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홀케익 예약 종류 및 혜택(스타벅스, 커피빈, 투썸)

크리스마스 홀케익 예약 종류 및 혜택(스타벅스, 커피빈, 투썸)

여러가지 졸린 일정때문에 지쳐있을무렵, 몸이 달달한 걸 내놓으라고 외치던 어느날. 감사하게도 선물로 스타벅스 아이스 우유와 에스프레소 2잔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키프티콘을 받게되었어요. 키프티콘을 선물받으면 기분이 뭔가 참 좋더라구요 음.여유를 선물받은 느낌이랄까? 그럼 그 여유를 즐기러 스타벅스 매장으로 가봅니다. 부산 사직동에 있는 스타벅스에 도착했어요. 사직야구장 바로 앞에 있어요. 바람이 차가우니 얼른 들어가봅시다. 사직동 스벅은 1층으로 되어있고, 조용한 느낌의 매장이었습니다.


imgCaption0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사이즈 only GRANDE가격 6,900원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사이즈 only GRANDE가격 6,900원

그란데 사이즈만 주문 가능하다보니 다. 먹지도 못할 큰 음료를 받아버렸는데요 그래도 여름 쥬스 중 최애인 수박쥬스를 스벅에서 쉽게 먹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설레어 많은 양 따위는 문제가 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수박블렌디드의 맛은, 어떠나면요 어. 좀 실망이었어요 저는 쥬씨의 아삭하면서도 달달한 식감의 얼음수박쥬스를 기대했었는데 이름이 무려 블렌드인데도 얼음이 갈려있다는 느낌보다는 묽직하니 느끼한 질감의 수박향 쥬스더라구요 아쉬워요, 맛있었으면 여름 내내 사먹을 원픽이 생기겠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

치즈케이크에는 또 커피죠? 아시죠? 국룰, 비주얼이 벌써부터 이쁘장하죠? 대량생산해서 유통할 텐데 어쩜 하나하나 잘 구워졌는지 신기 노릇노릇 잘 구워진 게 정말 이쁘게 생겼더라고요? 맛도 이쁜지 함 봐볼까요? 아, 그리고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서 따로 그릇은 안 주셔서 머핀 먹을 때 뜯는 그런 껍질? 친구를 그릇처럼 사용했어요. 그릇 필요합니다.

문을 열고 내부로 들어가면 주차정산기가 먼저 나옵니다. 지금은 점검 중으로 정산 없이 출차 가능하다고 해요. 나중에 기계 점검이 끝나면 나가기 전에 정산기를 통해 출차 처리를 해야겠습니다. 1층에는 주문대와 마주 보는 좌석, 주차장 쪽으로 나 있는 기다란 좌석이 있습니다. 1층 매장 옆으로 드라이브하는 스루 공간이 있어서 2층에 비해서는 좌석이 적었음에도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은 꽤 되어 보였습니다. 벽 쪽으로 이렇게 굿즈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다.

스벅에서 즐길 수 있는 코퀄 치즈케이크. 좋았던 점 1. 스벅도 프랜차이즈이잖아요? 퀄리티가.감동 2. 기존의 치즈케이크 느끼해서 못 드시는 분들? 이거 추천드립니다. 3. 살짝 차갑게 먹으면 특유의 쫀독한 식감이 배로. 가능하시면 차갑게 드시는걸 완전 권장 acute 아쉬운 점 1. 칼로리. 2. 생각보다. 재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3. 매장에서 먹는 것보다. 집에서 차갑게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