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2023 설날 특선 영화 편성표

2023년 설 연휴는 1월21부터 대체휴일인 화요일 1월 24일 까지 4일간의 연휴기간이지만 거의 모든 금요일 오후부터 실질적인 연휴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어요. 언제나 이맘때 설 연휴가 되면 어김없이 지상파 TV에서 특선영화를 방영합니다. 과거에는 설날연휴기간 동안 TV에서 특선 영화를 방송하게 되면 가족들이 모여서 함께 시청하면서 서로 영화에 대한 평을 하면서 가족 간의 대화가 시작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TV특선 영화가 직장이나 학교 문제 때문에 떨어져 있다가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 간의 어색함을 풀어주는 긍정적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지상파 TV 채널 외에 종합편성채널이나 케이블 방송 등 많은 미디어 환경 여건이 조성되어 TV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imgCaption0
23일월 설 특선영화 추천

23일월 설 특선영화 추천

1월 23일 월요일 제안 영화는 예상하시는 것과 같은 입니다. 21일 범죄의 도시를 시청하고, 23일에 범죄도시2 까지 본다면 일석이조의 놀라운 선택입니다. 1편과 2편 모두 극찬을 끌어냈던 영화이기 때문에 범죄도시3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작중이라니 올해 볼수 있겠죠?

출연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 외이혼 후 변호사, 엄마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수진은 하나뿐인 딸 지나의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신없이 분주한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가 손녀를 돌보게 되면서 세 인원은 함께 살게 됩니다. 얼마 후 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원에서 알츠하이머라는 뜻밖의 결과를 듣게 됩니다.

외계인 1부tvN, 2240 2022, 액션판타지SF, 142분, 평점

출연: 무륵(류준열), 김우빈(김현중), 이안(김태리), 문도석(소지섭), 흑설(염정아), 청운(조우진), 자장(김의성), 민개인(이하늬) 외최동훈 감독 7년 만의 신작, 이번엔 외계인이다!역대급 스케일 + 독보적 세계관 + 짜릿한 볼거리2022년 여름, 극장가의 신세계가 열린다!데뷔작 을 통해 한국형 케이퍼 무비의 장을 연데 이어, 유형 영화의 신기원을 보여준 (2006), 최초의 한국형 히어로 무비 (2009), 지속적으로 천만 흥행을 기록한 (2012)과 (2015)까지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최동훈 감독. 매 작품 독창적 캐릭터와 놀라운 스토리텔링으로 한국 유형 영화의 진일보를 이끌어낸 최동훈 감독이 7년 만의 신작 1부로 돌아옵니다.

에린 브로코비치EBS1, 1320 2000, 드라마, 132분, 평점

기적처럼 다가온 그녀 생애 최고의 순간!

에린은 두 번의 이혼 경력과 16달러의 은행 잔고가 가진 것의 전부인 여자. 마땅한 일자리도 없어 당장의 생계를 걱정해야만 되는 상황. 직업 소개소에도 가보고, 직접 찾아가거나 전화를 해보지만 고졸에다. 선명한 자격증도 경력도 없는 그녀를 오라는 곳은 없었습니다. 절망에 빠진 에린은 차 사고로 알게 된 변호사 에드를 무턱대고 찾아가 어떤 잡무라도 닥치는대로 하겠다며 눌러 앉는다.

맘좋은 에드는 하는 수 없이 에린에게 장부정리 일을 시키지만 학벌도 빽도 없는 그녀의 버릇없고 거친 태도와 속 옷이 다. 드러나는 옷차림이 동료 변호사들의 눈에 거슬린 건 당연한 일. 하지만 에린은 남의 시선일랑 무시한 채 대담하게 자신의 일에 몰두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에린은 수북히 쌓인 서류 중에서 이상한 의학기록들을 발견합니다.

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6일 일요일

킹스맨 역시 추천영화입니다. 도둑들 꼭 봐야할 영화죠. 크리스마스에 꼭 봐야할 고전영화 나홀로 집에도 편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저의 최애 영화 러브액츄얼리도 특선영화로 방영되네요. 러브액츄얼리는 꼭 보시기 바랍니다. 신기전, 택시, 쥬리기 공원, 실미도, 공공의 적1, 맨인블랙, 살인자의 기억법, 툼레이더, 쿵푸허슬 도굴, 범죄도시 모두 잘 만든 영화입니다. 스토리, 구성, 연기, 미장센 중 어느 하나라도 만족하실 겁니다.

단 개인취향이 다른 건 어쩔 수 없겠죠.2021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27일 월요일 관상과 써니는 꼭 봐야할 제안 영화입니다. 테이큰3, 오션스 8, 메이즈 러너, 제5원소, 분노의 질주는 오락용 으로 손색 없는 영화죠. 비포 썬 라이즈는 많은 이의 제안 영화 목록에 나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3일월 설 특선영화 추천

1월 23일 월요일 제안 영화는 예상하시는 것과 같은 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외계인 1부tvN, 2240 2022, 액션판타지SF, 142분,

출연 무륵(류준열), 김우빈(김현중), 이안(김태리), 문도석(소지섭), 흑설(염정아), 청운(조우진), 자장(김의성), 민개인(이하늬) 외최동훈 감독 7년 만의 신작, 이번엔 외계인이다역대급 스케일 + 독보적 세계관 + 짜릿한 볼거리2022년 여름, 극장가의 신세계가 열린다데뷔작 을 통해 한국형 케이퍼 무비의 장을 연데 이어, 유형 영화의 신기원을 보여준 (2006), 최초의 한국형 히어로 무비 (2009), 지속적으로 천만 흥행을 기록한 (2012)과 (2015)까지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최동훈 감독.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린 브로코비치EBS1, 1320 2000, 드라마, 132분,

기적처럼 다가온 그녀 생애 최고의 순간에린은 두 번의 이혼 경력과 16달러의 은행 잔고가 가진 것의 전부인 여자.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