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송 작곡가 연세 프로필 노래

정의송 작곡가 연세 프로필 노래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 정의송 작곡가입니다. 정의송 가요제가 매년 개최되는데요. 불타는 트롯맨에는 강설민, 박현호, 김중연, 공훈, 김재혁, 남승민, 신성 등 많은 트로트 가수가 출연합니다. 하지만 작곡가가 출연하다니 정말 의외인데요.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명단 중 정의송 작곡가가 최연장자입니다. 이번에는 정의송 작곡가 프로필 알려드릴게요. 정의송 나이는 1965년생으로 58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삼척군이라고 해요. 정의송 작곡가는 결혼을 한 기혼자입니다.

정의송은 실제로 1998년 노래 못 잊을 사랑를 발매하며 데뷔한 가수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에녹
불타는 트롯맨 에녹

불타는 트롯맨 에녹

에녹은 불타는 트롯맨 첫 무대에서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건가요를 불렀는데요. 이날 37번 참가자 에녹의 이름이 호명되자 많은 방청객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호응했는데요. 무대에 오른 에녹은 자기소개에서 뮤지컬 프린스에서 트롯 프린스가 되고 싶은 16년 차 뮤지컬 배우 에녹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곧이어 에녹은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불러서 올인으로 다음 라운드에 무난하게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에녹은 불타는 트롯맨 참가 이유에 대하여 삶의 목표를 새롭게 그려야 할 인생의 시기에 모호하게 살지 말자라는 선배의 이야기 덕분에 방송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에녹은 불타는 트롯맨 1차 국민 응원 투표 결과 7위를 기록했는데요. 불타는 트롯맨 마지막 무대까지 에녹의 좋은 결과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이찬원 트로트 신동
이찬원 트로트 신동

이찬원 트로트 신동

어린 시절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얼굴의 무변화와 체형의 변화가 주목할 만한 부분인데, 어릴 때 웃는 얼굴이 이미 완성되었으며 전국노래자랑 2008 연말 결선을 보시면 성인인 지금의 얼굴과 차이가 없습니다.. 최우수상을 받은 2019년 전국노래자랑 경상북도 상주시편을 보시면 체형의 밸런스가 잡혀서 전형적인 신사풍 몸매가 되었으며 얼굴에도 균형 있게 살이 올라 지금 저희들이 아는 그 얼굴이 되었습니다.

시원한 창법은 고등학교 때부터 나타난 듯합니다.

이찬원 미스터트롯
이찬원 미스터트롯

이찬원 미스터트롯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사용되는 공통적인 키워드 혹은 별명으로는 청국장, 진또배기, 갓또배기, 찬또배기등이 있는데, 예선전 때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너무나 감칠맛 나고 진국이라 불릴 만큼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무대를 뒤집었기 때문입니다. 예선전 최단 시간 올 하트와 더불어, 5주 차 모바일 인기투표 1위, 결승전 마스터 점수 1위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성훈 여담

안성훈은 영기와 김호중과 함께 한 기업 소속입니다. 안성훈은 과거 주먹밥집을 운영하며 평택시에서 무명생활을 보냈다. 이 때문에 주변에서는 그를 주먹밥쿵야라고 불렀다. 그는 송가인과 과거 같은 소속사 동료로 무명생활을 함께 보냈고, 함께 행사도 다녔다. 그는 송가인을 친누나 같은 존재로 인정하며, 함께 일했던 소중한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언급했다. 안성훈은 지금은 탈색과 안경 착용 등으로 이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데스매치 때 이찬원과 비슷한 점이 있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는 안성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는데, 이는 지역명을 이름에 넣으면 성공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안성훈은 3월 19일,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합의를 체결하였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특히 트로트를 부를 때와 다른 장르의 곡을 부를 때 크게 차이가 나는데, 복면가왕 출연 당시 배두훈으로 추측하는 댓글도 있었어요.

자주 묻는 질문

불타는 트롯맨 에녹

에녹은 불타는 트롯맨 첫 무대에서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건가요를 불렀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찬원 트로트 신동

어린 시절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찬원 미스터트롯

2020년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사용되는 공통적인 키워드 혹은 별명으로는 청국장, 진또배기, 갓또배기, 찬또배기등이 있는데, 예선전 때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너무나 감칠맛 나고 진국이라 불릴 만큼 시원한 창법으로 노래를 불러 무대를 뒤집었기 때문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