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국제자동차경주장서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개최

전남도 국제자동차경주장서 아시아 모터스포츠 카니발 개최

광주,전남,전북,제주 아시아 모터운동 카니발은 아시아지역 문화 교류 및 국내 모터운동 세계화를 위해 2014년부터 슈퍼레이스가 주최하는 대회다. 올해는 국내 프로 대회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포르쉐 카레라컵 아시아, 가와사키 닌자컵을 함께 개최합니다. 국내 최고 선수가 함께 하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슈퍼6000, GT, BMW M, 운동 프로토타입컵 등 4개 종목으로 구성되며 올해 8회전 중 3회전이 열립니다.

포르쉐 카레라컵 아시아는 포르쉐 911 GT33천996cc510마력 동급 차량이 함께 하는 원메이크 대회로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등 6개국 21명의 드라이버가 올해 14라운드를 경쟁하게 되며 이번 영암대회에선 34라운드가 개최됩니다.


스페인 첫 손님 무료 문화
스페인 첫 손님 무료 문화


스페인 첫 손님 무료 문화

장사천재 백사장2 에서 할아버지 손님들이 7명이서 7잔의 술을 마시고 개업 첫손님은 무료라는 문화라고 술값을 받는지 물어 보는 장면을 아래부터 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맞는지 아닌지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현지인들도 잘모르더라 인종차별 아니냐, 문화라면 음식을 주문하고 먹기 전에 미리 이야기를 해야 하는것 아니냐, 의견과 가게에 사람이 있다면야 손님들이 보고 들어 오지 않겠냐?, 토박이 주민들이면 소문이 나지 않겠냐 라는 의견으로 나눠 지고 있습니다.

문화라고는 할 수 있지만 먼저 외국인들이 장사하기에 미리 이야기를 하고 먹었다면 더 좋지 않을 까 쉽네요 아래 영상에서 잘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존박의 뛰어난 대처로 긍정적인 태도로 스페인 문화를 이해하려는 모습에 아낌없는 칭찬을 보내곤 했습니다.

메호대전 One more time
메호대전 One more time

메호대전 One more time

이번 메호대전은 메시의 소속팀인 PSG가 2023 중동 투어에 나서면서 맞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메시와 호날두의 마지막 맞대결은 2020년 12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맞대결이었습니다. 당시 유벤투스 소속이던 호날두는 그 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메시의 바르셀로나를 대상으로 3대0 완승을 이끌었습니다. 이번 대결은 마지막 메호대전 이후 2년여 만에 개방되는 것으로, 두 레전드 스타의 메호대전메시와 호날두의 대전에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경기에는 한국 국가대표 출신 수비수 장현수알 힐랄도 사우디 연합 올스타팀 명단에 올라 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2019년부터 알 힐랄에서 뛰고 있는 장현수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 우승 3회와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우승 2회를 이끌며 리그 최고 수비수로 평가받고 있어 선발 출전이 점쳐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