근심에 출연하며 캐릭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진위 시나리오 공모전 멘토링
영진위 시나리오 공모전은 멘토링 프로그램이 지원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