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국내 드라마 OST 신곡 I 1월 4일 기준

2024년 1월 국내 드라마 OST 신곡 I 1월 4일 기준

지금은 OTT서비스로 드라마 보는 것이 대세가 되었습니다. 넷플, 티빙과 함께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도 엄청 많은데요. 이번에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서비스 중인 드라마 중 추천 best5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이미 완결된 드라마라 속시원히 끝까지 볼 수 있어 웃긴 보기 가능합니다.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시간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시간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시간

웰컴투 삼달리는 현재 JTBC에서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현재 12화까지 방송되었으며, 13일 13화 방송을 예정 중입니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4부작이 현재 남아 있습니다.

현재 JTBC에서 하루에 2번, IHQ 드라마에서는 하루에 4번 재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 티비가 없는 인원은 JTBC 홈페이지 혹은 티빙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Knock Knock Whos There?
Knock Knock Whos There?

Knock Knock Whos There?

이번 앨범의 호러컨셉에 제일 잘 조화로운 곡이 아닐까 하는데요 오르골의 태엽을 감아 지속해서 흘러나오는 듯한 벨소리가 곡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하며 곡의 오싹한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또한 프리코러스의 아슬아슬한 스트링 선율에 넓은 영역의 보컬 화음이 더해져 긴박한 상황을 음악적으로 잘 표현해 줍니다. 4. Will I Ever See You Again?

제가 들은 Will I Ever See You Again?은 깨끗한 비트에 경쾌하고 신스드랍과 베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밝고 서정적인 느낌의 곡이었는데요 그 위에 멤버들의 빠른 보컬에 리버브가 강하게 들어가며 리스너들에게 묘한 여운을 줄듯 싶었습니다.

ORANGE BLOOD

엔하이픈이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했는데요 특히 타이틀곡 스위트 베놈은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엔하이픈 특유의 뱀파이어 세계관이 확장됐음을 암시했습니다. 사실 디멘션, 매니페스토 등을 통해 여러가지 이면을 보여줬던 엔하이픈은 지난 5월 발매된 미니 4집 다크 블러드로 블러드 시리즈의 문을 열며 한층 더 깊어진 세계관을 보여줬는데요 이곳에서 뱀파이어 컨셉에 걸맞게 어둡고 심오한 분위기로 연출됐으며 타이틀곡 바이트 미 무대 의상과 메이크업 모두 실제 뱀파이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심어줬습니다.

세상에는 묻어도 될, 잊어도 될 범죄는 없습니다.

잔머리 굴릴 줄 모르고, 한번 시작하면 무요건 직진인 우직한 형사.하지만 정작 짝사랑하는 여자 앞에선 고개 한번 못 드는 경쾌한 사람.어릴 때부터 가장 편했던 건 도복과 유도 매트, 훈련이었다. 운동장 100바퀴 돌라고 하면 110바퀴 돌고, 남들이 업어치기 10번 할 때, 재한은 20번 30번을 메다꽂았다. 그런 끈기 덕에 유도 국가대표 상비군까지 올랐지만, 지독한 수련 도중에 88올림픽을 눈앞에 두고 부상을 입어 결국 유도를 그만둘 수밖에 없었습니다.

평생을 유도 밖에 몰랐던 그가 택한 제 2의 길은 경찰. 눈치 없이 국회의원한테 곧이곧대로 딱지를 뗐다고 갖은 구박을 당하지만 매달 꼬박제대로 임금 나오고 명절이면 떡값, 노후엔 연금까지, 또한 어렵게 머리 굴릴 필요 없이 몸으로 하는 일이라 자신에게 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Sweet Venom TITLE

도입부의 그루비한 베이스 사운드 위로 들려오는 멤버들의 음색이 첫 소절부터 매력적으로 느껴졌는데요 이후 중독적인 멜로디에 엔하이픈의 리드미컬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강한 인상을 남겼으며 특히 가성과 진성이 넘나드는 후렴구는 묘한 중독성이 있는듯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과거 엔하이픈 곡과는 다른 이지리스닝에 신착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숭고한 제국 OST 가여운 사랑 가사

그대가 점점 멀어져 가네요 애써 외면해 보아도사랑이라고 돌아오지 않을 마음 알기에 입가에 맴도는 그 말만 시간이 지나면 잊혀지겠죠 인사도 없이 흩어질 나의 사랑은 전할 수도 없는 말 되뇌어요 잊지말아요 그대, 나를 가여운 내 사랑아 가지마요 가여운 내 사랑을 놓지말아요 내리는 비처럼 쏟아진 그대란 사람 선명하게 떠올라 또 하루 지나 가여운 내 사랑을 가져가요 가여운 이 사랑을 놓아두지마요 나 없이 그대가 행복할 수 있다면 이 아픔도 다.

Sondia 오늘이 하는 말 이재, 곧 죽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웰컴투 삼달리 재방송 시간

웰컴투 삼달리는 현재 JTBC에서 토, 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현재 12화까지 방송되었으며, 13일 13화 방송을 예정 중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nock Knock Whos

이번 앨범의 호러컨셉에 제일 잘 조화로운 곡이 아닐까 하는데요 오르골의 태엽을 감아 지속해서 흘러나오는 듯한 벨소리가 곡 처음부터 끝까지 등장하며 곡의 오싹한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RANGE BLOOD

엔하이픈이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를 발매하며 5개월 만에 컴백했는데요 특히 타이틀곡 스위트 베놈은 온몸에 독이 퍼지더라도 너의 곁에서 버틸 것임을 다짐하는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엔하이픈 특유의 뱀파이어 세계관이 확장됐음을 암시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