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도 모르게 죽어가는 뇌, 보이지 않고 냄새도 없는

자기도 모르게 죽어가는 뇌, 보이지 않고 냄새도 없는

일산화탄소에 대하여 바로 알아야만 되는 이유는, 지금 이 시간에도 일산화탄소를 마시면서 우리의 뇌가 조금씩 죽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스레인지를 켜고 음식을 할 때나 보일러가 가동 중일 때나 자동차 시동이 켜져 있을 때나 화력발전소가 가동될 때, 불을 에너지로 사용하는 일상의 모든 과정에서 일산화탄소가 발생합니다. 펜션에 놀러 간 대학 합격생들이 보일러실에서 새어 나온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죽은 안타까운 일도 있었고, 캠핑 중에 휴대용 가스보일러를 켜고 자다가 죽은 본보기 등 일상에서의 일산화탄소 중독 피해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단점은 급성 일산화탄소 중독뿐만이 아닙니다.
단점은 급성 일산화탄소 중독뿐만이 아닙니다.


단점은 급성 일산화탄소 중독뿐만이 아닙니다.

주방에서, 보일러실에서, 도로에 넘쳐나는 자동차에서, 24시간 연기를 뿜어대는 공장 굴뚝에서 나오는 일산화탄소는 조금씩, 그리고 천천히 헤모글로빈을 점령하고 산소 공급을 방해합니다. 산소 공급량이 줄어들수록 우리의 뇌는 천천히 기능이 약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뇌 기능이 약해질수록 기억력과 집중력이 나빠지는 것은 물론이고, 치매에 이를 수도 있으며, 다른 중추신경계 전반에도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생활 속 일산화탄소 흡입을 완벽하게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 이것이 더 심각한 문제입니다. 미세먼지를 피해서 마스크를 쓴다면 일산화탄소를 피하기 위해서는 방독면을 써야 합니다. 현실적으로 상상만 해도 숨막히는 일입니다. 공해를 줄이는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사용하고 있는 가스레인지와 보일러와 자동차를 어떻게 줄일 수 있을지, 숨막히는 일입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

일산화탄소 해독 해결안 폴겐트
일산화탄소 해독 해결안 폴겐트

일산화탄소 해독 해결안 폴겐트

폴겐트는 혈액학과 임상병리학의 세계적 권위자들이 공동으로 연구하고 임상실험을 거쳐 발명특허를 획득한 획기적인 일산화탄소 해독 설루션입니다. 폴겐트 용기에서 나오는 해독 기체를 흡입하면 폐동맥을 통해 일산화탄소에 공격당한 헤모글로빈HbCO으로부터 신속하게 일산화탄소를 해리떼어 냄시킨다. 적혈구 헤모글로빈에서 일산화탄소를 해리시키는 것은 물론, 적혈구 수를 증가시켜 산소 제공 능력을 키워주고 혈류량이 대폭25 이상 늘어난다.

적혈구 수치가 증가하는 것에 대해서는 경이롭다는 전문가들의 평도 있습니다. 폴겐트는 15년여 장기간의 연구와 임상실험을 거쳐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되었고, 발명특허까지 획득하여 출시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