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친코 원작 결말 (소설, 등장인물, 2022)

파친코 원작 결말 (소설, 등장인물, 2022)

파친코 드라마 해외반응 출연진 줄거리 애플 TV 플러스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인 배우 진하가 한국 여성 노인들을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성희롱했다는 논란에 대하여 사과했습니다. 진하는 26일 개인 홈페이지에 올린 사과문에서 처음부터 잘했어야 했지만 늦게라도 제 잘못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게 공부하고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진하는 과거 만개의 꽃이라는 소셜미디어 계정을 만들고 한국 지하철, 버스 등에서 촬영한 여성 노인 사진 수십 장을 모자이크 없이 올렸습니다.

진하는 사진과 함께 욕정을 통제하기 힘들었다. 등 성희롱성 글을 남겼는데요. 일부 시청자들은 진하의 게시물을 비판하며 파친코 시청 거부에 나설 조짐이 보였습니다.


원작 작가 이민진 대하여.
원작 작가 이민진 대하여.

원작 작가 이민진 대하여.

파친코 원작 작가는 이민진 Min Jin Lee 으로 한국계 미국인 입니다. 2017년 미국에서 출간되어 17년 뉴욕타임스, BBC 등 올해의 책 10 으로 선정되는등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소설의 제목인 파친코는 일본의 일반적인 사행사업으로, 자이니치의 삶에서 그나마 가능했던 직업인 파친코 사업과 이 일을 둘러싼 그들의 처절한 삶을 깊게 묘사하였습니다.

처음 이민진 작가는 예일대 재학 시절 일본에서 활동하다가 돌아온 미국인 선교사들을 대상으로 일본 내 재일교포들이 받는 심각한 차별에 대한 강연을 듣고 청므 애정을 가지게 됩니다.

이 후 2007년 일본계 미국인인 남편과 함께 일본에 가서 살았는데 4년간 일본에서 자료수집과 많은 재일교포들을 인터뷰하면서 이 소설을 집필하기 시작했습니다.

선자 김민하 윤여정
선자 김민하 윤여정

선자 김민하 윤여정

파친코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선자역은 신매너 김민하가 맡았죠. 10대 한국인 여성으로 일제 강점기, 홀로 남은 어머니와 살아가는데 한수 이삭과 운명적 만남을 갖게 됩니다. 한수와의 아이를 갖게 되지만 하지만 둘은 이뤄질 수 없습니다. 삶과 꿈이 소멸될 것만 같은 순간에도 끈질긴 노력과 사랑의 힘으로 장애물을 하나씩 넘어 나아가며 삶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잡초같은 여인입니다.

스포일러 파친코 소설 결말1962 198
스포일러 파친코 소설 결말1962 198

스포일러 파친코 소설 결말1962 198

노아는 한수에 대한 빚을 청산하고 창피한 유산을 없애기 위해 나가노 로 이사합니다. 그는 한국인을 고용하지 않고 일본 이름인 노부오 로 잠복 생활하며 일본인 여성 리사와 결혼하여 딸 3, 아들 1 , 4명의 자녀를 둔 인종 차별적 파칭코 주인의 회계원이 됩니다. 가족을 떠나 거짓 신분으로 16년을 살았던 노아는 선자의 부탁으로 고한수에게 위치를 들키게 됩니다.

고한수는 선자에게 바로 노아에게 접근하지는 말라고 경고하지만 선자는 그의 경고를 듣지 않고 노아에게 다른 가족들과 재회할 것을 간청합니다.

노아는 반갑게 선자와 대화하고 곧 전화하겠다고 약속하지만 순자가 떠난 직후 권총으로 자살합니다. 지금까지 모자수 는 자신의 파칭코 가게를 가지고 결혼을 반대하는 일본인 이혼녀 에츠코와 데이트하면서 엄청난 부자가 되었습니다.

솔로몬 진하

한국인 남성으로 선자의 손자이며 둘째 아들 모자수의 아들입니다. 일본 안에 한국인 이민 자택에서 태어났으며 어린시절 일본에서 보냈지만, 차별을 피하려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청소년기를 보냅니다. 하지만 큰 돈을 벌 사업 건으로 인하여 고향 일본으로 돌아오게 되고, 어른이 된 솔로몬은 자신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미국 유학 생활은 가족의 피땀 어린 희생이 있었기에 가능했음을 깨닫게 됩니다.

파친코 흥행평가

대성공 평가는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파친코는 여러 면에서 할리우드의 오랜 관습과 통념을 깨뜨린 의미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HBO 수석 부사장 출신 마이클 엘런 버그의 제작사 스튜디오 레스가 오스카의 주인공 윤여정, 아시아 톱스타 이민호와 여러가지 국적, 배경의 배우들을 데리고 한, 미, 일 3개 언어로 완성했습니다. 할리우드 주류 스튜디오는 백인 주인공이 아닌 드라마에 큰돈을 투자하는 일이 극히 드물다고 전해졌습니다.

흥행이 불투명하다고 믿기 때문인데요. 시청자들이 자막에 거부감이 크다는 통념도 강했지만 외신은 파친코의 예산이 넷플릭스 영국 왕실 이야기 더크라운이나 최근 시상식을 휩쓰는 HBO맥스 드라마 석세션 등 대작과 동급이라고 전했습니다. 드라마 파친코는 애플 TV 플러스에서 25일 13화가 공개되었고, 매주 금요일 한편씩 추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원작 작가 이민진 대하여.

파친코 원작 작가는 이민진 Min Jin Lee 으로 한국계 미국인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선자 김민하 윤여정

파친코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선자역은 신매너 김민하가 맡았죠.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포일러 파친코 소설 결말1962

노아는 한수에 대한 빚을 청산하고 창피한 유산을 없애기 위해 나가노 로 이사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