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레드(threads) 쓰레드 메타 사용법가이드북 뜻 장점 단점 신조어 총정리

인스타그램 스레드(threads) 쓰레드 메타 사용법가이드북 뜻 장점 단점 신조어 총정리

메타Meta의 스레드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imgCaption0
스레드Threads의 비전


스레드Threads의 비전

스레드Threads의 전망은 저커버그의 두 번째 스레드에서 볼 수 있듯이 대화를 위한 개방적이고 가까운 공공 공간을 만드는 것 임을 강조하였습니다 한 마디로 스레드와는 어떤 메신저든 호환이 가능하도록 하겠다는 것인데요. 이로써 예를 들면 코리아에서 자주 활용하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이든 일본에서 자주 사용되는 라인이든 모두 스레드를 통해 대화를 할 수 있는 개방성을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커버그 자신과 자신의 어린이 사진같이 개인적인 사진을 올리면서 친근함을 강조하는 것으로 보로 판단됩니다 3) 폭발적인 가입자수의 스레드(Threads)발매한 지 하루 만에 약 3,500만 명의 가입자가 증가하였고 그 이후 현재는 가입자수가 1억 명이 돌파하였다고 하는데요 아직 유럽EU에서는 오픈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 속도라면 트위터를 금방 따라잡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 전 유의사항 테스트 하는 웹 어플리케이션 서버와 테스트를 돌리는 서버는 서로 달라야 합니다. JMeter를 돌리는 서버와 웹 어플리케이션 서버가 같으면 같은 메모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분명한 값을 측정할 수 없습니다. 테스트가 목적이니 저는 그냥 로컬에서 2개 같이 쓰겠습니다. . JMeter 테스트 용어 테스트 들어가기 전 JMeter 테스트 용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레드Threads의 사용방법

Threads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앱의 첫 화면에서는 홈, 검색, 글쓰기, 활동, 내 프로필이라는 다섯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는 팔로우한 계정의 새로운 글이나 권장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계정의 Threads로 들어가 소통할 수 있습니다. Threads는 텍스트 기반의 SNS 채널이므로 게시물에는 텍스트와 함께 사진이 올라옵니다. 글쓰기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의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는 500자 이내, 사진은 10장, 영상은 5분 이내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SNS와 비슷한 사용 방법을 갖고 있으며, 팔로워들의 글을 탐색하고 좋아요를 누르거나 답글을 달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Sampler를 직접 설정하지 않고 BlazeMeter라는 크롬 증대 프로그램으로 행동을 녹화해 JMeter 에서 활용하는 .jmx 파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