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신한카드 혜택 첫결제할인까지

11번가 신한카드 혜택 첫결제할인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 기아차를 구매할 때 최대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점 때문에 처음 카드를 만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은 카드사들의 포인트 혜택이 많이 줄어들어서 아쉬움이 있고, 통신사 같은 경우는 적립한 포인트가 아닌 통신사 할인 혜택으로 주어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더 자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현대카드의 M포인트는 11번가를 비롯한 대부분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현대카드 M몰에서는 100 M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를 정리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하여 소유 포인트 조회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상단 메뉴의 나만의 혜택 포인트 메뉴에서 쉽게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위메프는 2010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위메프는 매일 위대한 쇼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2020년 기준으로 연간 거래액 2조 7,000억 원, 월간 방문자수 1,500만 명을 달성한 국내 최대 쇼핑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위메프는 고객의 편리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쇼핑몰, 티켓, 숙박, 여행, 자동차, 금융, 보험, 생활, 레저, 교육, IT, 전자, 가전, 가구, 패션, 뷰티, 건강, 식품, 댕댕이 등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고객의 편리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여러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 사용 방법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 사용 방법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 사용 방법

제가 오늘 직접 사용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는 오늘 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라는 책 한 권을 샀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최저가를 검색해 아래와 같이 판매처와 최저 가격을 파악합니다. 가격 14,400원이 최저가인 것을 확인하고 아시아나 적립몰의 혜택을 챙기어 가장 적립률이 높은 곳을 찾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몰을 경유하여 인터파크 도서에서 사면 1,000원당 5 마일리지를 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적립몰의 인터파크 도서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들어가서 같은 책을 찾아내고 최저가와 같은지 확인합니다.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면 이 시아트에서 구매 아니면 다른 11번가나 지마켓으로 이동합니다. 이 책은 인터파크에서도 인터넷 최저가에 팔고 있어서 바로 구매를 결정합니다. 결재 단계에 아래와 같이 아시아나 클럽 회원번호를 입력하라는 칸이 나오면 입력해줍니다.

G마켓은 대한민국의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사이트입니다. 1999년 인터파크의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2009년 미국 이베이에 인수되었으며, 2011년 옥션과 합병한 후, 주식기업 지마켓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있습니다. 2022년 신세계가 인수했습니다. G마켓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쇼핑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022년 기준으로, G마켓의 월간 방문자 수는 약 2,000만 명이며, 월간 거래액은 약 1조 5,000억 원입니다.

G마켓은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일 새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상품도 많이 있습니다. G마켓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포인트는 온라인쇼핑몰, 주유소, 편의점, 마트, 외식, 패션, 뷰티, 여행 및 면세점, 레저, 테마파크, 영화, 음악, 교육도서, 자동차수리Bluehands,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보험금융, 펫 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가장 많이 활용하는 곳은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지마켓, 옥션, 11번가, 올리브영, 더현대트래블, 현대카드 PRIVIA여행, CGV, GS칼텍스, 티몬, 아웃백스테이크 등입니다.

베이커리는 뚜레쥬르,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이 50까지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고 뚜썸플레이스, 폴바셋, 달콤, 드롭탑, 잠바주스, 커피에반하다, 카페네스카페 등은 결제금액의 2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률과 사용처를 살펴봤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했던 11 번가의 M포인트는 이벤트성으로 5 최대 1500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지금은 아무래도 현대카드의 적립률이나 사용혜택이 줄어들어서 일반카드의 혜택은 높지 않은 편입니다. 비교적 다른 카드들의 적립률이 더 높은 경우도 많은 실정입니다. 다만 앞으로 현대카드로 애플페이 사용이 가능해지면 혜택 뿐만 아니라 편의성이 좀 더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고맙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