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과 자연이 보기 좋은 대표 휴식지 인도네시아 발리

해변과 자연이 보기 좋은 대표 휴식지 인도네시아 발리

한 해 내내 평균 기온이 2832도 사이를 유지하며, 햇살이 가득한 날이 많아 언제든지 방문해도 유쾌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비가 적고 날씨가 비교적 선선하므로, 더운 태국의 여름을 피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인기입니다. 하지만, 계절과 월별 날씨 변화를 반드시 확인하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는 점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피피섬에서는 여러가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파란 하늘색 이시간부터 패러세일링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섬 주변을 둘러보는 보트 투어를 통해 숨겨진 해변을 찾아보거나, 다이빙을 통해 여러가지 해양 생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착한 치즈 케이크와 딱 좋은 라떼
신착한 치즈 케이크와 딱 좋은 라떼

신착한 치즈 케이크와 딱 좋은 라떼

남편이 무척 맘에 들어했던 뉴욕 레몬 치즈케이크. 레몬의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 맛이었다. 특히 케이크 옆에 함께 나온 요거트?가 너무나도 내 스타일 시큰과 상큼의 중간 맛이었는데 케이크와 함께 먹으니 상큼함이 배가 되어 먹는 내내 입맛을 돋웠다. 나의 카페카페 라떼 입맛을 만족시킨 멜로우 브리즈. 사장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살짝의 달달함이 시럽이 들어간 다른 라떼와는 다르게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다.

그리고 얼음이 없는 것도 맘에 들었다. 얼음이 없어서인지 끝까지 마실 때까지 농도가 묽어지지 않고 진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반달형 바닷가 까말라 비치
반달형 바닷가 까말라 비치

반달형 바닷가 까말라 비치

무성한 야자수가 병품처럼 둘러서 있는 구불구불한 언덕길 너머에 자리 잡은 반달형 바닷가 까말라 비치입니다. 북부에서는 빠똥과 가장 가까운 해변으로 구불구불한 언덕길 너머에 자리 붙붙잡고 있습니다. 약 1.5km에 이르는 반달형 해변에는 무성한 야자수가 병풍처럼 둘러서서 남국의 정취를 한껏 뿜어내고 있답니다. 관광객의 사각지대였던 까말라 비치에 여행자의 발길이 찾아들기 시작한 것은 1998년 1월 푸켓 판타시 테마파크가 바닷가 북쪽에 문을 열면서부터인데요. 게스트하우스나 관광 리조트 스타일의 숙소가 해변을 따라 많이 들어섰지만 여전히 빠똥이나 까론에 비하면 조용한 편입니다.

아담한 느낌의 바닷가 까따 비치
아담한 느낌의 바닷가 까따 비치

아담한 느낌의 바닷가 까따 비치

빠똥이나 까론 비치보다. 규모가 작고, 만으로 형성되어 있어 아담한 느낌의 바닷가 까따비치입니다.

까론과 비슷하게 까따 비치도 까따 노이(Kata Noi Beach)와 까따 비치로 나뉩니다. 까따 비추는 까론 비치의 남쪽과 잇대어 있는 해변으로, 빠똥이나 까론 비치보다. 규모가 작고, 만으로 형성되어 있어 아담한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만 가운데 있는 조그만 섬이 특정 경관을 달성하고 있었으나 이 섬의 이름은 ”꼬 뿌(Poo Island)”라고 불린답니다.

제주 카페 중에 제일 독보적 분위기

내부로 들어오고서 바로 체감하는 여긴 우리나라가 아니다 꽤나 이국적이었다. 에스닉한 소품들로 가득한 인테리어에 어두컴컴함 속 틈새로 들어오는 바깥 햇빛과 그리고 곳곳에 작은 램프의 빛들이 만드는 쏠티브리즈만의 분위기는 정말 독보적이었다. 아 그리고 인센스 향까지 증가해서 본인이 지금까지 다녀 본 카페 중에 아마 제일 독특하면서 특수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남편과 나는 낯설면서도 취향저격 당한 쏠티브리즈 곳곳의 인테리어 구경을 멈추고 주문을 하기 위해 사장님이 계신 카운터로 갔다.

미식 여행, 맛의 탐험을 떠나다

섬의 식당들은 신착한 해산물을 사용해 만든 여러가지 요리를 제공하며, 이들은 각기 다른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독특한 현지 향신료와 재료를 이용한 요리들은 태국의 고전적인 맛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섬에서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푸드들도 다르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식 여행은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 이상으로, 여러가지 문화와 역사를 체험하는 중요한 일부입니다.

팟타이Pad thai 신착한 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국수, 새우, 달걀, 채소 등 여러가지 재료를 볶아 만들며, 그 여러가지 맛과 향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단순히 한끼의 식사를 넘어, 태국의 문화 문화와 미식을 체험하는 중요한 일부입니다. 카오 팟Khao Phat 피피섬에서는 일반적인 볶음밥인 카오 팟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착한 치즈 케이크와 딱 좋은

남편이 무척 맘에 들어했던 뉴욕 레몬 치즈케이크.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달형 바닷가 까말라 비치

무성한 야자수가 병품처럼 둘러서 있는 구불구불한 언덕길 너머에 자리 잡은 반달형 바닷가 까말라 비치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담한 느낌의 바닷가 까따

빠똥이나 까론 비치보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