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을 통해 도쿄까지 가는 4가지 방법, 소요시간과 가격 비교 (비행기, 신칸센, 고속버스, 렌터카)

후쿠오카을 통해 도쿄까지 가는 4가지 방법, 소요시간과 가격 비교 (비행기, 신칸센, 고속버스, 렌터카)

by. myode 일본의 수도 도쿄를 여행하기 위해 도착하게 되는 공항이 바로 나리타 공항인데요. 도쿄와 나리타를 연동 짓는 가장 빠르고 간편한 수단인 나리타 익스프레스에 관련하여 티켓 예매 방법과 시간표, 가격 정보, 그리고 탑승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우왕좌왕 헤매지 마시고 글 딱 한 번만 제대로 정독하셔서 소중한 여행 정보 알차게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도쿄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나리타 국제공항과 도쿄의 주요 지역을 연동 짓는 빠른 고속 열차입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도쿄 시내와 나리타 공항 사이의 거리와 시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티켓은 나리타 공항 내의 자동판매기나 온라인으로 사전에 구매할 수 있고 매시간마다.


imgCaption0
비행기로 이동하기

비행기로 이동하기

도쿄에서부터 센다이까지 직항 편을 운행하고 있는 비행기 회사는 일본의 ANA 뿐입니다. 경유를 한다면 JAL이나 제트스타 등으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시간도 오래 걸리며 비사용 목적 쓸데없이 비싸지므로 현실적인 이동수단은 아닙니다. ANA의 경우 대략적인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경우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입니다. 하지만, 공항에서 시내까지 걸어가는 시간 등을 추가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4 ANA

JAL과 동급의 항공사인 ANA 또한 할인된 운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NA의 슈퍼 밸류 55 을 이용한다면 최저 운임은 7,200엔입니다. 1개월 이내의 최저가를 검색하면 JAL과 유사하게 8000엔 전후입니다. 이를 기준으로 도쿄역하네다공항, 신치토세공항삿포로역의 철도 운임을 더하면 도쿄역삿포로역의 최저가는 1만 엔 전후가 됩니다. ANA의 최고 운임은 플렉스 A로 44,700엔이며 공항 이용료를 더하면 46,320엔이 됩니다.

1 피치항공

일본의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 LCC 중 하나는 피치항공입니다. 나리타공항으로부터 신치토세공항 구간에 취항하고 있는 저가항공사는 피치, 제트스타 재팬, 스프링 재팬의 3사가 있습니다. 이 중 LCC 최대 업체인 피치항공의 경우, 나리타신치토세 간 최저 운임은 4,990엔입니다. 여기에 공항 시설 사용료 820엔나리타 450엔, 치토세 370엔이 추가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할 경우 결제 수수료 640엔이 추가되어 총 6,450엔 정도입니다.

이는 최저 운임이므로, 일반적으로는 이것보다. 조금 더 비싸게 됩니다.

여기서 알아두어야 할 부분은, 나리타 공항까지의 교통비도 별도입니다. 도쿄역나리타공항은 저가버스로 1,300엔, 신치토세공항삿포로역은 JR 1,150엔, 버스 1,100엔입니다. 철저하게 절약해서 버스를 탄다고 가정하면 도쿄역삿포로역 간 최저 가격은 총 8,850엔이 됩니다.

도쿄 1월 전체 날씨

아큐웨더라는 날씨 예보 사이트에서 도쿄 1월 전체 날씨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1월의 도쿄는 한국에 비해 약 5도 정도가 높은 한국 초겨울 날씨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낮기온 평균 10도 밤기온 평균 2도 한국에서는 보통 아큐웨더 사이트를 참고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한 달 앞의 날씨를 예측하는 것은 12주 앞의 날씨를 예측하는 것보다는 역시 정확성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본 주변 지인들에게 날씨 예상 연관 정보를 어디서 찾아보는지 물어보시면 아큐웨더 사이트보다는 웨더뉴스, 텐키 등 일본 대표 날씨 예보 사이트를 많이 이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본 현지 시민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날씨 예보 사이트가 궁금하신가요? 아큐웨더 보다.

도쿄 1월 추천 복장

그러면 복장은 어떻게 선택하면 좋을까?라는 고민이 있으실 텐데요. 대한민국에서 입는 옷차림 그대로 입고 간다고 가정해봤을 때 5도 정도에 입는 롱패딩을 낮기온 10도에서 입는 것은 상상만 해도 땀이 날 것 같네요. 낮기온이 가을날씨인 만큼 롱패딩이 많이 더울 수 있고 부피도 큰 롱패딩을 들고 다니기에는 큰 짐이 될 수 있으니 날씨에 맞는 복장으로 철저하게 준대조적으로 가야 합니다. 도쿄 현지 거주자의 시선으로 봤을 때 이 온도에는 이런 옷이 좋아라는 식으로 쉽게 설명해 드릴게요. 혹시 생각했던 것보다.

춥다라고 느껴지면 참지 마시고 가까운 의류 스파상표 GU 나 유니클로에서 히트택 구매하시고 착용 후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행기로 이동하기

도쿄에서부터 센다이까지 직항 편을 운행하고 있는 비행기 회사는 일본의 ANA 뿐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ANA

JAL과 동급의 항공사인 ANA 또한 할인된 운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1 피치항공

일본의 대표적인 저가 항공사 LCC 중 하나는 피치항공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