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NS 효능 부작용 나이들수록 피부미용 챙겨야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NS 효능 부작용 나이들수록 피부미용 챙겨야지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리뷰 몇 년 전에도 콜라겐을 먹었지. 그러나 사람들 사이에 콜라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지 꽤 되어서 어류 콜라겐을 먹어야 사람의 피부에 흡수될 수 있다는 정도는 이제 상식입니다. 분명 나도 몇 년 전에 관절과 피부건강 등에 대한 관심으로 콜라겐 분말을 복용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선식가루에 섞어 먹으려고 대량팩으로 구매했는데 약간의 비린본인이 났었고 매년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했었다. 분명히 먹기가 번거로우니 안먹는 날이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콜라겐 제품의 진화 이제는 먹을수밖에 없을 만큼 편하고 효과도 좋습니다. 이젠 진화를 거듭해 상시 복용하기 최적의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보입니다. 정량을 나눠 주니 본인이 얼만큼 먹을지 정하지않아도 되고 삼키기도 편하고 향도 좋습니다.


콜라겐과 비타민C 한 번에 섭취하세요
콜라겐과 비타민C 한 번에 섭취하세요

콜라겐과 비타민C 한 번에 섭취하세요

저는 30대 중반에 피부 탄력이 고민되어 이너뷰티 제품으로 콜라겐을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선택한 제품은 식약처 인증 콜라겐이고 저분자 형태의 어린 콜라겐입니다. 이 제품은 콜라겐과 비타민C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입니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콜라겐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으며, 저분자 형태의 콜라겐이라 빠르게 흡수되어 효과적인 섭취가 가능합니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에 관하여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에 관하여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에 관하여

피부 노화에 신경을 쓰게 되는 30대 이후에는 잔주름이 더욱 두드러지고 피부 결도가 푸석푸석해지는 등 건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로 인해 30대 이후부터는 레티놀 관리가 필요한데, 최근에는 순수 레티놀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런 중 하나인 먹는 레티놀은 비타민A와 비타민A 유도체로 구성된 레티노이드를 함유합니다. 레티노이드는 피부재생에 필요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산과 합성을 유도해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요새 주목받고 있는 먹는 레티놀 물건 중 하나인 PS바로느끼는 먹는 레티놀은 독일산 레티놀 아세테이트와 프랑스산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영국산 비타민C 100mg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외선 피부보호
자외선 피부보호

자외선 피부보호

여름이 가까워 지면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햇빛은 동전의 양면과 같이 비타민 D합성, 살균작용, 우울증 개선 등의 강점은 분명하지만햇빛의 노출이 과하게 되면 피부의 콜라겐을 감소시켜 피부의 노화와 주름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기도 하기 때문에 햇빛 자외선 관리에 집중하여야 합니다. 특히나 DNA의 손상을 유발하여 피부암을 유발시키기도 하는데 이런 문제점을 개선시키기 위해서 필요한 사안은 강한 햇빛에서의 자외선 관리가 중요합니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피부 노출을 최소한으로 하면서 비타민과 콜라겐의 섭취량을 늘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자외선 방지 효과가 있으므로 여름철 햇빛에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꾸준한 섭취가 중요합니다.

간편한 섭취 방법

이 어린 콜라겐은 분말 형태로 제공되어 섭취하기 편리합니다. 하루에 2회, 1한 번에 1포를 직접 섭취하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페투티 플러스 비타민C의 비릿한 맛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데, 레몬 맛이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과 함께 섭취하기 어렵다면 가루 형태여서 양이 많아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물과 함께 섭취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뉴트리원 더 콜라겐 파우더S

뉴트리원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피부 속을 채워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회복하는 비타민C,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밀크세라마이드 등과 함께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탄력 개선 및 체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또한 가루 제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몽맛이라서 입맛이 좋아 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요.

피부 탄력을 회복하기 위해 꾸준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의 섭취는 필수적입니다.

지금처럼 1일 1포로 계속해서 케어를 이어나가면서 외부 스킨케어와 함께 피부를 탱탱하고 튼튼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콜라겐 펩다이드란?

콜라겐 성분을 저분자화 한 것으로 바로 콜라겐 펩타이드입니다. 저분자의 과정을 살펴보시면 해양생물이나 동물성 콜라겐을 추출하여 가열해서 정제하면 젤라틴이 만들어집니다. 젤라틴은 열에의해 콜라겐의 3겹 나선 구조가 느슨하게 풀리면서 분자가 작아져 소화되기 쉽고 뜨꺼운 물에도 잘 녹습니다. 물에 녹은 젤라틴이 식으면 겔 모양을 하거나 젤리처럼 굳어집니다. 이는 젤라틴이 콜라겐의 3겹 나선구조로 돌아가려는 성질 때문입니다.

이 젤라틴을 효소로 분해하여 저분자화 한것이 바로 콜라겐 펩타이드라고 합니다. 콜라겐 펩타이드는 젤라틴 처럼 수용성이지만 저온 상태에서 겔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콜라겐과 비타민C 한 번에

저는 30대 중반에 피부 탄력이 고민되어 이너뷰티 제품으로 콜라겐을 섭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저분자 피쉬 콜라겐 분말에

피부 노화에 신경을 쓰게 되는 30대 이후에는 잔주름이 더욱 두드러지고 피부 결도가 푸석푸석해지는 등 건조함을 느끼게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자외선 피부보호

여름이 가까워 지면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