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The Killing Vote
총 20부작으로 제작되어 파트1과 파트 2로 나누어서 공개되는 연인이 오늘 첫 방송이 됩니다. 멋진 화면구성과 등장인물 남궁민과 안은진의 달달한 러브라인이 심쿵하게 만들어줄 연인 1회 차 줄거리와 인물관계도등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 MBC드라마 연인 정보 2. 연인 등장인물 출연진 3. 연인 1회 줄거리 202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기획 홍석우연출 김성용 천수진극본 황진영이 드디어 8월 4일 금요일 바로 오늘 밤 9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드라마인데요. 오늘 첫 방송에 맞추어 연인 등장인물과 회차정보 줄거리등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인물
남주 이장현배우 남궁민 거죽은 양반인데, 대놓고 재물을 탐하는 것이 수치스러운 줄도 모르고, 되려 귀한 선비들을 조롱하며 화를 돋우더니, 또 갑작스레 알 수 없는 슬픔에 잠겨 말문이 막히게 하는. 해서 진짜 본모습이 뭔지 자꾸만 헷갈리게 하는, 요상 어려운 사내. 여주 유길채배우 안은진 자칭 능국리 서시이자 초선, 타칭 꼬리 아흔아홉 개 달린 상여우. 하지만 모든 사내를 쥐락펴락하던 길채도 정복하지 못한 사내가 있습니다.
왜 내 아버지는 연준 도령과 나를 정혼자로 맺어주지 않았던가. 하지만 언젠가 연준 역시 다른 사내들처럼 길채에게 정복당할 것이라 믿으며 성실하게 이행하는 꼬리를 치던 와중에, 뜬금없이 한 사내가 끼어든다.
남궁민, 안은진 연인 줄거리
내 인생에 사랑은 없습니다., 당당함게 비혼을 선언한 사내가 내 남자는 내 손으로 쟁취하리라, 야심 차게 선언한 여인을 만나 벼락같은 짝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때는 병자년, 조선이 청군의 말굽에 짓밟히는 병화를 겪으며 여자의 운명이 급류에 휘말려 떠밀려가고, 흘러가는 여인 따라, 사내의 운명도 걷잡을 수 없이 휘청거린다. 세상 모든 일에 자신만만했으나 자신이 사랑에 빠지면 어떠한 방식으로 변하는지도 몰랐던 어리석은 사내, 세상 모든 사내의 감정을 사로잡고서도 자신이 진짜 연모하는 사람이 누군지 깨닫지 못했던 어리석은 여인. 사랑에 한없이 어리석었던 이 사내와 여인, 과연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아니, 살아남을 수 있을까? 1936년 병자년 겨울 닿을 듯 닿지 못한 연인들 역사가 스포인 만큼 너무 아픈 새드엔딩은 아니길 기대하여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