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진짜 어디가지 해비치호텔 VS 제주신라호텔 비교하기 한눈에 요약해드림
건물이 아주 큰편객실 사진이 없습니다.면 숙소가 되게 큰편입니다. 욕조도 크고 룸 컨디션도 깨끗숙소가 답답하다는 느낌은 없었고 이그제큐티브 오션 룸이었는데 베란다에서 보이는 오션뷰 아주 좋았다. 이 호텔은 무조건 오션뷰를 와야하는것같다. 처음 호텔과 바다가 아주 가까워서 룸에 베란다에 앉아있다면야 가슴이 정말 뻥 뚫리는 느낌자연과의 조우 이런 느낌도 난다. 바다여 나에게 와라 이런 느낌의 광할한 느낌입니다. 실리카겔의 Desert Eagle 밴드 노래가 해비치 호텔에서 아주 어울린다.
보이는 룸에서 이 노래를 한번 들어보길 추천합니다. 하하. 룸에서 왼쪽으로 보이는 수영장과 바다. 풍경왼쪽에는 수영장바다. 중앙과 오른쪽은 바다. 가 보입니다. 수영장은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수영할수있습니다. 정도의 적절한 정도? 그리고 6월초 기준으로 물이 차서 조금 수영하다가 자쿠지에 계속 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주변 맛집 및 권장 장소
1 기요항 신라스테이 1층에 있는 텐동집. 우니와 연어가 유명하고 갈만했습니다. 2 상국이네 해운대 시장은 첫날 저녁에 한번 둘러봤습니다. 관광지 느낌의 시장이라서 크게 기대할 것은 없었지만 상국이네에 줄이 어마어마해서 안 먹을 수는 없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에 들어와 있는 그 상국이네 보다는 맛있었지만, 굳이 그 시간을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지는 의문입니다. 여행기간 중 3번은 더 들러서 먹었습니다.
사과파이, 명란바게트 등이 유명했는데, 그 외에도 워낙 종류가 많고 외관도 화려해서 종류별로 먹었던 것 같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4 우텐더 신라스테이 1층 후문 길 건너에 바로 있습니다. 워낙 고급지고 맛있다고 블로그에 쓰여있어서 큰맘 먹고 방문했습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조식
16개월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제법 있었습니다. 너무 푸짐하고 많지는 않지만, 호텔조식 가성비로 따졌을 때는 괜찮았습니다. 2일 연속으로 먹어서 3일째는 지겹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믈렛, 쌀국수 즉석에서 해주시고, 미역국이 들어간 밥과 반찬, 김도 있고, 각종 딤섬류나 조각피자 스파게티, 시리얼 등 간단한 조식으로 괜찮을만한 식사들이 나왔고 그중에서도 베이커리류가 종류도 많은 편이고 커피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 후기
다시 간다고 해도 가격 대비 신라스테이 만한 숙소 찾기는 힘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큰 단점은 바닷가에 있기는 하지만 차도를 건너야 해서 물에 빠졌던 아기를 데리고 길을 건너오려니 부담이 좀 됐습니다. 다만 숙소 바로 앞에 포차 거리가 있었습니다. 아기만 없었다면 신랑과 낭만 있게 포차거리에서 호롱낙지라도 먹고 싶었는데, 포차거리를 이용할 계획이시라면 신라스테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우텐더가 바로 길만 건너면 있고 해리단길도 가까워서, 여행 동선에 따라 추천해볼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운대의 메인 번화가에서 좀 떨어져 있습니다. 101 베이와는 가까운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거리가 좀 돼서 어디든 가기가 동선상 애매하긴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라스테이 해운대 주변 맛집 및 권장
1 기요항 신라스테이 1층에 있는 텐동집.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조식
16개월 아기가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제법 있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숙박
다시 간다고 해도 가격 대비 신라스테이 만한 숙소 찾기는 힘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